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보도자료

JOB 속보 >>>

실시간 유통 기사

  • [뉴스투데이 E] 맘스터치, 5일간 배민오더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맘스터치]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맘스터치가 배민오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스터치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배민오더’로 주문 시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배민오더는 비대면 주문·결제서비스로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결제한 뒤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소비자가 직접 수령하기 때문에 배달 오기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고 배달료에 대한 부담이 없다. 대면 접촉이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주문부터 결제까지 비대면으로 끝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할인 방법은 배달의민족 앱 메인화면에서 최상단 배너 혹은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해 3000원 쿠폰을 다운 받아 배민오더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기간 내 1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포장해 가거나, 맘스터치 매장 내에서 식사도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주문이 증가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고객들의 편의와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맘스터치의 다양한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대에 접하고, 편리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6
  • [뉴스투데이 E] CJ푸드빌 뚜레쥬르,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CJ푸드빌]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J푸드빌은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T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면 된다.  행사는 빵, 케이크, 음료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매직 바코드’는 행사 기간 동안 1인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 금액 최대 4만 원 내에서 1만 2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T멤버십 기본 할인은 적용 불가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도 중복 적용할 수 없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대내외로 침체된 분위기로 힘들어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뚜레쥬르의 메가 히트 제품 등을 실속 있게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6
  • [뉴스투데이 E] SPC 던킨, ‘펭수도넛’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던킨이 6일부터 9일까지 '펭-펭 펭수도넛팩'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던킨]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4일간 ‘펭수 도넛’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은 지난 1일 출시한 ‘펭수도넛’ 프로모션을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펭-펭 펭수도넛팩(6개입)’은 신제품 ‘펭수 도넛’ 출시를 기념한 패키지 제품이다. ‘펭-하 코코넛 버터크림필드’ 1개, ‘펭-펭 코코넛 버터밀크도넛’ 2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3가지 종류의 도넛이 총 6개로 구성했다. 큼직한 펭수 얼굴과 ‘펭랑해’ 하트가 그려진 특별한 패키지에 ‘펭-하!’, ‘엣헴’등 펭수의 유행어를 그린 도넛 픽(Pick, 꼬치)을 랜덤 제공한다. 도넛팩의 가격은 기존가에서 2,100원 할인된 가격인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펭수 도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펭수와 손잡고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6
  • [뉴스투데이 E] NS홈쇼핑 ‘맛있는 봄’ 프로모션…식품·주방용품 13시간 연속 방송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NS홈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7일, 13시간 연속으로 식품과 주방 상품을 소개하고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맛있는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맛있는 봄'은 NS홈쇼핑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기획한 '봄.봄.봄 3부작'의 첫 번째 행사다. '봄.봄.봄 3부작'은 7일 '맛있는 봄(건강식품/주방)'에 이어 11일 '집단장해 봄(생활/가전/가구)', 12일 '건강해 봄(건강식품/건강용품)'으로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NS홈쇼핑 '맛있는 봄'은 7일 오전 7시 25분부터 오후 8시 40분까지 방송하는 식품과 주방 상품 중 2개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적립금은 고객ID당 1회로 최대 3만원까지 부여되며,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날 NS홈쇼핑은 간식부터 한끼 식사까지 다양한 식품과 실용적인 주방용품을 연속으로 방송한다. NS홈쇼핑의 식품 스테디셀러 식품인 '완도 활 전복'부터 특제 육수로 감칠맛을 더한 '예소담 김치',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이종임 도가니탕', '팽현숙 순대국', '빅마마 국세트'까지 실속있는 식품을 집중 편성했다. 