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보도자료

JOB 속보 >>>

실시간 유통 기사

  • [뉴투포토] 롯데월드몰 “다꾸러 모여라~”
    [사진제공=롯데자산개발]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들어선 ‘다꾸 in 원더랜드’에서 손님들이 다이어리 용품을 둘러보고 있다.   롯데월드몰은 오는 16일까지 다꾸러(다이어리를 꾸미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다꾸 in 원더랜드’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손수 다이어리를 꾸미며 아날로그 감성을 즐기는 20~30대를 겨냥해 마련됐다. 또 어린 시절에 다이어리를 장식하며 시간을 보낸 3040세대의 레트로 감성도 소환할 것으로 보인다.   70여명의 다꾸 아이템 전문 작가 상품을 모은 행사에서는 스티커, 속지, 마스킹 테이프 등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소품과 함께 문구류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려가족들을 위한 반려견, 반려묘 스티커부터 식물이 자라나는 모습과 베이킹 과정을 담은 스티커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   이벤트도 준비된다.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는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작가 ‘설기일러스트’가 다이어리 속지 등으로 구성된 설기 케이크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커처를 그려준다.(선착순 20명 한정) 이날 오후 7시부터는 인플루언서 ‘지렁이네’가 유튜브 라이브에서 다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소통한다. 또 행사장에서 바로 다꾸를 할 수 있는 ‘바꾸존(바로 꾸미기 존)’과 함께 포토존이 마련된다. 한편, 롯데몰 수원도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1층 센터홀에서 다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정금아 롯데자산개발 리싱1팀 팀장은 “이번 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스티커 제품은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휴대폰과 노트북 등 다양한 아이템을 꾸미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며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다꾸와 같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 비즈
    • 유통
    2020-07-07
  • [뉴스투데이 E] 동원F&B, 필환경 경영 선언 ‘에코챌린지’ 시작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동원F&B]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종합식품기업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전사적 친환경 캠페인 ‘에코챌린지’를 통해 이달부터 필(必)환경 경영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에코챌린지(Eco Challenge)’는 ‘5R(Reduce, Replace, Redesign, Recycle, Restart)’의 행동 양식을 바탕으로 실생활 속 작은 실천부터 전사적 경영방침까지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계획을 실행하는 동원F&B의 사내 친환경 캠페인이다. 임직원의 친환경 의식을 높이고 각 사업부별 친환경 사업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늘린다는 목표로 자발적으로 구성된 사내 프로젝트 TF가 주축이 되어 시작됐다.   동원F&B는 유가공, 상온 HMR, 냉동식품 등 동원F&B에서 생산하는 식품 전반의 포장재를 줄여 환경 보호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연간 감축 목표는 플라스틱 166톤, 종이 211톤으로 각각 500ml 생수병 1100만개, A4용지 4200만장에 달하는 양이다. 포장시 개별 제품 사이의 공간을 최대한 줄이고, 포장 디자인을 새롭게 제작하는 등 다양한 전략으로 모든 사업부가 동참해 필환경 경영 문화를 만들어간다는 방침이다.   동원F&B는 지난 3월 출시한 국내 최초의 얼린 샘물 보냉재 ‘동원샘물 프레쉬’의 사용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동원샘물 프레쉬는 재활용이 불가능한 기존 아이스팩과 달리 마실 수 있는 생수를 얼려 보냉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동원샘물 페트병은 플라스틱 저감화를 지속해 페트병의 무게를 12.9% 줄였다. 이는 국립산립과학원 측정 기준으로 연간 소나무 837만 그루를 심는 환경보호 효과로, 이러한 노력 덕분에 2016년에 이어 지난해에도 환경부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받았다. 또한 동원F&B는 자사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 제품의 포장재를 친환경 생분해 필름 ‘에코소브레’로 교체해 나갈 예정이다. 에코소브레는 동원그룹의 국내 1위 포장재 전문 생산 기업인 동원시스템즈가 자체 개발을 통해 지난해 출시한 파우치 필름으로, 2년내 90%까지 자연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동원F&B는 이러한 친환경 경영방침 외에도 사내 임직원들이 스스로 친환경 행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릴레이 챌린지를 도입해 운영할 계획이다. 임직원들이 실생활 속에서 이면지 활용, 텀블러 사용, 분리수거 생활화, 잔반 줄이기, 화분 가꾸기 등을 실천하고 사내 온라인 게시판에 공유한 뒤,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로 친환경 활동 참여를 독려하는 방식이다. 추후 우수 사례를 선정해 시상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에코 챌린지’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 실천하며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필환경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새로운 필환경 경영 전략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비즈
    • 유통
    2020-07-07
