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국방부와 손잡고 '나라사랑 캠페인' 공동 추진 업무협약 체결

서예림 기자 입력 : 2022.09.26 14:17 ㅣ 수정 : 2022.09.26 14:25

국군의 날 캠페인 추진...국군 장병 응원 활동, 창업 설명회 지원 등 다양한 협력 진행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오른쪽)와 이종섭 국방부장관이 26일 나라사랑 캠페인 공동 추진 업무협약식에서 환담을 나누고 있다. [사진=국방부]

 

[뉴스투데이=서예림 기자] GS리테일은 국방부와 국군의 날(10월 1일) 74주년을 기념하고 조국수호에 헌신하는 수많은 국군 장병을 위해 ‘나라사랑 캠페인 공동 추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서울 용산구 국방부 전시실에서 10시에 진행했으며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 부회장, 이종섭 국방부 장관 등 양측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군의 날 나라사랑 캠페인 진행 △캠페인 관련 상품 개발과 수익금 기부 활동 △국군 장병 대상 인문학 강연과 문화 콘서트 등 응원 지원 △전역 예정 장병 대상 취업과 창업 교육·설명회 참여 △양측의 가용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캠페인 관련 콘텐츠 개발과 홍보 등을 주요 골자로 하는 상호협력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은 이번 업무 협약의 하나로 제74회 국군의 날을 기념하고 국군의 날이 국가에서 지정한 태극기 게양의 날인 것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1001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1001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GS25에서 10월 10일까지 태극기 달기 캠페인 스티커를 부착한 도시락 4종 구매 시 상품(다이어리, 군캐릭터 배지, 태극기 배지)을 지급하는 ‘나만의냉장고’ 앱 스탬프 이벤트다.

 

같은 기간 ‘우딜-주문하기’ 앱에서도 같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며 도시락을 포함한 군대를 연상시키는 상품 11종에 대해 20% 추가 할인 행사를 펼친다.  GS더프레시는 10월 1일 하루 1만1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태극기 마그넷을 지급하는 행사를 연다.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 부회장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육·해·공 장병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활동에 국방부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을 동원해 국방부와 함께 하는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상호 협력을 통해 국군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종섭 국방부장관은 “장병이 군 복무에 만족하는 병영환경을 조성하며 국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국가안보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민이 장병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장병에게 군 복무가 자랑스러운 마음을 심어주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