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인테리어·골프대전…유통업계 봄맞이 프로모션 ‘풍성’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3.02 14:40 |   수정 : 2020.03.04 07:28

인삼공사·CJmall·11번가·이마트, 봄맞이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정몰' 봄맞이 이벤트.png
[사진제공=KGC인삼공사]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유통업계가 봄을 맞아 봄맞이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KGC인삼공사가 정관장몰에서 행사를 진행하는가 하면 CJmall은 가구·가전·인테리어 기획전을 연다. 11번가도 온라인에서 봄쇼핑 소비자들을 겨냥해 ‘매일매일 봄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실시한다. 또 이마트는 오는 11일까지 봄맞이 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몰 '봄맞이 이벤트'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에서 오는 15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화애락 이너제틱(60포)’ 구매 시 10포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홍삼달임액(6종)’ 구매 시 황진단 1환, ‘홍삼달임액 지삼30지, 양삼30지’ 구매 시 ‘황진단’ 2환을 추가 증정한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제품 중 동일 제품 2개 구매 시 ‘알파프로젝트 눈건강’ 5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정관장’ 주요 제품 구매 시에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정관장’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정몰 로그인 후 구매자에 한함)에게 ‘펭백(펭수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면역력 증진을 위해 홍삼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정관장 홍삼 제품뿐만 아니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행사 제품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봄상품 기획전.png
[사진제공=CJENM 오쇼핑부문]

 

 
■ CJmall, 가구·가전·인테리어 기획전 "봄맞이 인테리어 바꿔보세요~"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봄맞이 가구·가전·인테리어 상품 기획전을 연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외출이 줄어들면서 인테리어 변화를 통해 봄 기운을 느끼고 싶은 고객을 위한 행사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CJmall의 가장 큰 가구 행사인 ‘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 2020년 인테리어 트랜드를 담은 신상품 소개는 물론 한샘, 리바트, 자코모, 동서가구, 시몬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베스트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브랜드 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최대 10만원의 적립금과 7%의 카드청구할인도 혜택도 주어진다.
 
오는 3일까지는 ‘웰컴 스프링 가전 2데이(WECOME SPRING 가전 2 DAYS)’ 행사가 열린다. 공기청정기, 살균기, 청소기 등은 물론 제크롤 로봇청소기, 지움 무선블렌더 등 다양한 신상가전들을 만나볼 수 있다. 외식을 줄이고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주방가전 특가전도 운영한다. 일렉트로룩스, 테팔 등 수입가전 브랜드와 쿠쿠, SK매직 등 국내 브랜드 인기상품들에 대해 최대 6만원 적립금 및 카드청구할인 5%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봄맞이 인테리어 신상품 박람회’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박홍근홈패션’과 ‘바자르(BAZAAR)’에서는 침실을 화사하게 만들 봄신상 순면 차렵침구를 선보이고, ‘데코뷰’에서는 러그 신상품과 쇼파커버 등 봄맞이 인테리어 소품이 전시된다. 행사 기간 중 구매금액에 대해서는 10% 적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외출이 어렵지만, 다가오는 봄을 통해 희망을 찾으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 소개되는 합리적인 가격의 인테리어 상품으로 고객들이 일상의 활력을 되찾는 작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참고사진] 3월은 집에서 봄 맞이 하세요, 11번가 매일매일 봄 프로모션 실시.png
[사진제공=11번가]

 

 
■ 11번가, 봄쇼핑 겨냥 '매일매일 봄 프로모션' 진행
 
11번가는 본격적인 봄 시즌이지만 계속해서 외출을 꺼리는 추세에 온라인을 통해 봄쇼핑을 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매일매일 봄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실시한다.
 
최근 고객들의 구매 니즈가 높아진 주요 카테고리를 엄선해 ‘데이 마케팅’을 매일 연다. 2일은 간절기 패션, 3일은 가전, 4일은 마트, 5일은 키즈, 6일은 홈트레이닝 데이다. 13일은 모빌리티, 17일은 신학기, 18일은 집콕 등 매일매일 다른 테마로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3월 첫 주는 봄 신상 ‘브랜드의류’ 행사로 매일 오전 11시마다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50% 할인(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쿠폰을 선착순 110장, 신규/6개월 이상 패션 비구매 고객 대상 20% 할인(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쿠폰, 브랜드패션 전용 25% 할인(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쿠폰을 발급한다. 그 외 트렌드패션 할인쿠폰과 우리카드 11% 중복쿠폰 등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신학기 준비를 위한 브랜드 ‘T멤버십 할인’도 진행한다. 2일은 ‘아모레퍼시픽’ T멤버십 최대 22% 할인에 15% 할인(1만원 이상 최대 3만원), 4일은 ‘나이키’ T멤버십 최대 22% 할인에 30% 할인(1만원 이상 최대 10만원)이 더해진다.
 
11번가는 3월 한달 간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11번가의 다양한 ‘할인’, ‘적립’ 혜택을 모아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3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 1장, VIP 고객에게는 2장을 발급한다.
 
2020년 첫 구매 고객에게 SK페이 포인트 2000포인트(매일 300명), 올프라임 신규 가입 후 첫 결제 고객에게 2000포인트(3월 한달 1만1000명 한정), 11번가 신한카드 신규가입 후 첫 결제 고객에게 2000포인트(매일 500명)를 지급한다.
 
11번가 이종권 마케팅 그룹장은 “코로나19 이슈 확산으로 유통업계 전반적으로 예년보다 봄 마케팅이 활발하지는 않은 분위기지만 온라인쇼핑 수요는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며 “집에서 봄맞이 쇼핑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3월 한달 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골프 젝시오.png
[사진제공=이마트]

 

  
■ 이마트, 봄맞이 '골프대전' 행사
 
이마트는 오는 11일까지 ‘2020년 신상품 클럽 제안’을 테마로 전국 이마트 38개점에서 봄맞이 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봄맞이 골프대전을 통해 올해 신규 출시된 던롭,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미즈노 클럽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행사상품인 캘러웨이 매버릭 시리즈 드라이버는 65만원에, 미즈노 MIX-70/S-10 아이언 세트는 각 145만원, 142만원에 판매된다.
 
또한, 타이틀리스트 2020년 신상품 스포티 캐디백은 33만원, 보스턴백은 18만원에 판매하며, 캘러웨이 클럽 18년도 모델인 ROGUE 시리즈는 23만원~39만원 처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소모품도 초저가로 준비했다. 스릭슨 마라톤 골프볼(24입)은 1만9800원, HJ 합피 골프장갑 2매입은 6500원에 선보인다.
 
금액대별 행사도 함께 한다. 이마트에서 골프용품 전품목 50만/100만/150만/200만원 구매 시 2만/5만/7만/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행사카드로 50만/100만/150만/200만원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2만/5만/7만/10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행사카드: 삼성, KB국민, 신한, NH농협 (직불, BC카드 제외, 일부품목 제외))

 

[K2] 2020 봄 프로모션 진행.png
[사진제공=K2]

 

  
■ K2, 봄 신상품 15% 할인
 
아웃도어 브랜드 K2도 오는 22일까지 ‘2020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상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등산화, 하이킹화 등 2020년 신상 신발 전품목을 포함하여 백두산을 모티브로 한 백두산 시리즈와 플라워 패턴이 적용된 블로썸 바람막이 자켓, 알파인 제품군 등 봄 신상 의류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백화점과 대리점을 포함한 전국 K2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봄 시즌을 맞이하여 신상 신발과 봄 의류들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봄 자켓이나 아웃도어 신발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관장·인테리어·골프대전…유통업계 봄맞이 프로모션 ‘풍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