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김연주 입력 : 2020.02.26 17:48 |   수정 : 2020.02.26 17:58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0226-08.jpg
한국야쿠르트가 다음달 2일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사진은 하루야채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하루치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식품 시장 공략 나서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다음달 2일 출시한다.
 
26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으로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투데이 E]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