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4.01.27 11:32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겨울철 두꺼워진 옷이 있어 여름보다 몸매를 감추기 좋지만, 사실 아무리 감추려해도 몸매를 완벽하게 감출 수 없기 때문에, 멋진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아름다운 보디라인이 필수다.
 
건조한 겨울철 아름다우면서도 촉촉한 보디라인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을 알아보자. 요즘은 주름보다 탱탱한 느낌을 주는 탄력을 중요시하는 것이 최근 안티에이징 트렌드가 되면서, 자연스레 보디케어 제품에서도 탄력에 초점을 둔 제품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다. 예전에는 히알루론산, 쉐어버터 등의 보습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을 많이 찾았다면, 최근 에는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끌어올리기 위한 탄력 기능과 성분이 강화된 안티에이징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그럼 겨울철 탄력있는 보디를 가꿔 줄 보디 아이템 9가지를 만나보자!
   
 
■ 스트라이벡틴 TL - 타이트닝 바디 크림

 
피부의 탄력도를 높이는 3중 레이어 케어로 보디 피부의 집중적인 탄력 증진을 돕는다. 특허기술인 NIA-114™가 세포 생성과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수용성 비타민인 나이아신이 효과적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도우며 각종 노화의 신호를 나타내는 피부를 회복하고 개선해준다. 샤워 후 물기가 완전히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팔, 팔꿈치, 다리, 무릎 등 겨울철 유난히 거칠어지는 부위를 중심으로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면 더욱 오랫동안 보습력이 지속된다. 포도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쉐어버터 등을 함유해 충분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 
 
 
■ 케이트 서머빌 – 너라쉬 바디 크림
 
헐리웃 배우들이 신뢰하는 피부 전문가로 유명한 케이트 서머빌의 ‘너리쉬 바디 크림’은 피부 재생에 탁월한 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하여 한결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 시켜주는 안티에이징 보디 크림이다. 24시간 수분감이 가득한 활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건조함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노화로부터 보디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 시어버터와 보태니컬 성분이 보습기능과 동시에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편안한 기분까지 선사한다.
 

■ 라프레리 – 스킨 캐비아 럭스 수플레 바디 크림
 
희귀한 천연원료로 집중적인 영양 공급을 도와 탄력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제품도 있다.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럭스 수플레 바디 크림’은 탄력과 토닝 및 슬리밍 효과에 탁월한 캐비아 추출물을 함유한 보디 크림으로 단백질과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가 풍부한 캐비아 성분은 피부 단백질과 구조가 유사해 흡수가 빠르고, 흡수된 뒤에도 지속적인 영양 공급이 이루어져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데에 효과적이다. 부드러운 수플레 질감으로, 망고 버터와 오일이 더해져 수분을 오랫동안 지속 시킨다. 
 
 
■ 클라란스 –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

 
클라란스의 베스트셀링 오일인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은 헤이즐넛 오일로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주고, 튼살까지 완화시키는 100% 식물성 보디 트리트먼트 오일이다. 로즈마리, 제라늄, 민트 등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산뜻한 향으로, 특히, 헤이즐넛 오일은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방지해주고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가볍게 발려 빠르게 흡수 되는 것이 특징이다.
 


■ 멜비타 – 아피코스마 울트라 너라싱 바디 밤
 
‘멜비타 아피코스마 울트라 너리싱 바디 밤’은 피부의 탄력 증진을 돕는 세 가지의 꿀(백리향 꿀, 아카시아 꿀, 오렌지 블라썸 꿀)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보디 밤이다. 피부 재생에 탁월한 로얄젤리와 코코아버터, 스테비아잎 추출물이 탄력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에스티로더 – 리-뉴트리티브 얼티미트 리프트 에이지 코렉팅 포 쓰로트 앤 데콜라쥬
 
‘에스티로더 리-뉴트리티브 얼티미트 리프트 에이지 코렉팅 포 쓰로트 앤 데콜라쥬’는 목에서부터 가슴 위에 이르는 부위를 탄력 있고 부드럽게 보이게 하며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골테 전용 크림이다. 블랙 토르말린 등 에너지 부스팅 성분의 조합으로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전달하며, 가슴 윗부분부터 양쪽으로 쓸어 마사지하면 독소 배출과 혈액순환이 촉진돼 안색이 밝아지며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있다. 
 


■ 프레쉬 – 사케 배스
 
프레쉬의 ’사케 배스’는 알코올 성분으로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입욕제이다. 일본 여성들이 즐겨 사용하는 아로마콜로지의 정종 목욕법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50%의 프리미엄 사케가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피부를 정화시켜 준다. 또한 사케의 향이 천연 복숭아 아로마와 혼합돼 마음까지 편안하게 한다.
 


■ 디 오가닉 퍼시미 – 디톡시파잉 씨위드 배스 소크
 
디 오가닉 퍼머시의 ‘디톡시파잉 씨위드 배스 소크’는 미네랄이 풍부한 해초, 천일염, 유칼립투스가 주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는 입욕제이다. 특히 피로로 생긴 붓기를 가라앉히고 해독 기능을 향상시켜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 탄력있는 보디 가꾸기 Tip 2!
 
Tip 1. 탄력저하의 또 다른 주범 ‘붓기’, 하루 5분 투자로 붓기 예방
 
붓는 다는 것은 피부 세포 사이의 노폐물이나 독소가 림프관을 통해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한 채 정체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이 반복된다면 궁극적으로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되므로, 이를 그대로 방치하는 것은 금물이다. 샤워 후 5분만 투자하여 보디밤이나 보디오일을 이용해 림프절이 많이 분포된 팔과 허벅지 안쪽을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해준다면 부종을 예방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Tip 2. 기초 체온 끌어올려 탄력도 UP!
 
몸의 온도를 높이면 순환과 노폐물 배출이 원활해질 뿐 아니라, 탄력 저하의 주범인 활성산소의 분비를 억제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겨울 철에는 부족한 운동량으로 기초체온이 낮아지게 되므로, 혈액 순환을 돕는 입욕제나 발열 화장품을 통해 기초 대사량을 높이도록 한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뷰티 샤르망] 겨울철 감춰진 보디라인…5분 투자로 탄력 가꾸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