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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뉴스투데이 E] NH농협카드, 필요한 서비스를 내맘대로 Pick!…‘올바른MYPICK카드’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NH농협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바른MYPICK(마이픽)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사진제공=NH농협카드]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NH농협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바른MYPICK(마이픽)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바른MYPICK카드는 기본 서비스와 함께 5종의 PACK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1종을 선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PACK서비스는 최적화된 맞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소셜미디어 연관어 분석(워라벨, 주52시간 근무 등) 및 업종별 트렌드 분석을 거쳐 선정된 라이프스타일 대표 업종들로 구성됐다. 기본 서비스는 해외 전가맹점 5% 할인, 전세계 스타벅스와 국내 커피(투썸플레이스, 이디야) 5% 할인, 전국 택시 및 대중교통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2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전자금융 수수료 월10회 면제, 연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NH포인트를 제공한다. 맞춤형 혜택인 PACK 서비스는 FOOD(음식), SHOPPING(쇼핑), MEDI(의료), TRAVEL(여행), HEALTH&BEAUTY(건강&미용) 5종으로 나뉜다. 먼저 FOOD PACK은 전세계 음식점 업종, 베이커리(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편의점(GS25, CU)에서 각각 이용금액 1만원 이상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SHOPPING PACK은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홈쇼핑 업종에서 이용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면세점과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EDI PACK은 전국 병원 업종과 동물병원에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약국에서는 이용건당 1만원 이상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농협홍삼 한삼인, 의료기 판매점에서도 5%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TRAVEL PACK은 농협주유소를 비롯한 전국 모든 주유소와 LPG충전소에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외 여행·숙박(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에어비앤비, 여기어때, 야놀자) 이용 시 5%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시 연1회 2만5천원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HEALTH&BEAUTY PACK은 미용실, 네일아트, 피부미용실과 H&B스토어(올리브영, 랄라블라)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헬스클럽, 필라테스, 요가, 골프연습장, 수영장 5% 청구할인과 영화, 프로스포츠 경기, 문화공연 예매 시에도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올바른MYPICK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UPI 1만3천원, VISA 1만5천원이다. 청구할인 혜택은 전월실적 충족 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월 할인한도가 적용된다. 또한 PACK서비스 변경 시, 신청 접수 후 익월 1일부터 변경된 PACK서비스가 적용되며 변경 주기는 1개월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바른MYPICK카드는 고객이 직접 자신의 소비패턴에 따라 맞춤형 카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카드”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카드 발급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앱·홈페이지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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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4-01
  • [뉴스투데이 E] BC카드로 왓챠플레이 정기 구독하면 매달 3천원 할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BC카드가 생활밀착형 정기구독 플랫폼 ‘생활엔BC’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제공=BC카드]   [뉴스투데이=변혜진] BC카드가 생활밀착형 정기구독 플랫폼 ‘생활엔BC’의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의 보다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생활엔BC’는 고객이 일상생활에 밀접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정기 결제할 경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정기구독 플랫폼이다.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LIFE’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생활엔BC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BC카드는 6월 16일까지 OTT서비스 ‘왓챠플레이’에서 ‘프리미엄 이용권’ 정기 결제 수단으로 BC카드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첫 3개월간 매달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북 앱에서 ‘생활엔BC’ 전용 링크를 통해 숨겨진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하면 해당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독서와 음악감상에 특화된 혜택도 준비했다. 5월 31일까지 ‘YES24 북클럽’에서 eBook 무제한 열람과 ‘FLO’ 음악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한 ‘99요금제’(월 9,900원)를 BC카드로 정기 결제하는 고객에게 첫 3개월 간 매달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북 앱에서 ‘생활엔BC’ 전용 링크를 통해 숨겨진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하면 해당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5월 31일까지 ‘YES24 온라인 서점’에서 매주 금요일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가생활 혜택도 제공한다. 5월 31일까지 여가활동 플랫폼 ‘Frip’에서 매주 금요일 선착순으로 인기 원데이클래스 수강 티켓을 BC카드로 구매하는 30명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클래스당 1인 1회). 또한 5월 31일까지 주류 구독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일리샷’에서 BC카드를 정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2개월차 멤버십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반려견을 키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5월 31일까지 반려견 용품 및 간식을 정기적으로 배달하는 ‘베이컨박스’에 접속하고 BC카드로 월 3만원 이상 정기 결제 하는 고객에게 첫 달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가전제품 렌탈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북 앱 내 생활엔BC를 통해 접속한 ‘현대렌탈케어’에서 5월 31일까지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길동 마케팅본부장(상무)은 “생활엔BC는 페이북을 기반으로 2030 고객의 편리한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생활밀착형 혜택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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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4-01