  • [뉴스투데이 E] 오비맥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라인업 공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라인업 [사진제공=오비맥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카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커넥트 2.0(이하 CBP)’의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CBP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뮤직 페스티벌로 지난 2015년 8월 처음 시작됐으며,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젊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택트’ 형식의 공연으로 개최된다.  공연은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카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카스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행사 포스터 내의 QR코드로 접속 후 만 19세 인증을 거친 소비자에 한해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공연에는 최근 카스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엑소(EXO)의 세훈&찬열(EXO-SC)을 비롯해 레드벨벳과 소녀시대 멤버인 디제이 효(DJ HYO, 효연), 이하이(LeeHi) 등이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힙합과 EDM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무대도 마련된다.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과 힙합 아티스트 루피(LOOPY), 나플라(NAFLA), 창모(CHANGMO) 그리고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 더 콰이엇(THE QUIETT), 팔로알토(PALOALTO), 딥플로우(DEEPFLOW) 등 84년생 동갑내기 래퍼 4명이 포함된 ‘덜모임(DULMOIM)’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국내 최고의 맥주 브랜드인 카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카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카스는 지난 2015년부터 EDM 아티스트들과 함께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를 진행해 왔다. 매 해 여름 진행된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음악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매 회 3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대표적인 여름 축제로 자리잡았다.  
    • 비즈
    • 유통
    2020-07-06
  • [뉴스투데이 E] CJ오쇼핑, 5일간 ‘패션 클리어 위크’ 특가 행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CJENM오쇼핑부문]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ENM오쇼핑부문은 오는 10일까지 역대급 패션 할인 행사인 ‘패션 클리어 위크’를 진행한다. 패션 의류부터 스포츠 의류, 명품 잡화 등 여름을 포함한 사계절 패션 상품을 대거 준비해 기존 할인가보다도 최대 56% 추가 할인된 초특가에 프리미엄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매일 오후 2시30분에서 5시30분, 오전 1시에서 3시에 TV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준비된 해당 시간 동안 상품당 약 10~15분씩 12개 이상의 패션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며, 일주일간 총 110여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엣지(A+G), 지스튜디오, 칼라거펠트 파리스, 장미쉘바스키아, 셀렙샵 등 인기 패션 의류은 물론, 페라가모,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등 명품 가방과 베라왕 선글라스, 타하리 로퍼 등 패션 잡화까지 다양한 패션 상품이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다양한 겨울 패션 상품도 준비했다. 니트자켓, 니트풀오버, 팬츠로 구성된 장미쉘바스키아의 울 니트 골프 스윙 셋업 3종 세트는 5만9000원 특가에 판매하고, 엣지의 헤링본 알파카 코트는 직전 판매가 보다 10만원 추가 할인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는 TV가 아닌 모바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CJmall모바일 패션 클리어 위크’가 진행된다. 모바일로 접속시에만 진행되는 할인 행사다. 또한 6일부터 24일까지 기간 중에 방송되는 패션 상품을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공유할 경우 두 명 모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CJENM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최고의 상품, 최대 할인으로 지치고 힘든 시기를 고객과 함께 극복하고자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명품부터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한 이번 방송을 활용하면 프리미엄 패션 상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6
