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2.12 15:06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김보민 셀러가 “셀러들의 SNS 홈쇼핑” 라이브방송 커머스, 셀러비전(SellerVision)에서 지난 수요일 23시부터 56분간 진행된 첫 라이브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보민 셀러는 ㈜셀러비전 이미연 대표와 합방을 진행했다. 이미연 대표는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43분만에 10억 매출 신화를 기록한 ‘로얄베르겐 프리미엄 뱀부타올’을 기획·제작한 인물이다.


▲ [사진제공=인스타그램]
김보민 셀러가 팬들과 소통하며 직접 사용 후의 경험을 언급하면, 이미연 대표가 설명을 덧붙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방송 중 김보민 셀러의 어머니가 출현하여 재미를 더욱 증폭시켰다.

김보민 셀러는 라이브방송 총 시청자 154명과 즐겁게 소통하며, “셀러비전을 통해 쇼호스트의 꿈을 이룬 것 같다”며 라이브방송 후 벅찬 감동을 전했다.

(주)셀러비전 이미연 대표는 셀러들이 경쟁력을 갖고 라이브방송을 할 수 있도록 검증된 상품을 특별구성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로얄앤컴퍼니 입점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씨]
한편, 오는 2월 15일(토) 오전 8시 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로얄베르겐 프리미엄 뱀부타올은 2020년을 맞아 역대 할인 구성인 1+1세트와 1세트당 스파백까지 증정하는 특급 풀구성을 기획한 생방송이 진행된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NS 셀러들의 홈쇼핑 ‘셀러비전’, 김보민 공식셀러 첫 라이브방송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