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뚜레쥬르‧GS25‧맥도날드,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 선봬

강이슬 기자 입력 : 2022.12.01 10:36 ㅣ 수정 : 2022.12.01 10:36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CJ푸드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 설레게 할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신메뉴들이 출시됐다. 뚜레쥬르는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콘셉트의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GS25도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회사 엠즈베이커스와 함께 홀케이크 2종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미트칠리 버거’ 2종을 출시하고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삿포로 맥주는 겨울 한정으로 ‘겨울이야기’를, 스타벅스는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등 겨울 시즌 음료와 푸드를 각각 선보인다.

 

■ 뚜레쥬르, ‘서커스보이밴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 협업한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시즌 한정 제품은 ‘크리스마스 원더랜드’를 콘셉트로 한다. 서커스보이밴드만의 귀여운 아트토이를 더해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동화 같은 비주얼로 표현했다. 특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뚜레쥬르X서커스보이밴드 아트토이 피규어는 트리 오너먼트,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가치가 높다.

  

대표 제품 ‘레드 위시 베리’는 진한 초코가나슈 생크림에 달콤한 베리 콤포트와 바삭한 산딸기 크런치를샌드하고, 영롱한 레드 글라사주(glaçage, 매끈하게 윤을 낸다는 뜻의 베이킹 전문용어)로 마무리한 케이크다. 귀여운 산타오리 아트토이 피규어와 크리스마스 리스 모양의 토퍼로 화려함을 더했다.

  

서커스보이밴드의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를 더한 케이크 입체 받침으로 비주얼을 극대화 한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트리맨의초대’는 마스카포네 바닐라 빈 무스 속에 딸기 꿀리(Coulis, 과일즙과 설탕으로 만든 묽은 소스)를 샌드한 케이크다. 13.5cm 크기의 트리맨아트토이 피규어로 장식했다. ‘원더랜드의파티’는 헤이즐넛 크림과 초코크림, 초코크런치가 달콤하게 어우러진다. ‘산타의 선물, 부쉬드노엘’은 진한 초코가나슈와초코 크림을 샌드한 통나무 모양 초코 케이크다.

  

맛집, 굿즈 등 무엇이든 앱으로 미리 예약하는 스마트 소비가 늘어남에따라, 최근 론칭한 뚜레쥬르 브랜드 공식 앱을 통해 케이크 예약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8일까지 뚜레쥬르앱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최대 7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케이크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오직 뚜레쥬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소장 가치가 높은 아트토이 피규어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며 “상상 속 동화같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image
[사진=GS25]

 

■ GS25,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2종 한전 판매

 

GS25는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판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2종을 1일 출시했다.

  

홀케이크 2종은 △매일바이오우유딸기케이크 △매일바이오초코딸기케이크로 GS25와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회사 엠즈베이커스가 협업한 상품이다. 

  

톡톡 씹히는 딸기과육을 넣은 매일바이오요거트 크림 아래에 상품 별로 각각 우유크림과 초코크림을 투톤으로 꾸며 두가지 맛과 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홀케이크 2종은 GS25 매장 혹은 GS25의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오는 12일까지 사전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준비된 한정수량이 소진되면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홀케이크 2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2023년 토끼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토끼털모자를 증정하는 이색 행사도 진행된다. 가격은 각각 3만3000원이다.

  

앞서 GS25는 소규모 홈파티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도레도레딸기산타케이크 △도레도레우유구름케이크 △돌체초코롱케이크 △블루베리롱케이크 등 미니케이크 4종을 선보였다.도레도레미니 케이크 2종은유명 디저트 카페로 각광받고 있는 도레도레와 손잡고 특별 기획한 시즌 한정판 케이크 메뉴다.

 

미니케이크 4종은 1~2인이 미니 파티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부담없는 양의 미니 사이즈로 기획됐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데커레이션이 적용 됐다.

  

12월 한달동안 KB국민카드로 미니케이크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1 증정 행사가 적용된다. 가격은 도레도레 케이크 2종이 6500원, 롱케이크 2종이 5900원이다.