  • [뉴스투데이 E] SSG닷컴, 영화 ‘반도’ 개봉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SSG닷컴]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SSG닷컴은 오는 12일까지 영화 ‘반도’ 개봉일을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를 풀고 영화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과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15일 개봉하는 영화 ‘반도’는 ‘부산행’ 등으로 천만 관객을 모은 바 있는 연상호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강동원과 이정현이 주연을 맡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실감나게 그렸다.   SSG닷컴은 이 영화의 핵심 줄거리 가운데 하나인 ‘돈가방’을 옮기는 수단으로 SSG닷컴 ‘쓱카(쓱배송 차량)’가 등장하는 것에 착안, 영화 개봉 전 특별히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SSG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반도’ 메이킹 예고편을 최초로 단독 공개한다. 또한, ‘반도’ 예고편에 등장하는 쓱카를 찾고 차 옆면에 작성된 문구를 맞추는 퀴즈를 풀면 SSG닷컴은 물론, 스타벅스, 이마트24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SSGPAY를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머니’ 1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SSG닷컴 통합회원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정답자 200명을 추첨해 15일 오후 5시 이후 당첨자 게시판에 공지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영화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총 150명을 추첨해 예매권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마찬가지로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SSG닷컴 통합회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최현정 SSG닷컴 홍보브랜딩팀장은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화제작 ‘반도’에서 쓱카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영화 속 숨겨진 재미를 함께 느꼈으면 해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 비즈
    • 유통
    2020-07-06
  • [뉴스투데이 E]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남양유업]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남양유업의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런칭 100일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랜선 백일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는 런칭 이후 지난 100일 동안 무료체험 고객 6,000명 돌파, 리뷰글 1,000건 이상 등록, 체험단 200명 이상 활동 등 배달 이유식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케어비로 정착시키는데 성공했다. 백일 동안 많은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케어비는 ‘케어비 랜선 백일잔치’라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께 큰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케어비 100일 축하 덕담 댓글을 남기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소문내면 참여자 전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제공과 추첨을 통해 백일반지, 젠한국 프리미엄 도자기 그릇 세트, 아쿠아플레이 물놀이 장난감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7월 백일인 아이 정보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케어비 이유식 35세트를 무료로 지급하고 백일이 지난 아이에게도 케어비 몰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100분 동안 진행되는 ‘백백타임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댓글 참여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5000원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케어비는 신한카드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인 가운데, 신한카드로 케어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드리는 혜택을 제공한다. 케어비 신규 가입자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들은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가 탄생한지 100일이 되었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함께 소통하여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6
  • [뉴스투데이 E] 매일유업,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 [사진제공=매일유업]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매일유업이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애플라임과 민트를 넣은 제품이다. 애플민트와 라임과 어울리도록 코스타리카 SHB원두와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제조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여름 뙤약볕에서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처럼,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라떼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카페 필즈 커피(Philz Coffee)의 시그니처 메뉴 ‘민트 모히토 라떼’에서 착안, 부드럽지만 상쾌한 맛을 구현할 수 있었다. 올해 유독 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와 함께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리스타룰스는 지난 4월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 신규 광고와 뮤직비디오, 음원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달 중으로는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의 신규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바리스타룰스는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를 포함, 250ml 5종과 325ml 6종으로 총 11종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 비즈
