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LG생활건강,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3종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6.03 13:35 |   수정 : 2020.06.03 13:35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다가오는 여름 맞이 패션뷰티 신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여름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다스릴 신제품으로 예담화의 ‘쑥딩 수분 라인’ 3종을 출시했고,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를 통해 녹용 등 5대 원료를 담은 앰플 ‘명작수천’을 출시했다.
 
NS홈쇼핑은 자외선 차단부터 톤업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끌레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을 론칭하고, CJ오쇼핑은 편집숍 ‘셀렙샵(CelebShop)’을 통해 맹기, 스티브매든 등 여름 슈즈 신제품을 선보인다.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도 여름 맞이 ‘오직(OSIC) 컬렉션’을 내놓았다.
 
예화담_쑥딩수분 연출컷.png
[사진제공=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3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유해성분으로 자극받는 피부를 쑥 성분으로 다스리는 예화담의 ‘쑥딩 수분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쑥딩 수분 라인’은 ‘쑥’과 ‘수딩’의 합성어로, 6~8월 사이 경북 영천에서 채취하고 여름 더위를 이겨낸 차가운 성질의 여름쑥 성분을 담았다. 햇빛이 강한 봄부터 여름철까지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쑥딩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사철쑥 성분에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어성초, 수련 성분을 더했다. 발림성 또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피부 위에서 물방울이 터지듯 충분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하는 ‘쑥딩 수액’과 ‘쑥딩 유액’이 출시되어 총 3종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예화담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쑥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며 쑥 성분을 함유한 진정 수분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철을 위해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청량감 있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예화담이 선보인 ‘쑥딩 수분 라인’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쑥딩 크림은 3만2000원, 수액은 2만6000원, 유액은 2만6000원이다.
 

[바이탈뷰티] '명작수천' 연출컷(1).png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5대 원료 담은 앰플 ‘명작수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진귀한 5대 원료를 담은 앰플 ‘명작수천’을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명작수천’은 동양의 오랜 탐구를 거친 원료를 현대 과학기술로 재해석한 프레스티지 인삼열매 앰플이다. 최고급 △녹용 △인삼 열매 △침향 △송엽 △백화고 등 진귀한 5대 원료를 담았다.
 
녹용은 조직이 치밀해 상급으로 분류하는 분골과 상대만을 고집하며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건강하게 자란 적록의 녹용을 선택했다. 뉴질랜드 정부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비롯해 까다로운 10단계의 자체 검증을 통과했다. 인삼열매는 인삼의 청춘기라 할 수 있는 4년근 이상 인삼에서 1년 중 단 한 번, 7일간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흔히 알려진 홍삼보다 사포닌과 유효 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물에 가라앉는 향나무’라는 의미의 침향은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고서에서도 다룬 귀한 향 중 하나로 미세 분말 가공법을 거쳐 고유의 기품 있는 향을 유지한다. 소나무 중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울진 금강송에서 자연 건조 상태로 겨울에 채취한 금강송엽도 함유했다. 한라산 해발 900m 고지 산간에서 자연 재배 방식으로 겨울을 난 뒤, 100시간의 자연 건조를 거친 백화고도 담아냈다.
 
명작수천은 음용법도 특별하다. 앰플을 열어 향을 깊게 음미한 뒤 입안에 조금 머금어 진귀한 원료의 풍미를 느낀 다음 3~5회에 걸쳐 천천히 마시면 원료에 담긴 시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앰플 하나를 따뜻한 물에 섞어 섭취하면 명작수천이 품은 짙고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 명작수천은 6월부터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예약 판매)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1일분에 84만원대다

 

20200603 NS홈쇼핑 김희애 모델 끌레드벨 물톡크림 론칭 방송.png
[사진제공=NS홈쇼핑]

 

■ NS홈쇼핑, ‘끌레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 론칭
 
NS홈쇼핑이 오는 4일 오후 11시55분 ‘끌레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을 론칭 방송한다.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은 즉각적인 톤업효과와 자연스러운 장미빛 물광피부를 표현해주는 메이크업제품이다.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은 얇게 펴바르면 톤업 효과와 자연스러운 물광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보습, 영양, 리프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크림이다.
 