여기에 '세척 사과', 'CJ비비고 만두', '하림 훈제치킨', '영광 모시떡' 등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간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손쉽게 2가지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클란츠 멀티쿡', 연기와 냄새를 빼고 편리함을 더한 '델키생선구이오븐', 식탁에 화려함과 우아함을 더해 주는 '파뷔에 디너세트' 등 주방에 편리함을 더해줄 주방용품도 소개한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영상팀 심우찬 PD는 "봄나들이도 어려운 요즘, 식탁에서라도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실속있는 식품과 주방 상품 준비했다"며 "NS홈쇼핑에서 메뉴 고민도 해결하시고, 적립금 혜택으로 알뜰한 쇼핑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6
  • [뉴스투데이 E] CJ오쇼핑, ‘최강 봄세일’ 실시 “10시마다 할인 상품이!”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패션, 잡화,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봄 상품을 할인하는 ‘최강 봄세일’ 기획전을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오전 10시마다 기존 가격 대비 5~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행사 참여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 브랜드 별 참여 상품을 살펴보면, VW베라왕은 ‘베라에디션 오뜨 라이프(Haute Life) 에센셜’ 세트를 6일 오전 10시부터 3만원에 판매하며, 같은 날 '장미쉘바스키아'에서는 남성용 여름 자켓과 셔츠, 바지를 각각 5000원 균일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네파’와 '언더아머'도 S/S시즌 신상품 및 이월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오리지널 바게트백(4만원대), 트래블백(3만원대), 시그니처 쟈켓(5만원대) 등 19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푸셀라’는 램스킨 스니커즈, 플랫슈즈 등 3개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일부 명품 브랜드 잡화상품도 특가판매를 실시한다.   리퍼 상품 특가전도 열린다.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는 노트북은 삼성, LG, 애플 등의 유명 브랜드 리퍼 상품을 26만90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신일, 발뮤다 등의 가전 브랜드도 리퍼 및 스크래치 상품을 판매하며, 어느새 여름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보국전자의 ‘에어 서큘레이터’도 50% 이상 할인된 6만9000원에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 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소비심리가 회복되기를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준비하게 됐다”며 “경제가 어려운 상황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의 차별화 된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지속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6
  • [뉴스투데이 E] 더플레이스, '관자 파스타'·'치킨 스테이크 리조또'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CJ푸드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봄을 색다르게 해석한 4월 델리지오소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콘셉트는 ‘컬러로 맛보는 봄의 밀라노’다. ‘프리마베라(Primavera)’는 이탈리아어로 ‘봄’인 동시에 열정과 상상력이 가득한 ‘청춘’을 의미한다. 이번 신메뉴는 푸르른 봄과 청춘에서 영감을 얻었다. 초록 색감을 모티브로 이탈리아 요리에서 널리 사용되는 루꼴라와 다양한 허브류를 활용한 이탈리안 파스타와 리조또를 선보인다. ‘가든 관자 파스타’는 루꼴라, 소렐(Sorrel) 등 다양한 초록 채소를 곁들이고 쫄깃한 관자를 가득 넣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다. 고소한 관자와 향긋한 허브가 입맛을 돋운다. ‘치킨 스테이크&스프링 리조또’는 매콤한 로제 소스에 베이컨, 페코리노 치즈 그리고 노란 식용 꽃을 곁들인 리조또에 큼지막한 치킨 스테이크를 올렸다. 매콤한 로제 크림소스와 부드러운 치킨 스테이크가 조화롭게 어울린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델리지오소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세트A(2인)는 베스트 셀러인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델리지오소 신메뉴 중 하나 선택, 피자 한 종류, 에이드 두 잔을 정상가 대비 약 15%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3~4명을 위한 세트B도 있다. 지난 연말 파티 메뉴로 인기를 끈 딸리아다 디 만조 스테이크와 파스타/리조또 중 하나, 피자 한 종류, 에이드 세 잔을 기존 가격 대비 20%이상 할인해 제공한다.  더플레이스 메인 셰프는 “설레는 봄 분위기를 더플레이스에서 즐길 수 있도록 화사한 색감을 담은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더플레이스 테이블에서 싱그러운 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5