    • 유통
    2020-07-06
  • [뉴스투데이 E] NS홈쇼핑, ‘홈캉스 렌탈DAY’ 프로모션 진행 “호텔 숙박권 행운이!”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NS홈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5일 집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휴가를 위한 렌탈 상품을 소개하며, 고급 호텔 숙박권의 행운 찬스를 드리는 ‘홈캉스 렌탈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이날 위생적인 얼음정수기부터, 산소발생기, 펫케어룸, 안마의자 등 시원하고 건강한 홈캉스를 준비하는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오후 12시 30분에는 직수 얼음 정수기로 시원한 여름을 만들어줄 'SK매직 렌탈서비스'를 방송한다. 하루 최대 500개 이상의 얼음을 만드는 뛰어난 제빙력과 약 70개의 얼음을 한 번에 보관하는 0.75kg의 대용량 아이스룸으로 부족함 없이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물이 직접 닿는 코크부터 국내 최초로 아이스룸까지 완벽하게 UV 안심케어로 99.9% 살균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오후 3시부터는 집에서도 삼림욕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자이글 숲속 산소 발생기'를 방송한다. 1분당 1L의 산소를 만들기 위해서는 20년 된 편백 250그루가 필요한데, '자이글 숲속 산소 발생기'는 분당 1L에서 3L까지의 산소를 생산하는 상품이다. 집안 언제 어디서나 고농도 산소를 생산해 인체의 부족한 산소 보충은 물론 이를 통한 톤업, 탄력, 보습, 미백 등 입체적이고 균형 있는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직관적인 전면 터치패널과 10초면 준비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한 사용법,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오후 6시15분부터는 펫팸족에게 상쾌한 여름을 선사할 '펫밀리아 펫케어룸'을 방송한다. 드라이룸과는 달리 에어샤워와 살균까지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상품이다. 세계 최초 양문형 도어를 채택해 반려동물에게 개방감을 주고, 저소음 모터를 사용해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해결했다. 서클형 구조로 차원이 다른 공기 순환 기술과 인체에도 무해한 특허 받은 햇빛살균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홈케어가 가능하다. 끝으로 오후 10시 45분부터는 프로페셔널한 헬스케어의 시작 "쉴렉스 안마의자'를 방송한다. 제로스페이스 설계로 벽과의 거리 1.5cm 확보만으로도 설치가 가능한 초슬림 미니 안마의자로 이동형 바퀴가 설치되어 누구나 간편하고 가볍게 이동할 수 있다. 인체공학 LS통판 프레임과 고탄성 마사지볼, 골반 공기압 마사지 등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을 살리고, 미니 안마의자 최초로 공기압과 지압을 통한 손 마사지 기능까지 더한 상품이다. 최고의 마사지 감도를 선사하는 무중력 마사지 기능과 온열 기능으로 더욱 편안하고 실속 있게 사용할 수 있다. ‘홈캉스 렌탈 DAY'는 5일 하루 동안 방송하는 4개의 렌탈 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 총 17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오는 6일 NS mall 게시판을 통해 공지한다.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은 주니어 스위트룸이 제공되며, 2인이 1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라운지 2인 조식, 애프터눈 스낵 서비스, 칵테일 아워 서비스 등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과 사우나 2인 이용이 포함된 제대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이상용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PD는 "여름휴가를 포기하고 홈캉스를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제대로 된 휴가를 위한 실속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절약한 휴가 비용으로 홈캉스 필수템도 장만하시고, 홈캉스가 호캉스로 바뀌는 행운의 기회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4
  • [뉴스투데이 E]BBQ, 가맹점 물품대금 결제전용카드 시스템 도입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BBQ]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BBQ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패밀리 대상 물품대금 결제전용카드 시스템을 도입한다.   현재까지는 패밀리들이 본사로부터 각종 물품을 구매할 때 현금결제만 가능해 구매 때 마다 상당한 금액의 현금을 확보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앞으로는 현금 외에 결제전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도 선택할 수 있어, 패밀리들의 매장 운영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물품대금의 경우, BBQ는 기존에도 2회 까지는 신용으로 구매가 가능했다.  하지만, 장기 연휴가 이어지는 명절 같은 경우, 한번에 대량의 원·부재료 확보로 인한 패밀리들의 자금 부담이 컸던 것이 사실이다.   BBQ 측은 ”이번 결제전용카드 시스템 도입으로 패밀리들의 현금 유동성이 확보됨에 따라 패밀리들이 제품과 소비자, 점포운영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물품대금 결제전용카드 시스템 도입은 패밀리들이 오랫동안 희망해왔던 사항을 BBQ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수용하면서 이뤄졌다.   