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내솥 호환되는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 홈쇼핑 최초 공개

전소영 기자 입력 : 2022.09.02 09:34 ㅣ 수정 : 2022.09.02 09:34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쿠쿠전자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 [사진=쿠쿠전자]

 

[뉴스투데이=전소영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70분 동안 NS 홈쇼핑에서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쿠쿠전자는 홈쇼핑으로는 최초로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을 소개하는 이번 방송을 기념해 생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코팅 내솥을 추가 증정한다. 

 

모바일 쿠폰, 일시불 할인, 카드 할인, 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등 실속 구매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쿠쿠전자가 올해 7월 출시한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은 내솥 전체에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습기와 고압, 고열에 의한 스크레치 및 변형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또 필요에 따라 에코 스테인리스 코팅 내솥을 한 대의 밥솥에서 호환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화했다. 

 

신제품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에 탑재된 ‘내솥 호환 알고리즘’은 쿠쿠가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해 선보이는 기술이다.

 

잡곡밥, 현미밥, 콩밥, 슈퍼 곡물밥 등 각종 밥 메뉴 외 수육, 갈비찜, 영양밥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멀티쿠커의 기능도 갖췄다.

 

섬세한 열 제어 기술로 일정하게 저온을 유지하며 가열해 재료의 풍미와 향을 살려주는 ‘수비드’ 조리법이 메뉴 프로그램에 새롭게 추가됐다.

 

밥솥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갓 지은 밥에서 냄새가 나거나 맛이 저하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논스톱 스팀배출 ▲밥물 고임 방지 배수로 ▲자동 살균 세척 ▲불림 세척 등 스테인리스 내솥과 밥솥 내ᆞ외부를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 중 ‘불림 세척’ 기능은 밥이 눌어붙을 수 있는 스테인리스 소재 특성을 고려해 더욱 쉬운 세척을 돕는다. 탈부착이 간편한 패킹워시 분리형 커버도 스테인리스 소재로 세척과 관리가 용이하다.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은 그레이스화이트 컬러에 백색의 LED 디스플레이가 어우러진 모던하고 유니크한 감성의 디자인으로 제품의 성능만큼 가전테리어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 젊은 층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다. 올스테인리스 내솥 내부는 질감 처리가 더해진 잔잔한 반무광 표면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특히 이번 NS 홈쇼핑 방송에서 새로 추가된 브라운 컬러의 모델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가을과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느낌의 색감으로 주방에 따뜻한 감성을 더해주며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은 내솥과 커버 모두 스테인리스 소재가 적용돼 위생 관리 편의성을 높이고, 튼튼해서 오랫동안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 제품”이라며 “메뉴 프로그램에 신설된 수비드 기능, 논코팅 스테인리스 내솥을 간편하고 쉽게 세척하는 불림세척 기능 등 해당 제품이 가진 다양한 특장점을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니 이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