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배우 수애와 만나다

이지우 기자 입력 : 2017.01.11 09:32 |   수정 : 2017.01.11 09:32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TV광고모델로 배우 수애가 기용됐다. ⓒ동국제약


‘여자에게 노화는 상처’컨셉으로 안티에이징 필요성과 제품 특장점 강조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최근 코슈메슈티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홈쇼핑 등에서 완판 기록을 했던 동국제약의 ‘마데카크림’이 이달부터 광고모델로 여배우 수애를 기용해 함께 TV-CF를 온에어했다.
 
이번 CF에서는 ‘여자에게 노화는 상처’라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안티에이징의 필요성과,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여자의 피부에게 흐르는 시간은 상처입니다’라는 카피로 피부 노화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잘 표현해 타겟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수애의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마데카크림과 잘 어울려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며, “광고에서처럼 마데카크림이 실제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마데카크림’은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Cosmetic Pharmaceutical) 브랜드인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으로, 출시된지 1년만에 밀리언셀러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히트상품이다.
 
동국제약의 48년 피부과학 기술로 탄생된 마데카크림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테카(TECA, 센텔라정량추출물)를 핵심성분으로 한다. 이 외에도 동백꽃추출물, 겨우살이열매추출물, 개서어나무잎추출물 등 8가지 특허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호막 형성 및 피부장벽 강화 작용,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진정시켜 준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배우 수애와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