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카드뉴스] 코로나19가 바꾼 소비행태…웃는 업종‧우는 업종은?

이철규 기자 입력 : 2020.06.03 11:27 |   수정 : 2020.06.03 11:29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글 : 이철규 기자, 그래픽 : 가연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올해 1분기 국내 소비 형태가 많은 변화를 겪었다.

 

집에서 음식을 해먹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홈쿡’과 혼술족이 증가했으며,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성형이나 안과 시술을 받는 경우도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이 급감한 가운데, 집 인근의 편의점이나 슈퍼마켓을 이용하는 생필품을 구입하는 경우는 증기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세한 내용을 영상 속에서 알아봤다.
 

01.JPG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투데이 카드뉴스] 코로나19가 바꾼 소비행태…웃는 업종‧우는 업종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