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에프씨, 가정의 달 맞아 ‘통파이브·땡큐맘’ 신메뉴 선보여
강은희
입력 : 2015.05.14 15:00
ㅣ 수정 : 2015.05.14 15:00
(뉴스투데이=강은희 기자)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와 햅쌀베이크치킨전문점 땡큐맘치킨을 운영하는 이루에프씨가 새로운 메뉴들을 잇따라 선보인다.
통파이브, 직장인 위한 ‘힐링 메뉴’
우선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는 직장인을 위한 힐링 메뉴를 출시한다.
통파이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첫 번째 신메뉴는 ‘훈제치즈 치킨 샐러드’다. 은은한 그릴향을 풍기는 스모크 치즈와 치킨을 통해 신선한 맛에 보는 맛을 더했다. 슬라이스 된 훈제치즈를 얹어 닭가슴살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새콤함을 더해주는 드레싱으로 샐러드의 맛과 풍미를 한껏 살렸다.
이와 함께 신메뉴는 ‘통오징어 샐러드’로 쫄깃쫄깃한 오징어 한 마리가 신선한 모둠야채에 통째로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징어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땅콩과 매콤한 청양고추를 올려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인 고소함과 매콤함의 조화를 완성했다.
통파이브 본사 ㈜이루에프씨의 R&D센터의 꾸준한 개발과정을 거쳐 탄생한 업그레이드 메뉴 3종도 눈에 띈다. 업그레이드 메뉴로는 시원한 요거트 아이스를 올려 새콤한 맛을 자랑하는 ‘요거트 아이스 샐러드’와 인도의 대표 빵인 난과 모둠야채가 어우러진 ‘난 샐러드’, 매콤달콤한 스파게티와 신선한 야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파스타 샐러드’가 있다.
통파이브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아사히와 이름궁합이 50% 이상이면 아사히 맥주를 할인해주는 ‘의사소통-추억의 이름점 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장인을 포함한 통파이브 고객에게 어린시절의 추억을 되살려준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이름궁합’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장 이벤트 등 여러 버전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7월 26일까지는 통파이브 전국 매장에서 아사히 맥주 샐러드 세트 할인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오는 6월부터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통파이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땡큐맘, 색(色)품은 ‘컬러 샐러드’ 4종 출시
최근 컬러푸드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자신의 건강에 맞는 다채로운 컬러푸드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컬러푸드란 자연의 고유 색상을 가진 과일, 채소를 말하는데 보통 노란색, 초록색, 빨간색, 보라색으로 구분된다.
이들 컬러푸드가 주목받는 이유는 ‘피토케미컬’ 때문이다. 피토케미컬은 식물을 뜻하는 영어 피토와 화학을 뜻하는 케미컬의 합성어로, 바로 이 성분에 의해 컬러푸드의 색과 영양소가 달라진다. 피토케미컬은 주로 색소가 화려한 과일이나 채소에 많이 들어있고, 미네랄과 무기염류가 풍부해 항암작용, 항산화 작용,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에 효과적이다.
이에 햅쌀베이크치킨 ‘땡큐맘’은 갖가지 다양한 컬러를 담은 컬러 샐러드 4종을 출시하며 고객들의 니즈에 반응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 출시에 있어 가장 주목할 부분은 가격의 거품을 확 줄였다는 점이다. 신진대사와 피로해소에 효과적인 ‘그린 샐러드’는 치킨과 같이 시켰을 경우 3000원대, 단품 구매 시 4000원대에 제공되고 있다.
이번 땡큐맘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이는 ‘치킨 시져 샐러드’는 로메인, 적근대, 파프리카, 치커리 등의 다양한 컬러 푸드와 구운 닭가슴살, 시져소스가 환상조합을 자랑한다. 또 ‘스파게티 샐러드’는 갖가지 신선한 컬러푸드와 파스타가 매콤 새콤달콤하게 버무려진 냉 파스타 메뉴로 여성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다. 이와 함께 ‘요거트 아이스 샐러드’는 신선한 컬러푸드와 그라노 파다노 치즈를 눈처럼 쌓아 올린 것이 특징인 메뉴로 여기에 직접 만든 상큼한 아이스 요거트를 더하면 치즈 풍미와 컬러푸드의 영양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땡큐맘치킨 홍보팀은 “고객들이 치킨을 보다 담백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샐러드 4종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트렌드에 앞서는 메뉴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땡큐맘치킨은 최근 고객을 넘어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는 이유는 땡큐맘의 차별화된 메뉴는 물론, 끊임없는 트렌드 분석으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일 것이라 전망하기 때문이다.
