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L 소녀' 배우 임은경, 지엠씨케이와 태국 에이전시 계약

황경숙 기자 입력 : 2021.03.09 10:45 ㅣ 수정 : 2021.03.09 13:19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지엠씨케이(대표 성낙규)와 엘리트기획(대표 김재우)이 배우 임은경의 태국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고, 태국 한류 방송 채널 STAR K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image
지엠씨케이 성낙규 대표(왼쪽), 배우 임은경, 엘리트기획 김재우 대표(오른쪽) [사진 = 지엠씨케이]

 

1999년 SK텔레콤 TTL 광고 모델로 데뷔한 임은경은, 특유의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통한 신비주의 콘셉의 ‘TTL 소녀’로 큰 주목을 받았다.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품행제로’, ‘여고생 시집가기’, ‘시실리2km’, ‘인형사’, ‘치외법권’, ‘천하대본’(중국 영화)과 드라마 KBS2 ‘보디가드', MBC '레인보우 로망스', 중국드라마 '불로생사험', 웹드라마 '유명산 진달래' 등에 출연했다.  tvN ‘SNL 코리아’, MBC ‘복면가왕’, MBC every1 ‘비디오 스타’, MBC ‘라디오 스타’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현재 임은경은 한국과 중국에서 영화 및 드라마 출연을 조율 중이며, 이번 지엠씨케이와의 계약으로 태국 시장 진출까지 더해져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한 국내 및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지엠씨케이(GMCK)는 태국 방송 채널 STAR K와 독점 계약한 국내의 유일한 기업이다.

 

STAR K는 태국 방송 채널 중 유일하게 한국 콘텐츠로만 24시간 방송하는 채널이며, 태국 국민에게 한국 콘텐츠, 지상파 드라마, 웹드라마, 실시간 연예뉴스, 뮤직 쇼 등 한국 콘텐츠를 구성하여 방송하며 한류를 이끌고 있다.

 

또한, 지엠씨케이는 태국인들에게 한국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전달하고 한류 제품 판매를 진행하는 채널로서 유명 태국 현지 메가 인플루언서 30여명을 보유중이며, 태국 현지 유명 온라인, 오프라인 업체 Ookbee, Style Han, 라자다, 쇼피, 태국 홈쇼핑과 업무 협약이 되어있다.

 

이번 에이전시 계약을 통해 태국 시장에 진출하게 된 임은경은 “지엠씨케이와 에이전시 계약을 통해 태국 시장에 진출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설레고, 한국과 중국에서 영화 및 드라마 출연을 검토하고 있어서 앞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지엠씨케이 성낙규 대표는 “이번 에이전시 계약을 통해 지엠시케이와 임은경 모두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아 앞으로의 활동들에 매우 기대가 크며, 지엠씨케이와 함께 하는 임은경의 국내 및 해외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 이라고 밝혔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