 

조가현 GS25 디저트 담당 MD는 "편저트(편의점+디저트) 붐이 일면서 특별한 기념일에도 편의점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특별한 연말 파티, 소규모 홈파티 등을 준비하려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부터 미니케이크까지 전문점 이상의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image
[사진=맥도날드]

 

■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시즌 ‘미트칠리 버거’ 2종 출시

 

맥도날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일 ‘미트칠리 버거’ 2종을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원더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메뉴는 이국적인 풍미의 미트칠리와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사워크림을 넣어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버거다. 아삭하고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로 맛의 밸런스를 높인 새로운 조합의 ‘미트칠리 BLT 버거’와 순쇠고기패티 2장이 들어가 고기 본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더블 비프 미트칠리버거’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다진 돼지고기와 소고기에 토마토, 매콤한 칠리 시즈닝을 더한 맥도날드만의 정통 미트칠리 소스를 듬뿍 넣었다. 여기에 진하고 부드러운 사워 크림이 어우러져 중독성 넘치는 감칠맛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육즙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는 입안 가득 풍성한 고기의 맛과 식감을 선사하며, 쫄깃한 베이컨과 고소한 치즈 등 다양한 식재료까지 추가해 푸짐함을 더했다.

 

‘미트칠리 BLT 버거’는 단품 7000원, 세트 7700원, 맥런치 세트 6700원이며, ‘더블 비프 미트칠리버거’는 단품 7500원, 세트 8200원, 맥런치 세트 7200원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한정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맥도날드앱에서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원더랜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메뉴 2종 세트 1개당 1장씩 제공되는 이벤트 카드의 코드를 앱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참여자에게 100%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과 맥도날드후렌치후라이를 닮은 여행용 캐리어, 코카콜라 로고로 포인트를 준 미니 캐리어, 스티커로 꾸미는 나만의 DIY 여권 케이스, 러기지 택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여행용품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들은 매장 내 배치된 등신대를 통해 실물 크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매장에서즉시사용가능한버거및음료할인쿠폰등풍성한크리스마스선물이마련되어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업그레이드된 미트칠리버거로맥도날드를 찾아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더욱 맛있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고자 한다”며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신메뉴는 물론 특별한 이벤트도 즐기며 기억에 남는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image
[사진=삿포로맥주]

 

■ 삿포로맥주, 겨울 한정 ‘겨울이야기’ 출시

 

삿포로맥주의 겨울 한정판 ‘겨울이야기’가 1일 출시된다.

 

이 제품은 1988년 일본 최초의 계절 한정판 맥주로 런칭 후 30년 이상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 스테디셀러 맥주다.

 

‘겨울이야기’는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맥주의 주 원료인 홉의 첨가량과 첨가 타이밍을 조절해 부드러움을 구현하는 삿포로맥주만의 제조 공법을 적용했다. 기존 맥주보다 5.5도 의 약간 높은 도수에도 깔끔한 맛과 보리의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심혈을 기울여 로스팅한 향기로운 비엔나 몰트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삿포로맥주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비엔나 몰트를 적용한 맥주의 풍미는 겨울철 국물요리와 궁합이 좋다”며 “특히 올해 출시되는 겨울이야기는 2회 끓임법을 채택해 깊이 있는 맛과 깔끔한 뒷맛을 담아내 겨울이야기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호평을 받을 것” 이라고 기대했다.

 

image
[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등 겨울 시즌 음료‧푸드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일부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를 비롯해 본격적인 연말 겨울 시즌 음료 2종과 푸드2종을 출시한다.

 

먼저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와 얼 그레이 티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블랙 티의 맛에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스노우 폼의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스노우 폼을눈처럼 소복이 쌓아 올려포근한 티 라떼를 마시며 쌓인 눈을 바라보는 겨울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돌체스트로베리 라떼’는 연유, 카라멜의 달콤한 풍미와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이 마치 딸기 케이크를 베어 문 듯한 느낌을 주는 음료다.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푸드인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부드러운 캐러멜 폼 위에 딸기 토핑을 얹어 연말의 화사한 분위기를 비주얼로 연출했다.

 

지난 2002년 처음 출시해 지난 20년간 매년 겨울 기간에만 판매되는 스타벅스의 상징적인 계절 음료인 ‘토피넛 라떼’와 겨울 밤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오로라가 살포시 내려앉은 듯한 비주얼의 ‘오로라 캐모마일릴렉서’도 올 연말까지 지속 판매한다.

 

신규 푸드2종도 함께 출시한다.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 어우러진 새콤 달콤한 떠먹는 케이크로, 지난해 출시되어 많은 호평을 받은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를 올해 다시 한번 선보인다. 이와 함께 꾸덕한 브라우니 위에 고소한 생크림과 향긋한 얼 그레이 크림이 올라간 ‘얼 그레이 초콜릿 케이크’도 2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신규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15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돌체스트로베리 라떼’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