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앳센셜’, 글로벌 섬유사 손잡고 ‘FW 홈 패브릭’ 신상 선봬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이 글로벌 섬유사와 협업해 침구·카페트 등 가을·겨울(FW) 시즌 홈 패브릭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17일 CJ온스타일의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렌징 모달 코튼 호텔식 베딩 세트’를 판매한다. 친환경적 이념으로 자연친화적 고품질 섬유를 생산하는 오스트리아 렌징 그룹과 협업해 만들어졌다. 유럽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렌징사의 모달 소재와 순면만을 사용했으며, 톤온톤 색감, 리버서블 디자인 등 앳센셜만의 감각을 더했다. 렌징사의 모달은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촉촉하면서도 시원한 터치감으로 호텔 침구 특유의 쾌적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9월21일에도 <최화정쇼>를 통해 스페인 카페트 명가 유니버설(Universal xxi)과 함께 ‘스페인 직수입 카페트’를 선보인다. 유니버설은 최근 홈 패브릭 시장 내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하학, 비정형적 패턴의 디자인 카페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회사다. 이번 FW 신상품은 스페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밝고 경쾌한 색감과 지오메트릭 패턴 디자인이 특징으로 거실 공간에 확실한 포인트가 된다.
앳센셜은 최소 1년 전 선 기획을 통해 가격과 품질을 모두 잡은 홈 패브릭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글로벌 사의 고품질 원자재를 미리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제작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다. 오는 10월에는 최고급 구스 생산 국가로 유명한 헝가리 내 구스 이불 최대 생산 기업인 나투어텍스와 협업한 침구 세트도 판매할 계획이다.
안선영 CJ온스타일 침구/앳센셜파트 팀장은 “뛰어난 품질은 물론 친환경적 컨셉,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차분한 색감 등 앳센셜만의 톤앤무드로 탄탄한 고객층을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협력사를 지속 확대해 업계에서 보기 힘든 차별화된 상품들로 고객 경험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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