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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뉴스투데이 L]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 출시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극손상 모발을 위한 캡슐형 케어 제품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는 펌이나 탈색, 염색 등의 잦은 스타일링으로 머릿결이 극도로 손상되었을 때 등 손상 모발의 해결이 긴급할 때 해결을 도와주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하나의 캡슐에 실크와 블랙씨드 오일을 한꺼번에 담았다. 캡슐 속 리얼 실크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가 함유된 포물러가 거칠고 생기 잃은 모발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찰랑이는 실크광을 선사하고, 블랙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한다.  또한 영양이 느껴지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마무리감의 크림타입 제형으로 뭉치거나 기름지지 않고 건강하게 빛나는 생기 넘치는 모발로 유지시켜 준다.  차단성 필름 기술이 적용된 실크 모양의 캡슐에 담겨 신선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로 씻어내지 않고 모발에 발라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4ml 용량의 작은 캡슐에 담겨 가지고 다니기에도 가볍고 편리하다.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는 올리브영, 실크테라피 온라인 직영몰 및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ml 6개에 1만2000원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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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4-06
  • [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출시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은은하고 컬러와 촉촉한 보습력이특징인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출시했다. VDL이 선보인 이번 립 밤 신제품 2종은 본연의 입술 컬러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주는 립 케어 제품이다. VDL은 투명하게 빛나는 피니쉬 효과로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해주는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과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타입의 피니쉬가 돋보이는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 밤’ 2종이다.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보습 성분을 함유해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유리알 같은 광택감을 더해 반짝이며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코랄, 누드, 로즈 계열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틴트 효과로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가 생기를 더해준다.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림 밤’은 부드럽고 매끈한 매트 피니쉬가 입술에 블러 처리를 한 듯 입술 주름 사이를 메워주고 들뜬 각질을 케어해준다. 컬러는 우아한 느낌의 ‘블러 핑크’와 파우더리한 로즈 계열의 핑크빛 ‘비주얼 핑크’ 2가지로 선보인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 립 메이크업 트렌드는 입술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택감을연출하는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하는 것 외에도 립스틱 이전과 이후에 각각 프라이머와 탑코트로도 활용 가능해 입술을 한층 더 반짝이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원 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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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4-04
  • 욕실도 남다른 강민경, 욕실템도 화제…그룬플러스 헤어 에센스 관심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 강민경이 보수공사가 끝난 욕실과 욕실템을 공개해 화제다.   30일,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랜선집들이! 생충이네 욕실편’ 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룬플러스 헤어에센스와 샴푸[사진제공=그룬플러스]   영상에서 강민경은 “얼마 전에 화장실 보수공사를 했다”며 “사진을 SNS에 올렸더니, 보여 달라는 사람들이 많아서 영상을 찍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 영상은 공개 후 반나절 만에 조회수 20만을 넘길 만큼 폭발적인 반응이다. "영화 속 빈티지 화장실보다 더 멋있다"는 호응과 함께 그녀가 소개한 욕실 아이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강민경은 소장 욕실템과 함께 헤어, 바디관리 팁도 함께 공개했다. 강민경은 평소 헤어드라이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헤어 볼륨’을 살리고 두피를 건강하게 하는 비법으로 "그룬플러스 샴푸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평소 두피 관리를 잘 하고 건강해야 모근에 힘도 생기고 뿌리 볼륨도 살아난다” 며 뿌리 볼륨 살리는 팁을 공개했다.   또한, 펌을 오래 유지하는 꿀팁으로 “그룬플러스 헤어에센스 오일과 물을 1:1 비율로 섞어 젖은 상태에서 뿌린다”며 탱글탱글한 헤어 컬 만드는 꿀팁도 공유했다.   이에 유튜브 시청자들은 “센스가 넘친다”, “필요하던 꿀팁 정보 감사하다", "당장 사러 간다”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룬플러스는 천연 유효 성분을 최대 93%까지 담은 고농축 액기스로 ‘물타지 않은 샴푸’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다. 출시와 함께 와디즈 펀딩에서 1억 매진과 탈모 커뮤니티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원하는 매니아들 사이 명성이 얻고 있다.   최근 완판녀로 등극한 강민경씨가 평소 사용하는 헤어케어 제품으로 ‘그룬플러스’를 언급하며 대중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그룬플러스 관계자는 “강민경씨의 사용과 추천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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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4-01
