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2.12 15:38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사진제공=동현테크]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수입 커피 머신·오븐기 전문기업 동현테크(이하 DH몰)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응답자의 90% 이상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동현테크는 2020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제 구매자중 무작위로 선택된 2,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에 나섰다. 조사항목은 각 카페창업 제품 상담, 커피 머신 설치, 구매 가격, 사후관리(A/S), 제품 만족도, DH몰에 바라는 점으로 총 6개 항목으로 진행됐다.

이날 DH몰에 따르면 ‘DH몰 제품 상담 만족도; 항목의 응답자 95.4%가 만족 또는 매우 만족으로 나타났다. 이어서 ‘ DH몰 설치 만족도 ‘, ‘DH몰 사후관리(A/S)’, ‘구매가격’ 항목에서도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또 DH몰에 바라는 점에 ‘AS가 빨라서 매우 만족해요’ , ‘앞으로도 계속 좋은 서비스 부탁드립니다.’, ‘제품 가격과 A/S 모든게 만족스러워서 지금처럼만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제품상담시 장비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여 이해가 잘되었어요’ 등 만족을 표하는 의견이 많았다.

이욱준 부장은 “ 카페창업시 가장 중요한 점은 지속적인 관리와 서비스가 중요하기에 평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판매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 2020년에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구매는 물론 유지 관리 서비스에서도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무료 카페 창업 상담 컨설팅은 동현테크(DH몰)에서 접수할 수 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현테크 자체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 카페창업 고객 90% 이상 만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