  • GS25, 머지포인트와 함께 신 도시락 ‘참치김밥과 함께라면’ 프로모션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모바일 결제 어플리케이션 ‘머지포인트’가 GS25와 함께 신상품 도시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25가 새롭게 선보인 도시락 ‘참치김밥과 함께라면’은 라면과 참치김밥을 간편하게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도시락으로, 2,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GS25와 머지포인트가 100%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머지포인트]   머지포인트는 G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모바일 바우처를 구입한 뒤, 머지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해 GS25를 비롯 다양한 제휴 매장과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상품 도시락 ‘참치김밥과 함께라면’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4월 2일부터 5월 17일까지 ‘참치김밥과 함께라면’ 구입 후 스크래치를 긁어 확인한 코드를 머지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등록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한다. 1,000점의 포인트가 100% 증정돼 제품가 2,900원의 도시락을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머지포인트 관계자는 “GS25가 머지포인트 사용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더욱 많은 분들이 머지포인트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GS25와 함께 신상품 도시락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머지포인트는 GS25와 이마트24, 이디야커피, 카페베네, 백미당, 드롭탑, 탐앤탐스, 마호가니, 도레도레, 설빙, 매드포갈릭, 니뽕내뽕, 유가네, 토다이, 이삭토스트, 아그라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머지포인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비즈
    • 유통
    2020-04-04
  • [뉴스투데이 E] 하이트진로, 한국소방마이스터高 해외연수 지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지난 1일 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한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최석민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장(왼쪽에서 세번째)과 홍준성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단장(왼쪽에서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숙사 매트리스와 사물함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소방산업 발전을 위해 소방전문 인력 양성 지원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소방안전관리 분야 전문 인력 양성 학교인 한국소방마이스터 고등학교에 해외연수프로그램과 기숙사 비품을 지원한다. 소방 분야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일 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한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최석민 교장과 홍준성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단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전교생이 생활하는 기숙사에 필요한 매트리스 120개, 사물함 100개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손소독제 100개, 생수 2400병, 초콜릿 400개 등을 전달했다. 또한 우수학생 20명을 선발해 여름방학에 소방 및 안전관련 우수 국가를 탐방할 수 있는 해외연수 장학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소방마이스터 고등학교는 국내 유일한 소방 전문 고교이자 산업수요 맞춤형 특수목적고로, 올해 첫 신입생 총 85명을 선발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향후에도 소방관련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사회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3
  • [뉴스투데이 E] 롯데칠성음료, 염따와 콜라보한 ‘처음처럼 플렉스’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롯데칠성음료가 출시한 '처음처럼 플렉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래퍼 염따와 콜라보한 ‘처음처럼 플렉스’를 출시한다. ‘처음처럼 플렉스’는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래퍼 염따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으로 제품명은 염따가 유행시킨 ‘플렉스 문화’에서 따왔다.   ‘플렉스’는 자신의 부와 능력을 과시하거나 라이프스타일을 자랑하는 의미로 쓰이는 힙합용어로 1990년대 힙합가사에 등장해 알려지기 시작했다. 우리나라에서는 래퍼 염따가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라고 말한 이후 유행하기 시작해 젊은층을 중심으로 자신의 성공을 입증하는 새로운 ‘플렉스 문화’가 자리잡았다. 이번 제품은 ‘처음처럼’을 마시고 있는 염따의 유튜브 영상에 ‘처음처럼’ 공식 계정이 댓글을 남긴 것이 계기가 되어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제품 패키지는 강렬한 볼드체의 ‘플렉스’ 제품명을 전면에 배치해 ‘플렉스 문화’에 익숙한 2030 젊은층과 공감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염따는 ‘처음처럼’ 본사를 방문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할 정도로 제품에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래퍼 염따와 함께했다는 소식이 퍼지며 벌써부터 출시배경에 대한 2030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출시 이후 플렉스한 마케팅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3