BBQ 관계자는 “패밀리와 본사는 서로 윈윈하는 파트너 관계인 만큼 앞으로도 BBQ 본사는 패밀리들의 작지만 아픈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스투데이 E] 오리온,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오리온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오리온]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오리온이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한 봉지에 담은 조화로운 두 가지 맛’을 콘셉트로, 빨간색 양념의 김치볶음밥과 흰색 양념의 계란후라이맛 포카칩이 한 봉지에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매해 6월부터 11월경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감자를 원료로 사용한다. 수확된 햇감자는 즉시 청주공장과 감자 저장소로 이동, 생산에 투입된다. 국산 제철 감자 본연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담은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을 즐길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포카칩의 계절 여름을 맞아 기존 제품과 다른 맛과 재미를 함께 제공하는 새로운 포카칩을 선보이게 됐다”며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이 시원한 맥주와 함께, 또 가벼운 간식으로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스투데이 E] 매일유업, '비닐봉투 없는 날' 맞아 친환경 장바구니 캠페인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매일유업]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매일유업이 3일 ‘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을 맞아 친환경 장바구니 사용 독려를 위 캠페인을 진행했다.   ‘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은 2008년 스페인 국제환경단체 '가이아'가 처음으로 제안했다. 여기에 미국과 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시민단체가 동참, 비닐 봉투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매년 7월 3일을 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로 지정했다. 매일유업은 최근 친환경 신소재 타이벡(Tyvek®)으로 친환경 장바구니 ‘BAG to the FUTURE를 특별 제작했다. 타이벡(Tyvek®)은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고, 땅에 묻어도 유해물질을 방출하지 않는 무독성 친환경 신소재다. 친환경 장바구니 BAG to the FUTURE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의 ‘친환경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기획전에서 행사 제품을 두 박스 이상 구매하면 증정품으로 친환경 장바구니를 받을 수 있고, 장바구니만 단독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본 기획전은 준비된 친환경 장바구니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나아가 매일유업은 사내 임·직원에게도 친환경 장바구니를 나눠주고, 참여를 독려했다. 매일 구매해 사용해야 하는 식품의 제조와 판매를 업으로 삼고 있는 만큼, 임직원이 앞장서 환경문제에 관심을 갖자는 취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객의 불편함은 최소화하면서, 환경을 고려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스투데이 L] HK inno.N, 티 브랜드 '르블렌'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HK inno.N]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HK inno.N이 프리미엄 블렌딩 티 브랜드 ‘르블렌(Leblen)’ 론칭 기념으로 온라인 최대 미술용품 사이트 ‘화방넷’과 함께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친 나에게 휴식을 주는 여유로운 시간’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화방넷에서 미술용품 구매 시, 르블렌 컬러링 도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참가자들은 컬러링 도안을 자유롭게 색칠해 지정된 해시태그(#르블렌#홈카페#화방넷이벤트#보태니컬아트)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발된 작품에는 △1등 30만원 화방넷 상품권(1명), △2등 20만원 화방넷 상품권(2명), △3등 10만원 화방넷 상품권(3명), △4등 르블렌 음료(10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 달 26일까지 진행된다. HK inno.N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한 실내 활동 증가로 새로운 취미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 르블렌 컬러링 이벤트를 통해 휴식과 활력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블렌(Leblen)’은 과일과 허브가 조화를 이룬 HK inno.N의 프리미엄 블렌딩 티 브랜드다. 최적의 온도로 재료를 그대로 우려내는 티 브루잉 기법을 적용하여, ‘르블렌 자몽 히비스커스’와 ‘르블렌 피치 캐모마일’ 두 종류로 출시됐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투포토] 롯데百 뷰, ‘무직타이거’ 협업 케이스·파우치 선봬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3일 모델들이 롯데백화점 내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 매장에서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협업한 아이웨어 케이스와 파우치 등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4월 ‘무직타이거’를 ‘뷰’ 매장에 입점시킨 시점부터 지속 협업을 진행했고, 3개월여 만인 3일부터 협업 제품 5종을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에 ‘뷰’에서 선보이는 협업 제품은 투명한 형태의 아이웨어 케이스(1만2000원)와 아이웨어 크리너(3500원), 랩탑/태블릿 파우치(9.7~11인치용 4만2000원/12~14인치용 4만8000원/15~16인치용 5만8000원) 3종 등 총 5종이다.   