NS홈쇼핑의 ‘끌로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 론칭 방송에서는 물톡크림 5개(각 30ml)와 오일과 수분을 함께 담은 ‘로즈미스트’ 2개(각100ml)를 기본구성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또 물톡크림만 10개(각 30ml, 11만9000원)로 구성된 매니아 세트도 판매된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NS홈쇼핑 앱으로 구매 시 10% 할인 및 7%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상품평 작성시 끌레드벨 스팽글파우치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인영 NS홈쇼핑 TV이미용팀 MD는 “여름에는 실내까지 파고드는 자외선을 막아줄 썬케어제품도 신경써서 발라야 하고, 기초 메이크업만 더해도 생각보다 두꺼운 메이크업에 피부도 지저분해 보이기 쉽다”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메이크업 제품이 ‘끌로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으로, 가볍고 얇게 발리는 부담 없는 텍스쳐, 피부톤 보정 효과와 함께 스킨케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맹기_젤리 미드힐샌들 (1).jpg
[사진제공=CJENM오쇼핑부문]

 

■ CJ오쇼핑 ‘셀렙샵’, 맹기‧스티브매든 등 슈즈 신제품 론칭
 
여름에는 간소한 옷차림 때문에 신발이 주목을 많이 받아 구매도 증가한다. 이러한 신발 판매 성수기를 맞아 CJENM오쇼핑부문의 온라인 패션 편집숍 ‘셀렙샵(CelebShop)’은 슈즈 신제품을 잇따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CJENM오쇼핑부문은 이태리 슈즈 브랜드 ‘맹기(MENGHI)’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태리에 있는 맹기 본사는 젤리슈즈 전문 회사로, 자체 브랜드 ‘맹기’ 외 명품 브랜드의 신발 제작도 함께 하고 있다.
 
CJ오쇼핑은 맹기의 샌들 제품을 오는 4일 오후 11시50분에 판매한다. 맹기 샌들의 가장 큰 특징은 스와로브스키 스톤 장식이다. 샌들의 스트랩 부분에는 스와로브스키 스톤 정품이 붙어 있어 시크함과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이 스톤 장식은 모두 이태리 현지에서의 정교한 수작업을 거쳤다. CJ오쇼핑에서는 굽 높이 1.5cm 플랫샌들과 4.5cm 미드힐샌들 2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약 20% 낮은 15만8000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뉴욕 슈즈 디자이너 브랜드 ‘스티브매든(STEVEN MADDEN)’의 엘린느 플랫슈즈도 6월말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랫슈즈는 스티브매든 브랜드의 스티븐뉴욕 라인으로 국내에서는 한번도 전개된 적이 없다. 천 소재로 되어 있어 여름뿐 아니라 봄, 가을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컴포트 슈즈다.
 
스티브매든의 신모델 ‘매치 스니커즈’도 7월초에 출시된다. 기존 스니커즈에서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고, 기존 여성용만 있던 것에 이번에는 남성용 스니커즈를 추가했다. 매쉬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시원하게 신을 수 있고 신발 모형도 젊은 감성의 날렵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홍현상 CJ ENM 오쇼핑부문 셀렙샵팀 MD는 “최근 차별화된 슈즈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국내에서 쉽게 살 수 없는 브랜드를 발굴해 판매하게 됐다”며 “여름부터 가을까지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슈즈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J ENM 오쇼핑부문은 스티브매든 브랜드의 국내 단독 공식 판매처다. 1990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글로벌 슈즈 브랜드 스티브매든은 개성파 슈즈 디자이너 스티브매든이 제품 디자인과 마케팅을 직접 책임지고 있다. 현재 스티브매든 슈즈는 전 세계 79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사진자료) 오에스티 '오직(OSIC)' 컬렉션_문나잇 컬렉션 목걸이.png
[사진제공=이월드]

 

■ 오에스티, 문나잇 목걸이 4종 등 ‘오직 컬렉션’ 출시
 
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오직(OSIC)’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오직 컬렉션’은 기존 오에스티의 스테디 상품인 달모양 목걸이를 기능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문나잇 컬렉션’ 목걸이 4종과 420가지의 조합이 가능한 다이얼/밴드 분리형 ‘오직 이지 컬렉션’ 시계로 구성된다.
 
이번 문나잇 컬렉션 목걸이 중 풀문, 오로라, 디어유 목걸이는 아즈키 체인과 팬던트형 목걸이의 형태로 선보여 끊어짐 걱정 없이 오래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력상품인 멀티 풀문(Multi Full-moon) 목걸이는 초승달과 만월 2가지의 팬던트로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오직 이지 시계 컬렉션은 여러 형태로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패션 시계다. 밴드와 다이얼이 분리되는 교체형 시계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총 420가지의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밴드, 다이얼 사이즈를 다양화해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오에스티는 오직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지 시계는 1과 1/2 커플패키지를 별도 출시해 다이얼 1개 밴드 2개 구성을 시계 한 개 가격인 4만5900원에 판매한다.
 
문나잇 컬렉션 목걸이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상품인 만큼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 외에, 출시를 기념해 가격할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신상 컬렉션은 기존 오에스티 목걸이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철저히 고객에게 맞춰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라며 “품질에 자신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을 경험하시도록 출시 프로모션과 체험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상NEWS] LG생활건강,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3종 출시 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