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간 전 가맹점 로열티 면제"…카페게이트, 가맹지원 대열 합류

안서진 입력 : 2020.03.05 16:24 |   수정 : 2020.03.05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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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커피전문점 카페게이트가 가맹점주들의 고통 분담을 위해 지원책 마련에 나섰다. [사진제공=카페게이트]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커피전문점 카페게이트가 가맹점주들의 고통 분담을 위해 지원책 마련에 나섰다.

 

카페게이트는 지난 3일 코로나 19로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들을 지원하기 위해 전 매장을 대상으로 2월과 3월 두 달간 로열티를 면제한다고 밝혔다.

 

카페게이트의 본사와 가맹점주 간 상생안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월엔 ‘티몬 블랙딜’ 행사를 통해 5천원 상당의 이용권을 하루 종일 반값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점주들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운영에 지장이 없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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