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질스튜어트뉴욕, ‘그림의 힘’ 협업 고흐 명화 담은 컬렉션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10.12 18:54 ㅣ 수정 : 2020.11.21 16:25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특별함을 내세운 패션뷰티 신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됐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인기 도서 「그림의 힘」과 협업한 컬렉션을 내놓고, LBL은 프리미엄 퓨어 라쿤 소재로 만든 가디건과 니트를 출시했다. 오에스티는 브랜드 최초의 스마트워치 ‘오늘 스마트워치’를 정식 출시한다.

 

또 플로우는 립케어 제품으로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를 출시하는가 하면 헤라 옴므는 집에서도 완벽한 면도가 가능한 웜쿨 쉐이빙 듀오 웜업 쉐이브 젤과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를 선보인다.

 
[사진제공=LF]

 

■ 질스튜어트뉴욕, ‘그림의 힘’ 협업 고흐 명화 담은 컬렉션 출시

 

LF(대표 오규식)의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 남성이 미술치료계 최고 권위자인 김선현 교수가 집필한 책 「그림의 힘」과 협업한 컬렉션을 12일 출시한다.

 

질스튜어트뉴욕이 20만 독자가 선택한 책 「그림의 힘」과 손잡고 팍팍한 일상에 위로를 전하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는 ‘인도어(In-door)’ 시대에 다시금 일상 깊숙이 들어온 책의 존재를 조명하는 동시에, 예술에서 책까지 영역을 넓힌 이종 산업 간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김선현 교수가 집필한 「그림의 힘」은 ‘최상의 리듬을 찾는 내 안의 새로운 변화’를 테마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주는 명화들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책이다. 질스튜어트뉴욕은 명화를 통한 마음의 치유라는 메시지에 공감하여 「그림의 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으며, 10월부터 12월까지 총 3차례에 걸쳐 각기 다른 매력의 협업 컬렉션을 월간 시리즈 프로젝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질스튜어트뉴욕은 10월 협업 컬렉션 모티브 작품으로 현대미술사에서 가장 위대한 화가로 손꼽히는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우체부 조제프 룰랭의 초상’을 선정했다. 반 고흐의 진정한 친구 조제프 룰랭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그림의 힘」에서는 ‘우리 마음에 잔잔한 위로를 던져 주는 그림’의 의미로 소개하고 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책에 삽입된 명화 아트워크를 활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시켰으며, 명화가 불러일으키는 따뜻한 감성을 부드러운 색감과 편안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탄생시켰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일상 속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스웻셔츠와 후드 티셔츠 등 다양한 상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모티브 작품을 활용한 책갈피를 함께 증정한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12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판교점)에서는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강명보 LF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팀장은 “의류와 예술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온 질스튜어트뉴욕 남성이 이번에는 패션과 예술, 그리고 서적까지 결합한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다차원적으로 높이고자 한다”며 “오는 11월에는 프랑스의 색채 화가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테마로 코로나 블루 시대에 위로가 되는 메시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질스튜어트뉴욕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LF몰에서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그림의 힘」 도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 협업 스토리 및 기념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 LBL, 프리미엄 퓨어 라쿤 소재 가디건‧니트 출시

 

롯데홈쇼핑이 전개하는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프리미엄 퓨어 라쿤 소재의 가디건과 니트 신제품을 출시한다. LBL의 FW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쿤 소재 신상품은 라쿤의 털을 인위적으로 깎아내지 않고 솜털만을 모아 직조해 매우 가볍고 부드러우며, 앙고라에 비해 털 빠짐이 적어 관리가 쉽다. 또 소재 자체에서 오는 광택과 보송보송한 헤어감으로 오묘하고 매력적인 컬러를 선사한다.

 

라쿤 가디건은 105cm의 충분한 기장감과 하이넥 카라 디자인으로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네크 라인 부분을 이중으로 단단하게 직조해 고급스럽고 형태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며, 티셔츠부터 니트까지 이너에 구애받지 않고 잘 어울린다. 어느 룩에도 매치가 쉬운 로얄 네이비와 아이보리, 딥 와인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라쿤 니트는 편직 기계에서 한 벌의 옷이 완성되는 홀가먼트 방식으로 직조해 편안한 움직임과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적당한 파임의 브이넥 디자인으로 헤어리한 소재이지만 슬림해 보이도록 했다. 가을에는 단독으로, 겨울에는 코트와 패딩에 포인트로 매치하면 멋스럽다. 로얄 네이비, 세피아 카키, 아이보리, 멜란 퍼플 4가지 컬러로 나온다.