  • [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 출시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벚꽃의 이미지를 우아하게 표현한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은 벚꽃을 테마로 매년 봄마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이자녹스, 벚꽃에 취하다’라는 테마로 화사한 봄바람에 눈꽃처럼 흩어지는 벚꽃의 찰나의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벚꽃 컬렉션 중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이자녹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을 함유해 커버력은 물론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은은한 광채를 품은 핑크색 용기에 입체적으로 정교하게 조각된 벚꽃이 앉혀졌다. 가격은 4만원대다. 진주 광택이 스며든 핑크빛에 섬세하게 그려진 벚꽃 이미지가 돋보이는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30시간 안티에이징 지속효과를 자랑하며 예민한 눈가 피부 대하듯 얼굴 전체를 케어해준다. 특히 벚꽃 컬렉션 한정판으로 히알루론산 파우더에 피토-프로레티놀과 비타민 B12을 넣은 핑크빛 파우더 앰플을 추가해 풍성함 더했다. 가격은 9만원대다.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조절 가능한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3종 체험분과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가격은 8만원대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5는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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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31
  • [뉴스투데이 L] 스파오, ‘펭수 남극에디션’ 여름버전 선보여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이랜드월드]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여름을 겨냥한 ‘펭수 남극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상품 역시 대국민 설문 조사를 진행해 고객들이 직접 투표하고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포토 반팔’, ‘반팔 파자마’, ‘코스튬 티셔츠’ 등을 출시했다.  펭수 코스튬 티셔츠는 총 8종의 디자인으로 포켓 부분에 다양한 펭수의 모습이 자수로 새겨졌다. 귀마개를 한 펭수, 스케이트를 타는 펭수, 원피스를 입은 펭수 등 펭수의 귀여움을 한층 살리는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반팔 파자마 안대 세트도 나온다. 첫 협업에서 3시간 만에 전 컬러가 품절되며 가장 인기를 끌었던 수면 파자마의 소재를 여름용으로 변경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도 펭수를 스파오에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이번 남극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 며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스파오의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에 많은 기대를 해주셔도 좋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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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28
  • [뉴스투데이 L] 롯데百, 디자이너 협업 여성의류 브랜드 ‘펙트’ 선보여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롯데백화점이 최초로 디자이너와 협업한 컨템포러리 여성의류 브랜드 ‘펙트(FECT)’를 런칭했다고 26일 밝혔다.  펙트는 조성준 디자이너와 함께 협업했다. 조성준 대표는 모스키노, 세인트제임스 등 다수의 유명 브랜드의 디자이너 출신으로, 현재 ‘히든 포레스트 마켓’, ‘늘(NEUL)’을 운영 중이다. 펙트는 자신의 삶을 멋지게 살아가는 당찬 현대 여성의 하루를 콘셉트로 모던하고 심플한 핏, 뉴트럴 컬러로 여성들에게 자연스럽고 편안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2020 S/S 시즌 테마는 ‘MY PERFECT SUNDAY IN PARIS’다.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일요일, 혼자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는 파리지앵의 모습을 표현했다.  대표 품목으로는 모던하고 페미닌한 무드의 트위드 셔츠, 버뮤다 팬츠, 트렌치 원피스, 스모킹 스커트 등 총 23개 스타일이다. 기존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가격의 50% 수준인 20만원 대로 선보인다.  트위드 셔츠는 셋업으로 연출 가능한 트위드 머메이드 스커트가 함께 출시되어 초여름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버뮤다 팬츠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시크한 오피스룩 또는 이지한 캐주얼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시즌 별로 다양한 디자이너와 협업하며 슬로우 패션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펙트(FECT)는 오는 27일부터 일주일간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 열리는 ‘엘리든 마켓(ELIDEN MARKET)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후 4월 3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4개의 엘리든 스튜디오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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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26
  • [뉴스투데이 E] CJ오쇼핑,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단독 론칭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2일 오전 10시 프랑스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스컬토발 세럼’을 단독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컬토발 세럼’은 턱 부위, 쳐진 볼, 늘어진 목선, 팔자·입가주름 등 자꾸만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특히 조름나물잎추출물, 연꽃잎추출물 등 피부 탄력 케어와 진정에 효과적인 고농축 식물성 활성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전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론칭 방송에서는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판매한다. ‘세럼(30ml) 2병+하관탄력밴드 1개 기본 패키지’는 15만9000원(무이자 10개월), ‘세럼(30ml) 4병+하관탄력밴드 2개 더블 패키지’는 26만8000원(무이자 20개월)에 만나볼 수 있다.