또한 매장 오픈 시마다 본사에서 오픈 이벤트를 제공하고, 자금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연 4~8% 신한 프랜차이즈 대출(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5000만 원) 등 특별한 창업지원시스템을 지원한다. 현재 땡큐맘 치킨은 전국 90여 개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통파이브, 직장인 위한 ‘힐링 메뉴’

▲ 통파이브가 선보이는 직장인을 위한 힐링 메뉴. [사진=이루에프씨]
우선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는 직장인을 위한 힐링 메뉴를 출시한다.
통파이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첫 번째 신메뉴는 ‘훈제치즈 치킨 샐러드’다. 은은한 그릴향을 풍기는 스모크 치즈와 치킨을 통해 신선한 맛에 보는 맛을 더했다. 슬라이스 된 훈제치즈를 얹어 닭가슴살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새콤함을 더해주는 드레싱으로 샐러드의 맛과 풍미를 한껏 살렸다.
이와 함께 신메뉴는 ‘통오징어 샐러드’로 쫄깃쫄깃한 오징어 한 마리가 신선한 모둠야채에 통째로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징어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땅콩과 매콤한 청양고추를 올려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인 고소함과 매콤함의 조화를 완성했다.
통파이브 본사 ㈜이루에프씨의 R&D센터의 꾸준한 개발과정을 거쳐 탄생한 업그레이드 메뉴 3종도 눈에 띈다. 업그레이드 메뉴로는 시원한 요거트 아이스를 올려 새콤한 맛을 자랑하는 ‘요거트 아이스 샐러드’와 인도의 대표 빵인 난과 모둠야채가 어우러진 ‘난 샐러드’, 매콤달콤한 스파게티와 신선한 야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파스타 샐러드’가 있다.
통파이브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아사히와 이름궁합이 50% 이상이면 아사히 맥주를 할인해주는 ‘의사소통-추억의 이름점 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장인을 포함한 통파이브 고객에게 어린시절의 추억을 되살려준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이름궁합’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장 이벤트 등 여러 버전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7월 26일까지는 통파이브 전국 매장에서 아사히 맥주 샐러드 세트 할인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오는 6월부터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통파이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땡큐맘, 색(色)품은 ‘컬러 샐러드’ 4종 출시

▲ 땡큐맘치킨이 선보이는 ‘컬러 샐러드’ 4종. [사진=이루에프씨]
최근 컬러푸드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자신의 건강에 맞는 다채로운 컬러푸드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컬러푸드란 자연의 고유 색상을 가진 과일, 채소를 말하는데 보통 노란색, 초록색, 빨간색, 보라색으로 구분된다.
이들 컬러푸드가 주목받는 이유는 ‘피토케미컬’ 때문이다. 피토케미컬은 식물을 뜻하는 영어 피토와 화학을 뜻하는 케미컬의 합성어로, 바로 이 성분에 의해 컬러푸드의 색과 영양소가 달라진다. 피토케미컬은 주로 색소가 화려한 과일이나 채소에 많이 들어있고, 미네랄과 무기염류가 풍부해 항암작용, 항산화 작용,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에 효과적이다.
이에 햅쌀베이크치킨 ‘땡큐맘’은 갖가지 다양한 컬러를 담은 컬러 샐러드 4종을 출시하며 고객들의 니즈에 반응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 출시에 있어 가장 주목할 부분은 가격의 거품을 확 줄였다는 점이다. 신진대사와 피로해소에 효과적인 ‘그린 샐러드’는 치킨과 같이 시켰을 경우 3000원대, 단품 구매 시 4000원대에 제공되고 있다.
이번 땡큐맘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이는 ‘치킨 시져 샐러드’는 로메인, 적근대, 파프리카, 치커리 등의 다양한 컬러 푸드와 구운 닭가슴살, 시져소스가 환상조합을 자랑한다. 또 ‘스파게티 샐러드’는 갖가지 신선한 컬러푸드와 파스타가 매콤 새콤달콤하게 버무려진 냉 파스타 메뉴로 여성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다. 이와 함께 ‘요거트 아이스 샐러드’는 신선한 컬러푸드와 그라노 파다노 치즈를 눈처럼 쌓아 올린 것이 특징인 메뉴로 여기에 직접 만든 상큼한 아이스 요거트를 더하면 치즈 풍미와 컬러푸드의 영양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땡큐맘치킨 홍보팀은 “고객들이 치킨을 보다 담백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샐러드 4종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트렌드에 앞서는 메뉴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땡큐맘치킨은 최근 고객을 넘어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는 이유는 땡큐맘의 차별화된 메뉴는 물론, 끊임없는 트렌드 분석으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일 것이라 전망하기 때문이다.
또한 매장 오픈 시마다 본사에서 오픈 이벤트를 제공하고, 자금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연 4~8% 신한 프랜차이즈 대출(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5000만 원) 등 특별한 창업지원시스템을 지원한다. 현재 땡큐맘 치킨은 전국 90여 개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