   

[사진제공=이랜드]
 

■ 오에스티, 가성비 내세운 ‘오늘 스마트워치’ 출시

 

이랜드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브랜드 최초로 스마트워치를 12일 출시한다. 이날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브랜드의 최초 스마트워치 ‘오늘 스마트워치’를 선보인다. 오는 19일부터는 오에스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정식 출시된다.

 

‘오늘 스마트워치’는 11가지 모드의 운동 기능을 포함해 메시지, 카카오톡 등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편의 기능을 담았다. 추가로 건강과 체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수면, 생리주기, 심박 수, 체온측정, 호흡 트레이닝 등 고성능 스마트워치에서만 볼 수 있던 헬스케어 기능을 추가했다. 가격은 3~4만원대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하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늘 스퀘어’와 ‘오늘 라운드’ 두 가지 버전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오늘 스퀘어’는 32g의 초경량 무게로 설계해 착용이 편하고 체온측정 등의 기본적인 기능을 담고 있으며, ‘오늘 라운드’는 메탈 바디를 사용해 고급스럽게 연출 할 수 있으며, 호흡 트레이닝 기능을 통해 취침 전 또는 운동 후 착용자의 휴식을 돕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호환착용 가능하도록 페브릭, 실리콘, 매쉬, 메탈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디자인한 스트랩 13종을 함께 출시한다. 오에스티는 기존 가성비 스마트워치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인 ‘ CS(고객서비스)’와 ‘잔고장’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제품 문제시 1년 무상교환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오에스티는 브랜드 최초 스마트워치의 발매를 기념해 카카오메이커스 참여 고객에게 한해 정상가격 5만9900원인 오늘 스퀘어 모델을 3만9900원에, 7만9900원인 오늘 라운드 모델을 4만9900원에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시 기념 SNS 이벤트 및 특별 패키지 구성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오에스티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알맞은 스마트 상품을 오에스티의 디자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 상품”이라며 “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착한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지닌 제품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길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사진제공=애경산업]
 

■ 플로우,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에서 입술을 자연스럽고 생기있게 꾸며주는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FFLOW ROSY LIPGLOW)를 출시했다.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립케어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과 로즈힙 열매 오일을 함유해 입술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플로우만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Oilsoo)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및 각질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자외선차단 기능성화장품(SPF 14)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입술 피부를 보호해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받아 건강한 입술을 유지해준다.

 

또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촉촉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색되며, 높은 보습감에도 끈적이지 않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본연의 내 입술 색처럼 부담스럽지 않은 로지핑크 컬러로 모든 피부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플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마스크에 묻어나는 립스틱보단 마스크에 덜 묻어나고 입술 보호에 도움을 주는 립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있다”며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라 마스크 메이크업 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말했다.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AK뷰티몰,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8000원이다.

 
[사진제공=헤라 옴므]
 

■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 옴므가 집에서도 바버샵처럼 완벽한 쉐이빙이 가능한 웜쿨 쉐이빙 듀오, 웜업 쉐이브 젤과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를 출시한다.

 

헤라 옴므 웜업 쉐이브 젤은 수분과 체온에 반응해 스스로 열을 내는 히팅포뮬러가 적용돼 피부에 도포하는 즉시 온열감을선사하고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폼 타입 쉐이브에서 발생하던 면도날 베임이나 면도 트러블 등의 고객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투명한 젤 타입으로 면도 가시성이 확보돼 상처나 자극 없이 완벽한 면도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주고 병풀꽃, 잎, 줄기 추출물이 매일 같은 위치 반복되는 면도날의 자극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 준다.

 

헤라 옴므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는 면도 직후 화장대까지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애프터 쉐이브 토너이다.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돼 면도 후 느끼는 건조함을 즉각적으로 개선해줄 뿐아니라, 솔잎추출물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분비된 피지를 케어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어 남성 피부에 적합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면도 후 뿐만 아니라 평소 생활 속에서 건조함을 느끼는 순간이라면 언제든 토너로 사용할 수도 있다.

 

헤라 옴므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그루밍 전문 브랜드 블락(blak)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용 면도기가 포함돼 있는 특별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세트는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는 정식 출시를 통해 위메프, 11번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