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탄력밴드 1개를 무료 증정한다. 방송 중 CJmall에서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캐롤프랑크’는 스파 코스메틱 격전지인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주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스파 코스메틱은 토탈 뷰티 케어를 하는 스파 브랜드에서 직접 기획·제작한 화장품을 말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해 4월 캐롤프랑크 기초 라인을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였고, 론칭 1년만에 브랜드 누적 주문금액 300억원을 돌파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프랑스 파리 최고급 스파인 캐롤프랑크에 직접 방문해야 써볼 수 있던 에스테틱 화장품을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홈뷰티족’ 니즈를 충족시킨 거라고 분석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뷰티사업팀 안은영 MD는 “세밀하고 개인화된 뷰티 케어를 원하는 고객 니즈가 증가하면서 전문가용 에스테틱 상품을 직접 찾아 구매하고 관리하는 ‘홈케어족’도 함께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확고한 뷰티 취향을 지닌 소비자들의 틈새니즈를 예측해 캐롤프랑크와 같이 뛰어난 상품력을 지닌 브랜드들을 큐레이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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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20
  • [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 출시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외선,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물, 땀 등 일상 속 피부를 둘러싼 외부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SPF50+/ PA++++)’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SPF50+/ PA++++)’는 자외선을 만나면 자외선 차단 효율이 증가하는 UV 포스기술을 적용했다. 일상 속 자외선 차단부터 아웃도어의 강력한 자외선까지 방어하는 선 케어 제품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여러 외부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고, 물과 땀에도 자외선 차단력이 지속되는 지속내수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바다 수영과 등산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만8000원이다. 오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투명한 제형으로 백탁 없이 어떤 피부 타입에도 매끈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연출 가능해 남녀노소 데일리 선케어 아이템으로 적합하다”며 “가볍고 부드럽게 바를 수 있고 바른 후에는 촉촉하게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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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17
  • [뉴스투데이 L] 아리따움, 손발 관리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 출시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아리따움은 손?발의 세정과 영양 관리를 할 수 있는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아리따움 대표 베스트셀러 모디네일 시리즈의 확장 라인이다. 네일은 물론 외부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손과 발 전체를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는 풍성한 미세 거품 분사로 손 대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세정제다. 미세 거품을 뿌리고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는 사용법으로 허리 숙일 필요 없이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특허받은 항균 성분 배합으로 99.9% 강력하게 항균 세정한다. 멘톨 쿨링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정 후 더욱 시원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가격은 1만3000원(500ml)이다.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은 물론 네일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는 핸드 보습 제품이다. 고농축 시어버터가 19.9% 함유된 고보습 핸드크림이다.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부담 없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총 5가지 자연의 향으로 구성됐다. 오래도록 은은한 향기를 남기는 게 특징이다. 가격은 8000원(50ml)이다. ’모디 스파 아미노 케어 네일 세럼’은 핵심 단백질인 실크 아미노산과 쿠퍼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손상된 손톱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해 주는 고보습 네일 세럼이다. 산뜻한 제형의 풍부한 유효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침투하여 덧바를수록 더 깊숙이 손톱 끝까지 생기를 충전해 준다. 큐티클 손상이나 젤 네일 시술 후 등 영양 보충이 필요할 때, 손톱과 큐티클 라인에 도포한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흡수시키면 건강한 손톱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1만2000원이다. 아리따움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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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10