  • [뉴스투데이 E] 파리바게뜨, ‘호두통팥볼’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파리바게트]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파리바게뜨가 ‘호두통팥볼’을 출시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바삭한 쿠키볼 안에 호두통팥 앙금을 풍성하게 넣은 ‘호두통팥볼’을 출시했다.  ‘호두통팥볼’은 바삭한 식감의 쿠키볼 안에 고소하고 달콤한 호두통팥 앙금을 가득 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쩍 따뜻해지는 날씨로 나른해 지기 쉬운 봄철에 직장인들이나 자녀들의 오후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요즘 같이 지치기 쉬울 때, 일상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달콤한 간식으로 '호두통팥볼'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3
  • [뉴스투데이 E] 농심, 칼국수 면발 비빔면 ‘칼빔면’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농심]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농심이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신제품 ‘칼빔면’을 출시했다고2일 밝혔다.  농심 ‘칼빔면’은 최근 여름 별미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비빔칼국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칼국수 면발에 김치 비빔소스를 더했다. 농심 칼빔면은 칼국수 모양의 면발로 탱글탱글하고 찰진 식감을 살렸다. 입안 가득 풍성하게 비빔면의 색다른 맛이 특징이다.  소스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김치를 다져 넣어 우리 입맛에 익숙하면서도 매콤하고 새콤한 맛과 아삭아삭 씹는 맛을 살렸다. 전체적으로 김치의 맛과 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며, 한층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1200원(소매가 기준, 144g)이다. 농심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의 면을 개발하며 쌓아온 기술력을 집약해 비빔소스가 잘 묻어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비빔면 전용 칼국수면을 만들어냈다”며 “최근 식품을 선택하는 소비자의 기호가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면과 소스가 차별화된 칼빔면이 비빔면의 색다른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2
  • [뉴스투데이 E] 오뚜기,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X.O. 슈마이 새우&소라’와 ‘X.O. 슈마이 고기’다. ‘X.O. 슈마이’는 오뚜기의 ‘프리미엄 .X.O. 만두’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딤섬 제품이다. 고기, 새우 등의 주요 원물 비중을 높여 고급화했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먹을 수 있도록 간편성을 극대화여 더욱 편리하다.  ‘X.O. 슈마이 새우&소라’는 통통한 새우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다. 새우와 함께 위소라가 들어있어 더욱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XO 소스와 향미유를 첨가하여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에도 만두피의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되어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X.O. 슈마이 고기’는 풍부한 고기 함량으로 더 맛있는 제품이다. 큼직하게 썰은 고기와 다진고기, 신선한 채소의 황금비율로 빚어낸 딤섬으로, 고급스러운 X.O. 소스와 버섯, 죽순을 넣어 더욱 풍부한 식감을 더했다.  ‘X.O. 슈마이’ 2종은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돌리면 촉촉한 정통 딤섬 슈마이를 즐길 수 있다.  (주)오뚜기 관계자는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X.O. 슈마이’ 2종을 출시했다”며 “풍부한 속 재료로 다채로운 식감을 살린 ‘X.O. 슈마이’ 출시로 향후 프리미엄 딤섬 제품 시장이 점차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2
  • [뉴투포토] 하나로마트 “강도다리·알관자…봄 수산물 할인해요”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2일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봄 내음 가득한 강도다리를 비롯해 알관자·왕꼬막 등 제철 수산물을 선보이고 있다.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은 도다리쑥국용 강도다리를 비롯해 알관자, 왕꼬막 등 봄 제철 수산물을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전 점에서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서는 살아있는 강도다리를 탕용(쑥국용)으로 손질해 100g당 2950원 하던 것을 100g당 1590원으로 46% 할인 판매한다. 또 알관자(5알)와 왕꼬막(1kg)을 각각 9000원에서 6450원으로 28% 할인 판매한다.  4월5일까지는 ‘하나가득 조미김 기획상품(4g*16+16)’을 5980원에, ‘올리브유로 구운 참쥐포채(200g)’를 628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 비즈
    • 유통
    2020-04-02