제품에는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 ‘뚱랑이’가 다양한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뷰’와의 협업 제품인 만큼 아이웨어(안경)도 함께 반영됐다.   대표적으로 아이웨어 케이스의 경우 홀로그램이 적용된 투명 PVC 재질이 인상적이며 아이웨어 케이스뿐 아니라 펜슬 케이스, 화장품 파우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극세사 재질에 다양한 ‘뚱랑이’가 그려진 아이웨어 크리너와 함께 사용 시 다양한 형태의 ‘뚱랑이’를 케이스 밖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랩탑/태블릿 파우치의 경우 상큼한 옐로우와 블루 배색이 귀여움을 배가시키며 극세사 안감이 내부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파우치 내부의 작은 링 고리는 스마트 팬슬 등을 쉽게 고정할 수 있고 ‘무직타이거’에서 선보인 파우치 중 최초로 ‘뚱랑이’ 모양의 지퍼를 선택했다. 이희진 롯데백화점 뷰(VIEU) 치프바이어는 “뷰를 아이웨어 기반의 편집샵 형태로 개편시키는 과정에서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도 지속 진행 중”이라며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스투데이 E]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이탈리안 맥주와 어울리는 메뉴3종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와 프리티 2종 출시. [사진제공=CJ푸드빌]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 메뉴 3종을 여름 델리지오소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맥주 페어링으로 완성하는 밀라노의 맛’을 콘셉트로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을 제안한다.   우선 맥주와 잘 어울리는 찰떡궁합 페어링 메뉴 3종를 선보인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는 쿡살라미, 살지촌, 초리조 등 유럽식 햄과 소시지, 페퍼로니를 펼쳐 올렸다.   ‘쉬림프&콘 프리티’는 새우와 옥수수를 튀겨 달콤 스파이시꿀 딥소스와 함께 제공한다. ‘피쉬 네로 프리티’는 대구살을 먹물 반죽으로 튀겼다. 더플레이스에서 판매하는 맥파이,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등 다양한 수제 맥주와 피맥, 튀맥 등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기기 좋다.   더플레이스의 밀라노 스타일 이탈리안과 어울리도록 선별한 수제 맥주도 있다. 개성있는 맥주로 알려진 수제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 브루어리의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을 선보인다. 꿀을 넣어 에일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은은한 달콤함으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CJ푸드빌은 여름 델리지오소 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델리지오소 세트’는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2잔과 ‘사퀴테리 피자’, ‘피쉬 네로 프리티’ 혹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중 택 1, 파스타 중 택 1로 구성해 정상가 대비 최대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도 있다.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주문 시 선착순 6000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준다. 경품으로 더플레이스X핸드앤몰트 보냉백, 메뉴 할인권, 에이드 무료 쿠폰 등을 준비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밀라노로 떠나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페어링 메뉴를 준비했다“며 “피맥, 튀맥 등 취향에 맞게 즐거운 맥주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스투데이 E] 남양유업 '케어비',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남양유업]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남양유업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케어비 이유식 구매 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케어비몰 전용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케어비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 런칭 100일을 맞이한 가운데, 케어비에 대한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은 나날이 올라가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에 매일유업은 ‘런칭 기념 이벤트’, ‘가정의 달 이벤트’, ‘이유식 유목민 정착 이벤트’ 등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스투데이 E]롯데칠성, '처음처럼 담금소주'로 제철과일 활용 과실주 추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롯데칠성 '처음처럼 담금소주'.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DIY과실주 담그기를 추천한다.   DIY과실주는 세척 후 물기를 제거한 과일에 ‘처음처럼 담금소주’를 넣어 밀봉한 후 서늘한 그늘에서 숙성시키면 된다. 이 때 과일은 무르지 않고 단단한 것이 좋다. 