  • [뉴스투데이 L]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 출시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20년 S/S 시즌을 맞아 ‘오늘도 여왕처럼 빛나는 피부’를 콘셉트로 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AGE 20’s ESSENCE COVER PACT ALL DAY QUEEN)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피부 보습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력을 한층 더 강화했다. 애경산업 독자 특허 백금 공법으로 추출한 순도 높은 프랑스산 로열 블루 오키드 에센스를 71%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해준다. 특히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이전 시즌 대비 파우더 입자 크기를 줄이고 특허 받은 피지 흡착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함께 적용해 높은 피부 밀착은 물론 결점없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AGE 20’s만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트리플 라떼’도 봄, 여름 시즌에 따라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고려해 색상을 배합했다. 트리플 라떼는 피부 홍조 및 노란기를 커버해주는 ‘블루 라벤더’,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블라썸 핑크’, 결점을 커버해주는 ‘커버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피부 톤 개선은 물론 피부 붉은기 커버를 도와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땀에 의해 화장이 지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스웨트 프루프 효과, 피부 쿨링 효과,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방지 등 계절적 특징에 맞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는 2018년부터 에센스 커버 팩트의 가장 큰 특징이자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돕는 라떼아트를 제품 깊이 새겨 고른 톤 보정을 돕는 등 제품력과 디자인을 모두 향상시킨 ‘올뉴’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며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올뉴 시즌4 제품으로 특히 봄, 여름 계절적 특징에 맞게 제품력을 한층 더 강화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 팩트 AQ 본품 2개 △에센스 커버 팩트 AQ 리필 3개 △피오니 래디언스 세럼 1개 △워터 립 틴트 1개 △꽃잎 퍼프 3개입이다. 가격은 6만9900원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오는 3월11일 수요일 오후 9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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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09
  • [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출시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입술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는 지난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을 선보이며 기존 스킨케어 라인에서 색조 메이크업까지 확장하며 더욱 다양한 제품군으로 성장 가속화에 나섰다. 신상품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은 쉬어 벨벳 제형이 바를 때는 벨벳이 감싸듯 부드럽고 매끄럽게, 세팅은 보송하게, 입술은 촉촉하게 연출해준다. 특히, 처음 바른 그대로 12시간 지속된다는 롱세팅 립스틱이다.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컬러를 구현했다.  컬러는 쉬어벨벳 텍스처가 한층 더 깊은 레드를 표현하는 ‘트루레드’를 포함해 ‘레드’, ‘오렌지코랄’, ‘핑크’, ‘핑크코랄’, ‘엔틱로즈’ 등 총 6가지이다. 가격은 4만5000원대다. 제품 패키지도 차별화했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인 윤성원 교수의 스토리 자문을 받아 유럽 왕가에서 전해 내려오는 귀한 보물을 모티브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력에 하이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 에디션으로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 지난 2019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58% 증가하는 등 최근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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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08
  • [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fmgt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 출시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브러쉬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와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 장점을 한 제품에 담은 ‘fmgt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는 fmgt 아이라이너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잉크프루프 브러쉬 라이너’에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결합한 제품이다. 더 강력한 듀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되어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깨끗하고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 준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깔끔하고 섬세한 연출이 가능한 브러쉬 펜과 부드럽게 그려지는 펜슬의 장점을 모두 담은 제품”이라며 “하나의 아이라이너로 다양한 아이메이크업 룩을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새로운 아이라이너 3종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만5000원이다. 한편, fmgt는 지난 2월 흔들림 없이 안정감 있게 드로잉이 가능한 마커 펜 타입의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와 골드, 콜라겐 성분 등이 함유된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를 출시하는 등 아이라이너 제품군에서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출시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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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05