  • [뉴스투데이 E] 롯데칠성음료, 서울시와 ‘녹색 정류장’ 만들기 동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양화∙신촌로 버스정류장을 ‘녹색 쉼터’로 조성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서울시와 함께 양화∙신촌로 18개 버스정류장을 맑고 깨끗한 녹색 쉼터로 조성했다고 1일 밝혔다. 친환경 버스 정류소 조성은 지난 2월 26일에 체결된 ‘버스정류장 쉘터(Shelter) 녹화사업’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대기오염 물질에 노출되는 버스정류장을 녹색 청정구역으로 만들어 환경 개선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버스 정류소 상부에 사계절 내내 푸른 식물인 상록기린초, 수호초 등을 심고, 벽면에는 공기 정화식물로 맑은 공기를 만들어주는 친환경 공기청정기 ‘바이오 월(Bio Wall)’을 설치했다. 이와 더불어, 버스 정류소 좌∙우측 펜스와 하단까지 꽃과 식물을 배치해 삭막한 버스정류장을 쾌적한 녹색쉼터로 탈바꿈시켰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더 많은 시민들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정부터 홍대 입구, 신촌, 아현에 이르는 양화∙신촌로(6.2km) 중앙 버스정류장 18개소를 연속성 있게 녹화해 하나의 거대한 친환경 도로를 조성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녹색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맑고 깨끗한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1
  • [뉴스투데이 E] 매일유업, 코로나19로 발 묶인 예비 엄마 위해 ‘온라인 맘스쿨’ 연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매일유업]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매일유업이 코로나19로 발이 묶인 예비 엄마들을 위해 ‘온라인 맘스쿨’을 연다.  매일유업은 오는 8일 10시 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유업계 최초로 온라인 맘스쿨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75년 예비엄마 교실을 업계 최초로 열고 지금껏 진행해 오며 연 200회 이상 부모 교육을 지원해 온 매일유업은 코로나19 사태로 사상 최초 온라인 특강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온라인 맘스쿨의 주제는 ‘임신·출산모가 알면 좋은 의료지식’을 주제로 하며, 이대서울병원 소속 산부인과 전문의 이경아 교수가 강연에 나선다. 온라인 맘스쿨은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을 통해 예비 엄마들이 궁금해하는 점에 대해 사전질문을 받고, 그 내용을 토대로 진행된다. 사전에 질문을 작성하지 못한 고객도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시청 고객은 방송 중 자유롭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이에 대해 전문의가 답하는 방식이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해, 방송 중에도 질문 및 답변이 가능하다.  질문이 채택된 시청자는 바리스타룰스, 카페라떼 등 매일유업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 받는다. 또한, 사전질문을 작성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만원 상담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사전신청기간은 오는 6일까지로, 시청 전 사전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은 젖병소독기, 유축기, 분유포트 등 육아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다. 추첨은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며, 당첨 확인 뒤 당첨자 본인이 사전신청 화면을 캡쳐해 앱솔루트 계정으로 DM을 전송하면 택배로 경품을 발송해 준다. 한편 매일유업은 인구보건복지협회의 ‘임산부 배려 문화 조성’을 위한 1호 기업으로 선정되어, 출산 장려 및 육아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1975년부터 운영한 예비엄마교실 (현 앱솔루트 맘스쿨) 외에도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영양 분석 서비스', ‘아기똥 분석 서비스’, '예비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 등의 육아지원 활동과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분유 생산 및 후원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 비즈
    • 유통
    2020-04-01
  • [뉴스투데이 E]사조대림, 3가지 맛 ‘닭가슴살 후랑크’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조대림이 새롭게 출시한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3종. [사진제공=사조대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사조대림이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훈제, 청양고추, 마늘 3가지로 구성됐다. 국내산 닭가슴살과 야채로 만들었으며 닭고기를 갈아 콜라겐 케이싱에 넣은 후랑크 소시지 형태로 쫄깃한 식감과 달고기의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별도의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운동 후 또는 출출한 시간에 간식이나 식사, 술안주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기기 좋다. 특별한 요리를 원한다면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 샐러드나 반찬 등 다양한 레시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냉동이 아닌 ‘냉장’상태로 판매되기 때문에 냉동 닭가슴살보다 더욱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송미나 담당은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타사와 차별화된 냉장상태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식단/몸매 관리를 원하는 분들이나 건강한 반찬 또는 가벼운 술안주를 원하는 분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앞으로도 사조가 가진 다양한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간편하면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 비즈