기호에 따라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을 더하기도 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이고 있는 ‘처음처럼 담금소주’는 과실주를 담그기에 적합한 도수의 대용량 담금전용 소주다. 25도에서 35도까지 다양하며 1.8L 3.6L, 5L 용량이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직접 재료를 선택하고 완성품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지켜보며 나만의 과실주를 집에서 만들 수 있어 새로운 집콕 취미로 즐기기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스투데이 E] 대상그룹, 혈액 수급 안정화 위한 ‘대상그룹 2020 레드 챌린지’ 실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대상]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대상그룹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부족한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한 헌혈 캠페인 ‘대상그룹 2020 레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7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벤트는 대상주식회사,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초록마을, 대상에프앤비 등 전 그룹사가 함께 참여하는 가운데 진행된다.  대상그룹은 헌혈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개인 SNS에 해시태그(#대상 #청정원 #레드챌린지 #덕분에 #헌혈 등)와 함께 헌혈 인증 사진 또는 헌혈증을 게시하고, 7월 6일부터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응모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일반인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에게는 청정원, 종가집 제품으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100명에게는 대상웰라이프 홍삼 등 건강보조식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상 이보라 사회공헌팀장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안정적인 혈액 확보에 기여하고자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 사람의 작은 용기와 시도가 모여 누군가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힘이 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헌혈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2
  • [뉴스투데이 E] BBQ, 대학배구연맹과 후원협약 맺어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과 한국대학배구연맹 오승재회장이 후원 협약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BBQ]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BBQ가 코로나19로 경기 진행 및 후원 축소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배구를 후원한다.   BBQ는 1일 송파구 문정동 제너시스BBQ 본사에서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과 한국대학배구연맹 오승재 회장, 조광복 부회장, 최천식 전무이사, 이재운 심판위원장 등 BBQ 및 대학배구연맹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BBQ는 오는 7월 6일부터 경남 고성에서 개최되는 '2020 BBQ배 전국대학배구 고성대회'와 7월 29일부터 전남 무안에서 개최되는 '2020 BBQ배 전국대학배구 고성대회'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다.   BBQ 윤홍근 회장은 “이번 대학배구 후원은 항상 소상공인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BBQ 프랜차이즈 철학에 기반한 결정”이라며 “코로나19로 비록 기업들도 힘든 시기이지만 패밀리들의 창업을 지원하듯이 미래의 스포츠 유망주를 육성하는데 작지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2020 BBQ배 전국대학배구 고성대회>와 <2020 BBQ배 전국대학배구 무안대회>는 충남대와 명지대, 성균관대, 홍익대, 한양대, 조선대 등 총 19개 대학이 참여해 기량을 겨루게 되며 모든 경기는 네이버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준결승과 결승 경기는 JTBC를 통해 방송된다.     
    • 비즈
    • 유통
    2020-07-02
  • [뉴스투데이 E] 오리온, '오!감자 미니별'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오!감자 미니별. [사진제공=오리온]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오리온이 '오!감자 미니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감자 미니별은 장수브랜드 '오!감자'의 형태를 바꾼 제품이다. 기존에는 긴 스틱형 과자였지만, '오감자 미니별'은 별모양으로 재탄생했다.  제품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해물볶음 양념맛' 2종으로 출시했다.  오!감자 미니별은 주 타깃층인 10대들을 겨냥해 50g 제품을 편의점가 기준 1000원에 판매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감자 미니별은 별 모양의 독특한 외관에서 오는 시각적인 재미와 경쾌한 식감이 매력적인 스낵"이라며 "'맛도 모양도 별난 과자'인 오!감자 '펀(fun) 콘셉트'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2
  • [뉴스투데이 E] bhc치킨, 복날 맞이 7월 한 달간 전 메뉴 2000원 할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bhc치킨 ‘콤보 시리즈’. [사진제공=bhc치킨]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bhc치킨이 복날을 맞아 7월 한 달간 전 메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복을 기점으로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치킨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감안해 고객 만족도 제고 및 가맹점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결제 시 2000 원 할인되는 형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다. 단, 초복(16일)이 포함된 총 5일(13일~17일)은 상단 메인배너를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받아야 한다.    
    • 비즈
    • 유통
    2020-07-02
비밀번호 :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