  • [뉴스투데이 L] 설화수, 안티폴루션 선케어 ‘상백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초미세먼지, 자외선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 ‘상백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상백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갖췄다.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해 이번에 새로 출시한 설화수 상백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더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자외선과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상백단TM 원료를 함유해 외부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1호 ‘크리미 글로우’, 즉각적인 피부 톤업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산뜻한 2호 ‘밀키 톤 업’ 두 가지 종류로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는 자외선과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의 외부 유해 환경에 짧은 시간 노출되어도 급격히 손상될 수 있다”며 “따라서 다양한 피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사전에 방어하는 게 매우 중요한데, 강력한 안티폴루션 케어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된 설화수 상백크림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설화수 상백크림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0ml 6만원대, 50ml 8만5000원대다. 한편, 아모레퍼시픽몰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제품 리뷰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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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02
  • [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첫 단계 에센스로 인기있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분과 패키지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왕실효모 성분을 더한 ‘공진비단 배양액’과 ‘연꽃’ 성분을 적용했다.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올려주고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연꽃 성분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성분이다.  용기도 밝아졌다. 투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처럼 용기도 한층 더 밝은 컬러를 적용했다. 또한, 아름다운 곡선미를 디자인에 담았다. 가격은 9만8000원대(90ml)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 빛’은 탄탄한 피부 바탕에서 시작된다”며 “하루의 피부를 시작하는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인 ‘비첩 순환 에센스’는 순환과 진정으로 피부의 기본기를 다지고 생기 있는 피부빛을 깨워 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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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02
  • [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업무 로봇 ‘알 파트장’ 채용
    LG생활건강이 단순·반복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로봇업무자동화(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시스템인 ‘알 파트장’을 도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사진은 LG생활건강 광화문 본사.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단순·반복 업무에 도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박차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LG생활건강이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속도를 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26일 단순·반복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로봇업무자동화(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시스템인 ‘알 파트장’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소프트웨어 로봇 ‘알 파트장’은 사람이 컴퓨터(PC)로 처리하는 업무 프로세스를 학습해 PC에서 이뤄지는 정형화되고 사람의 판단이 필요하지 않은 업무를 수행한다. 사내에서 빈번하게 작업하는 엑셀 업무와 특정 전산시스템의 조회 및 다운로드, 입력은 물론이고 메일 송·수신이 가능해 최종 결과 자료를 담당 임직원에게 전송하는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알 파트장’은 영업, 회계, 마케팅 등 다양한 부서에서 총 8대가 활약하고 있다. 이들(알 파트장 1~8)은 정식 인사 등록까지 마쳐 사내 통신망에 ‘인명(동료)’으로 검색되고 알 파트장의 도움이 필요한 업무를 신청할 수 있는 게시판도 최근 개설됐다. 현재 LG생활건강에서 알 파트장이 수행 중인 업무는 249개로, 237명이 연간 총 3만9000시간을 투입해야 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실적 보고, 매출 및 주문 처리 등 수작업이 많은 영업 영역에 집중 활용돼 영업사원이 본연의 업무인 영업 활동에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 RPA 운영 담당자는 “단순·반복 업무는 로봇이, 인지·분석 업무는 사람이 하는 ‘협업’ 시스템을 구축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업무 혁신과 고도화를 선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면서 “알 파트장이 수행하고 있는 업무의 기존 담당자들은 분석 능력과 의사결정이 필요한 주요 업무에 시간을 더 할애 할 수 있어 업무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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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26
  • [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한방 브랜드 ‘예화담’ 모델에 배우 이세영 발탁
    ▲ LG생활건강이 ‘예화담’ 새 얼굴로 배우 이세영을 발탁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LG생활건강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새 얼굴로 배우 이세영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배우 이세영이 최근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단아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겸비해 고전미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이미지와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예화담은 현재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판매 중이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도심권에 위치한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첫 단독매장을 오픈해 내국인 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고 있다. 예화담은 배우 이세영을 국내외 글로벌 모델로 선정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예화담은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출시한 브랜드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깊은 영양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은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리는 고영양 크림으로, 환생고 라인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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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17