    • 유통
    2020-04-01
  • [뉴스투데이 E]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모델에 프로게이머 ‘페이커’ 발탁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월드콘의 광고모델인 '페이커'. [사진제공=롯데제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제과 월드콘의 광고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발탁됐다.  페이커는 부동의 온라인 1위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를 대표하는 프로게이머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8차례 우승을 비롯해 LoL 월드챔피언십(롤드컵) 3회 우승, MSI 2회, 리프트 라이벌즈 1회 우승을 달성하는 등 e스포츠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다.  최근 한 중국 매체에서는 페이커를 BTS, 봉준호, 손흥민, 김연아와 함께 한국의 5대 국보로 지정할 만큼 페이커의 인기와 위상은 국내에만 그치지 않는다. 롯데제과는 10~20대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페이커를 월드콘의 모델로 발탁, 아이스크림 1위의 아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젊은 층과의 교감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페이커를 앞세워 광고 영상을 제작, 이달 중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제과는 올해 LoL 챔피언스 코리아에도 스폰서로 나서며 대회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이달 6일부터는 월드콘과 함께 대회를 응원하는 모습을 SNS에 올리면 경품을 선사하는 온라인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편 월드콘은 작년에도 약 750억원을 판매하며 20여년간 유지해오던 부동의 빙과류 판매 1위 자리를 지켰다. 롯데제과는 국가대표 아이스크림과 국가대표 프로게이머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비즈
    • 유통
    2020-04-01
  • [뉴스투데이 E] 롯데리아, 치즈볼 디저트 ‘치즈인더에그’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롯데리아]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롯데리아가 치즈볼 디저트 제품 ‘치즈인더에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치즈인더에그’는 계란형을 띄고 있는 외형과 안은 체다 치즈로 채워 반숙 계란 노른자를 연상케 한다. ‘단짠’ 맛을 느낄 수 있는 계란 모양 치즈 볼 2알 1세트로 구성한 디저트 제품이다. ‘치즈인더에그’ 디저트 제품의 계란 형상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홈 서비스 주문 및 포장 제공 시 계란 판 용기를 사용해 시중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실제 계란의 느낌을 살린 포장 패키지로 제공한다.  롯데리아는 디저트 신제품 ‘치즈인더에그’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 할인 판매 이벤트도 동시 운영한다.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온라인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는 롯데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치즈인더에그’를 50% 할인한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판매한다. 또 롯데지알에스 통합 앱 롯데잇츠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1인 혼닭과 치즈인더에그 1세트(2알), 콜라로 구성한 앱쿠폰을 1만4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디저트 ‘치즈인더에그’는 1인 혼닭 메뉴의 닭과 계란을 연결한 콘셉트에 이어 겉과 속을 계란형의 치즈볼로 제작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1
  • [뉴스투데이 E] 롯데아울렛 광교점, ‘나이키 아울렛 메가샵’ 연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롯데아울렛 광교점 1층에 오는 3일 오픈하는 '나이키 메가샵'[사진제공=롯데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롯데아울렛 광교점 1층에 ‘나이키 메가샵’이 오는 3일 문을 연다. 아울렛 2층에 위치했던 나이키 매장이 1층으로 이동, 면적을 50% 확대하는 것이다.  ‘나이키 메가샵’은 나이키 매장 중 100평 이상 규모인 매장을 말한다. 메가샵은 일반 매장보다 면적이 2배 이상 넓어, 기존 라이프스타일(NSW), 런닝 조닝에 바스켓볼/풋볼/우먼스 카테고리가 추가돼 그만큼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롯데아울렛 광교점 나이키는 단순히 규모만 확장한 것이 아니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월 상품 물량을 보강했다. 시즌 종료된 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매장이다.  이번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해 오픈 후 주말 3일 동안 이월 상품과 정상 상품 모두 추가로 20% 할인(일부품목 제외)하여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운동화, 슬리퍼 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5%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교점은 지난 2월부터 주요 스포츠 브랜드 이월상품을 보강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데상트, 르꼬끄, 다이나핏 등을 상설 매장으로 전환하고, 오는 5월에는 ‘스파이더’ 도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이재옥 상품본부장은 “가성비 소비 심리가 지속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도심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며 “향후 파트너사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지역 상권에 맞는 새로운 컨텐츠로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1
