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2.14 17:32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새 학기가 다가오면서 자녀 방을 새로 꾸며주려는 고객들을 잡기 위한 할인 행사가 곳곳에서 한창이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29일까지 한샘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 대전’이 열린다. [사진제공=한샘]

이마트, 학생가구 베스트 아이템 90여개 품목 최대 30% 할인

무신사, ‘신학기 백&슈즈(백앤슈즈)’ 기획전 준비…최대 89%할인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2020 새 학기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새 학기가 다가오면서 자녀 방을 새로 꾸며주려는 고객들을 잡기 위한 할인 행사가 곳곳에서 한창이다.

먼저 이마트는 신학기를 맞이해 책상, 공간 박스, 의자 등 서재 및 학생 가구 베스트 아이템 90여 개 품목을 행사 카드 구매 시 최대 30% 할인하는 '신학기 페스티벌'을 지난 13일부터 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신학기 행사에서는 이마트가 신세계 토탈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와 콜라보레이션해 기획한 첫 상품을 선보이고 전국 이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

'까사미아 루이 책상 스크린(민트, 베이지)'을 각 14만9000원에, '까사미아 루이 책장 2X3 (네추럴오크, 화이트오크)'을 각 9만9000원에 판매한다. 루이 책상, 루이 책장을 동시에 구매할 시 1만 원을 할인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마트는 까사미아와 공동 기획한 양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까사미아는 대형마트로 판매 채널을 대폭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마트는 까사미아의 가구 편집 스토어 '하우스(haus)'를 이마트 가양점·명일점·목동점·천안 서북점 등 총 4개 점에서 지난 5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마트는 까사미아 협업 상품을 이마트 전 매장에 처음 출시하는 이번 신학기 행사를 시작으로, 추후 서재/학생 가구, 주방가구 등을 중심으로 까사미아와 공동 기획한 트렌디한 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데코라인 서재 및 학생 가구’ 최대 50만 원 할인, ‘시디즈 의자 전 품목’ 최대 6만 원 할인,’ 린백 의자 전 품목’ 10% 할인 등 신학기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신학기 필수 아이템 가방과 운동화 등을 최대 89% 할인하는 ‘신학기 백&슈즈(백앤슈즈)’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한은 오는 29일까지다.

이번 기획전에는 아디다스, 휠라, 닥터마틴, 커버낫, 비바 스튜디오, 키르시 등 총 294개 브랜드의 가방, 스니커즈, 구두 신상품을 비롯해 잡화 카테고리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추가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신학기 이슈 모음전’에서는 개학·개강 시즌 꼭 필요한 백팩과 스니커즈부터 트렌디한 크로스백, 실용적인 에코백, 구두, 지갑과 모자 등 신학기 관심 높은 주요 키워드별로 상품을 구성해 소개한다. 특히 백팩 모음전, 스니커 모음전, 워커&로퍼 모음전, 프리미엄 브랜드 모음전으로 나눠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2020년 새 학기를 맞아 4시간 한정 신학기 아이템을 2020원에 판매하는 파격 타임 특가 ‘2020원 딜’도 실시한다. 휠라 스니커즈 래비지먼트, 잔스포츠 백팩 등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과 참여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신학기 인기 IT제품 최신 노트북 ‘LG그램 14’를 9만9999원에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 래플 응모’가 대표적이다. 이어 기간 내 사용 가능한 가방과 스니커, 신발 카테고리 7% 할인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하며 전 품목 최대 80% 할인 혜택 기회를 제공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샘몰, 오는 29일까지 한샘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 대전’을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역시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자녀를 위한 책상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29일까지 한샘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 대전’을 진행한다.

먼저 한샘몰 자녀 방 책상 판매 1위 ‘티오 책상’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에 따라 책상 상판 각도를 변경할 수 있는 ‘각도 조절 책상’, 책상 상판에 콘센트가 매립되어 있어 노트북과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콘센트 책상’, 심플한 디자인의 ‘일반책상’ 등 사용자의 책상 활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의 키에 맞춰 책상의 높이와 책상 상판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하이 책상’은 최대 26%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학부모는 아이가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으로 성장할 때까지 키에 따라 여러 번 책상을 구매하는데, ‘하이 책상’은 자녀 성장에 따라 56cm부터 81cm까지 책상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가 고등학생으로 성장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

‘매직 데스크’, ‘단독책상’ 등 다양한 모듈의 조이책상도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조이 매직 데스크’는 책상 상판의 높이와 각도 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한샘몰은 2월 한 달간 자녀 방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추가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옷장, 침대, 책상 등 자녀 방 가구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한샘 책상과 책장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스탠드 조명을 10% 추가 할인한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말쇼핑정보] 새학기 쇼핑 어디서 할까…이마트·한샘 등 신학기 아이템 할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