  • [뉴스투데이 L]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연구센터 개소
    ▲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녹차유산균 연구센터(Green Tea Probiotics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 사진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제2 연구동 전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녹차유산균주 연구 강화 및 혁신 제품 개발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녹차유산균 연구센터(Green Tea Probiotics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17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는 아모레퍼시픽이 제주 유기농 차밭에서 발견한 새로운 유산균 소재의 연구를 강화하고, 미생물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더욱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이어가기 위해 신설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1980년대부터 녹차 소재에 관한 연구를 시작했으며, 2000년대 들어서는 피부 효능을 지닌 신품종 녹차 연구까지 그 범위를 확대했다. 또한, 1997년부터는 미생물을 포함한 피부 및 두피, 모발의 특성에 관한 연구도 이어온 바 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연구를 통해 2010년에는 제주 유기농 녹차 중에서 풍미가 깊은 발효 녹차 잎에 발효를 돕는 유익한 식물성 녹차 유산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Lactobacillus plantarum) APsulloc)가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으며, 특허도 획득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이번에 신설한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를 통해 해당 소재의 효능을 추가로 검증하고,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여러 분야에서 녹차유산균을 사용한 혁신 제품 개발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과 그 유전정보를 일컫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등 미생물로도 연구 분야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2019년에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를 개소하며 연구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최선의 연구 노력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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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17
  • [뉴스투데이 L] 더페이스샵,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출시
    ▲ [사진제공=더페이스샵]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더페이스샵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가 적용됐다. 특히,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새롭게 적용된 텐션 시트는 기존 시트보다 턱 아래인 하관 부분을 넓게 제작해 늘어진 턱 밑 부분까지 최대한 감싸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톰한 시트에 맞춰 유효 성분을 담고 있는 크림 용량도 기존 30ml에서 40ml로 증량했다. 그리고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이 추가되어 안티에이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마스크림은 이름 그대로 크림 한 통을 모두 바른 듯한 풍부한 영양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었다”며 “텐션 시트를 적용해 피부톤과 결뿐만 아니라 탄력케어까지 가능해지면서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3000원(30ml)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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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17
  • [뉴스투데이 L] 조르쥬 레쉬, ‘후드 라운지 셋업’ 세트 출시
    ▲ [사진제공=조르쥬레쉬]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롯데홈쇼핑이 전개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에서 후드 라운지 셋업 신상품을 선보인다. 후드 라운지 셋업은 후드 가디건과 브이넥 니트 풀오버, 니트 팬츠, 니트 스커트 4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후드 라운지 셋업은 아크릴 소재로 제작돼 한층 더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안티필링 원사를 사용해 잦은 세탁에도 수축 현상이 적어 형태 안정성이 우수하다. 후드 가디건은 루즈한 드롭 숄더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냅 단추 디테일로 활용성을 높였다. 브이넥 풀오버의 경우 세미 루즈핏에 옆선 골조직을 추가하여 여성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을 표현했으며, 니트 팬츠는 자카드 무늬로 편직하여 도톰하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니트 스커트는 사이드에 주름을 넣어 완벽한 체형 커버와 함께 허리 벨트 단을 이용해 우아하고 세련된 멋을 느낄 수 있다. 각각의 아이템을 따로 또 같이 쉽게 매칭할 수 있는 컬러인 네이비, 크림 베이지, 코랄 핑크 3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 한편, 조르쥬 레쉬의 신상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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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15
  • [뉴스투데이 L]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출시
