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브랜드 강화’ 위해 공식 홈페이지 개편

황경숙 기자 입력 : 2020.08.06 15:04 |   수정 : 2020.08.06 15:05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바비큐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마왕족발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기존의 심플함은 계승하되,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아이덴티티를 여러 모션 효과를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이용자 편의를 위해 카테고리 랜딩 페이지를 구성, 방대한 사이트맵을 최소화하여 콘텐츠 집중도를 높이고 탐색하기 쉽게 제작되었다. 

 

11.jpg

 

홈페이지는 이용 고객의 목적에 따라 브랜드 사이트와 프랜차이즈 사이트로 나뉜다. 일반 이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메인화면 접속 시, 브랜드 소개, 메뉴안내, 매장찾기, 마왕소식 등의 카테고리가 구성되어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페이지에서는 회사소개 컨텐츠와 더불어 프랜차이즈 파트너십을 위한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크게 달라지는 기능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한 매장 찾기 기능이다. 정확도 95% 이상의 수준으로 이용자와 가장 가까운 매장을 출력해준다. 또한, 해당 매장의 외부 주문 플랫폼 링크를 삽입,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주문 플랫폼으로 직접 연결할 수 있게 주문 허브 채널로의 역할을 강화하여 고객 편의를 도모하였다.

 

한편,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와 연동되는 가맹점 전용앱을 추가로 제작했다. 각종 공지사항을 비롯한 가맹점 관리에 대한 피드백, 각종 서식, 교육 자료 등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자료를 편리하게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있으며, 점주 이외에도 함께 일하고 있는 직원에게도 동일한 정보 제공하여 가맹점 내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개선에도 힘을 썼다.

 

마왕족발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 소통의 창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왕족발 박근준 대표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마왕족발 브랜드 개성을 더욱 드러내는 한편, 이용 고객 편의성 증대, 가맹점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데 역점을 뒀다”며 “브랜드 가치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왕족발, ‘브랜드 강화’ 위해 공식 홈페이지 개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