NS홈쇼핑, 유튜브 ‘패션 룩 북 콘텐츠’ 론칭…첫 록북은 ‘마이민’

강이슬 기자 입력 : 2023.01.28 06:44 ㅣ 수정 : 2023.01.28 06:44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NS홈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NS홈쇼핑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엔라방’의 패션상품을 유튜브를 통해 선보이는 ‘패션 룩 북 콘텐츠’를 론칭한다.

 

엔라방의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모바일 페이지에 한정되어 있던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TV홈쇼핑 방송과 같이영상으로 상세하게 전달하고 다양한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 갈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선보인다.

 

첫 선을 보이는 룩 북영상 콘텐츠에서는 쇼핑호스트가 우먼즈웨어 및 키즈언더웨어 전문 패션 브랜드인 ‘마이민’의 의류 상품을 직접 착장하고, 코디 및 활용방법을 알려준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특성상 패션 의류 상품을 여러 벌 소개할 때 직접 교체 착장 시간이 부족한 점에 착안해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자세하게 볼 수 없었던 상품의 디테일과 착장 모습 위주로 보여주며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도록 NS홈쇼핑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한다.

 

NS홈쇼핑은 첫 영상 룩 북 콘텐츠를 만들며 ‘엔라방’을 통해 호응을 받았던 패션 브랜드 ‘마이민’과 협업으로NS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패션 아이템을 선정하고 최초 공개 한다. 이를 기념해 ‘마이민’의 패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 해당 영상 콘텐츠에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모바일 앱 내의 엔라방 채널과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심우찬 NS홈쇼핑 라방컨텐츠팀 팀장은 ”모바일의 강점과 영상콘텐츠의 강점을 모두다 활용할 수 있도록 영상만으로도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패션 룩 북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NS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직접 소싱한 상품과 브랜드를 중심으로 룩 북 영상 콘텐츠를 소개하고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와 윈윈 할 수 있도록 ‘패션 영상 룩 북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