    ▲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은 단 하나만 발라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저자극 고효능 맞춤 솔루션 세럼이다.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단 2주 만에 5대 잡티 항목(잡티, 투명도, 피부결, 윤기, 수분량)에서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6주 후에는 멜라닌과 피부 톤까지 개선됐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처방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함께 출시한 ‘하이 액티브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저자극 시카 세럼이다. ‘하이 액티브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알란토인을 함유해 거칠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게 가꿔준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은 아모레퍼시픽몰 및 순플러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 3만2000원대(30ml)다. 아모레퍼시픽몰은 출시를 기념해 메인 제품인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 본품 구매 고객에게 2주치 세럼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순플러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탄생한 전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과 원인 해결을 위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피부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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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13
  • [뉴스투데이 L] 탑텐, 우리 문화재 환수캠페인 ‘컴백 프로젝트’ 티셔츠 내놓아
    ▲ [사진제공=탑텐]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2020년 2월, 해외에 있는 우리 문화재 환수의 의미를 담은 ‘컴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2019년 리멤버 캠페인에 이은 2020년 고백(Go Back) 캠페인의 첫 프로젝트로, 그 의미를 티셔츠에 담아 오는 14일 출시한다. 문화제 환수의 의미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이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금속 활자인 고려시대 ‘직지심체요절(프랑스 국립도서관에 소장)’과 안견의 1447년 작으로 현실과 이상경이 공존하는 꿈속의 낙원으로 표현되는 문화적 성격은 물론, 서예사적으로 큰 가치를 지닌 걸작 ‘몽유도원도(일본 덴리대학 중앙도서관에 소장)’ 1918년 일본인 사업가에 의해 강제로 일본으로 반출되어 현재 도쿄 아카사카 오쿠라 호텔앞 슈코칸이란 사설 박물관 정원에 놓여져 있으며 최고의 불교미술품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이천향교 5층석탑’에 대한 내용을 탑텐 특유의 그래픽과 아트웍으로 표현했다. 탑텐 관계자는 “2020년 첫 캠페인으로 불법적인 과정을 통해 해외로 유출된 우리나라의 문화재를 소개한 컴백(Come Back) 프로젝트는 고국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우리 문화재 16만여점이 하루빨리 돌아올 수 있도록 알리고 공유하며 소비자들과 함께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하는 의미로 기획하였다” 고 전했다. 탑텐의 컴백 프로젝트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를 기본으로 산뜻한 라임과 퍼플 컬러 등으로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컴백 프로젝트의 티셔츠는 일부 탑텐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탑텐몰 그리고 무신사를 통해 판매한다. 가격은 1만99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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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12
  • [뉴스투데이 L] 블랙야크, ‘블랙야크 클럽데이’ 다큐 제작 크리에이터 모집
    ▲ [사진제공=블랙야크]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오는 4월 25일에 열릴 ‘2020 블랙야크 클럽데이’에서 활약할 다큐 제작 크리에이터 프로젝트 팀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블랙야크 클럽데이는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 멤버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문화 행사로 올해 8년째를 맞이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크리에이터 프로젝트 팀은 올해 클럽데이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현장과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담은 10분 내외의 다큐 제작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올해 클럽데이는 지난해에 이어 현수막 등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행사로 운영된다. 빙고 산행 미션, 히말라야 트레킹 추첨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참가자 전부가 참여해 완전한 백두대간 종주를 기원하는 ‘하나의 백두대간 퍼포먼스’도 열린다. 다큐 제작에 참여 신청은 오는 22일까지다. 1차 서류 심사, 2차 인터뷰를 거쳐 3월 5일(목)에 최종 합격 팀을 선발한다. 1등으로 선발된 팀에게는 1000만원의 활동비와 영상 장비 임대료 등이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홈페이지와 공식 SNS 플랫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클럽데이는 단순한 만남의 장을 넘어 BAC 멤버들이 브랜드와 함께 환경, 평화 주제의 목소리를 함께 내어주는 대규모 문화 행사로 자리 잡았다“며 “5000여명의 BAC 멤버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의 현장을 참신한 콘텐츠로 제작해 대중들에게 알릴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산행에 대한 지식과 활동을 공유하는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은 2013년 론칭 이후 현재 13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명산 100’, ‘백두대간 에코 트레일’, ‘섬&산’, ‘클린 마운틴 365’ 등 운영 중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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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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