  • [뉴스투데이 E] NS홈쇼핑, 예약 고객 대상 ‘황금열쇠’ 증정 프로모션 실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NS홈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NS홈쇼핑이 상담 예약만 해도 매주 황금열쇠 경품의 행운 기회를 드리는 ‘당신이 주인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당신이 주인공’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상조, 렌탈 등 무형상품 방송 중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명을 추첨해 37.5g(10돈)의 황금열쇠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추첨은 매주 수(1, 8, 15, 22일)~화요일(7, 14, 21, 28일)까지 1주일동안 상담 예약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당첨자는 추첨 후 금요일(10, 17, 24일, 5월 1일)에 NS mall 게시판에 공지된다.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이상용 PD는 “물질적 소유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현대인에게 추천하는 렌탈 상품과 인생에 꼭 필요한 상조 서비스를 부담없이 알아보실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생활을 윤택하게 만드는 상담 받아보시고, 황금열쇠의 행운도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4-01
  • [뉴스투데이 E] 티몬-aT, 학교 급식용 친환경 농산물 판매 나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티몬(대표 이진원)이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와 함께 전국 초·중·고교의 개학연기로 인한 급식중단으로 판로를 잃은 학교급식 납품 농가를 돕는다고 31일 밝혔다.  티몬은 오늘부터 학교 급식용으로 납품되는 우수 등급 친환경 농산물의 상품성을 높여 일반 가정에서 소비될 수 있도록 소포장 꾸러미 형태로 구성하여 판매한다. 감자, 완숙토마토, 시금치, 미나리, 얼갈이배추, 애호박,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등 8종 구성(약 3kg)을 시세보다 30%가량 저렴한 가격인 1만9900원에 판매한다. 고객 입장에서는 무농약 제품 또는 그보다 높은 유기농 등급의 친환경 농산물을 실용적인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강원(평창, 강릉, 양구) 감자, 논산 토마토 등 전국 각지의 친환경 농산물 중 가정 내 소비가 많은 농산물을 위주로 구성해 제공한다.  이번 판매는 티몬과 aT, 그리고 친환경 농민기업인 흙살림의 협력으로 이루어졌다. 티몬은 이번 판매에 대해 최소한의 수수료만을 적용했으며, aT는 판매 촉진을 위한 비용을 지원했다. 전 상품은 구매자의 부담을 줄여 되도록 최대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도록 무료배송 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코로나19로 급작스럽게 판로가 막힌 학교급식 납품 농가의 친환경 농산물 소비에 파트너들에게 짧은 시간 폭발적인 매출을 제공해 온 티몬의 타임커머스가 좋은 중개자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며 “이번 판로 지원이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건강한 먹거리를 고민하는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비즈
    • 유통
    2020-03-31
  • [뉴투포토] 롯데百 “리마인드 웨딩 촬영 지원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30일 롯데백화점 본점 웨딩 센터에서 부부 고객이 리마인드 웨딩 촬영 상담을 통해 웨딩드레스를 살펴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기혼 부부를 대상으로 신혼의 설렘을 다시 느낄 수 있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전점(에비뉴엘, 아울렛, 영플라자 포함)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19일까지, 웨딩 홈페이지에서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 접수를 받는다. 커플 사진과 함께 웨딩 촬영 혹은 결혼식에 관한 사연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 20 커플은 4월29일 발표된다. 촬영은 개인 스케줄에 맞춰 5~8월 중에 진행된다. 또한, 20커플 중 1커플을 선정해, 메이킹 영상 필름 제작도 지원할 예정이다. 결혼의 달 4월을 맞아 신혼 고객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3~19일까지 웨딩마일리지 5만점 이상 적립시 5만점을 추가 적립해주는 ‘5만+5만 더블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결혼의 달4월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가 결혼을 준비하면서 사랑으로 키워주신 부모님께도 신혼의 기쁨을 다시 만끽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백화점은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3-31
비밀번호 :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