  • [뉴스투데이 E] BC카드, 온라인에서 첫 결제 시 최대 5만5천 혜택 제공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BC카드는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BC카드는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4월 30일까지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마다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1인당 기간 내 최대 5,000원). 선착순 12만 명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TOP포인트 5만점(100명) 및 1만점(200명)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5월 중 개별 안내 및 포인트 적립 예정이다. TOP포인트는 이용대금 차감, 제휴 가맹점 할인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된 계좌로 입금도 가능하다.   한편 BC카드 고객 모두에게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연 매출 5억원 이하의 중소영세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BC카드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 가득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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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30
  • [뉴스투데이 E]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 ‘키즈곰곰’, ‘곰곰TV’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 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삼성카드의 유아교육 커뮤니티 서비스인 ‘키즈곰곰’이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곰곰TV’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뉴스투데이=윤혜림 기자] 삼성카드의 유아교육 커뮤니티 서비스인 ‘키즈곰곰’이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곰곰TV’를 출시했다. ‘곰곰TV’는 ‘키즈곰곰’의 캐릭터 곰곰이와 크리에이터 친구들이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이야기하며 다양한 정보를 재미있게 알려주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곰곰TV’의 콘텐츠는 창의 질문을 바탕으로 선행학습, 질문, 연계 활동 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업적인 광고가 없는 점도 특징이다. ‘키즈곰곰’은 창의적이고 따뜻한 아이로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유아교육과 관련된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한다. 재미있는 그림과 기발한 질문으로 아이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공하고 아이의 대답을 멀티미디어로 저장해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키즈곰곰’을 통해서 회원들에게 유익함을 줄 수 있도록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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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18
  • [뉴스투데이 E] 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윤혜림 기자] 장경훈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자사 손님들의 결제 데이터 및 최근 트랜드 등을 분석해 일상 생활에서 자동결제 니즈가 높은 생활 밀착 업종을 선정, 손님이 결제의 편리함과 하나머니 적립이라는 1석2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가 이번에 선정한 4대 생활 밀착 업종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으로 신규 정기결제 신청 이후 첫 결제 시 등록한 업종 수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게 된다.  하나카드의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손님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고객센터를 통해 이달 말까지 원하는 업종에 대해 정기결제를 신청 한 후, 해당업종에 대해 5월말까지 첫 결제(업종 별 5천원 이상)를 한 경우 6월 말에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머니 적립은 정기결제 신청 및 첫 결제 건수에 따라 1건 5천하나머니, 2건 1만하나머니, 3건 3만하나머니, 4건 7만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임현빈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분석하고 절약과 집중을 통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는 보다 고도화된 손님 분석을 통해 손님이 인지하지 못했지만 꼭 필요로 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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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12
  • [뉴스투데이 E] 삼성카드 AI 기반 '챗봇 샘', 2020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삼성카드의 AI 기반 '챗봇 샘'이 독일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삼성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뉴스투데이=윤혜림 기자] 삼성카드는 자사의 AI 기반 '챗봇 샘'이 독일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1953년 시작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독일의 레드닷 (Reddot)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7,300여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한 경쟁을 벌였다.'챗봇 샘'은 인공지능 기반 대화형 챗봇 서비스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App에서 고객이 다양한 업무를 쉽고 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특히, 삼성카드는 'Atomic 디자인 시스템' 적용으로 고객 질문의 의도를 파악하여 명료하고 직관적으로 답변하도록 '챗봇 샘'을 최적화했다. 'Atomic 디자인'이란 다양한 정보를 유형화하하여 고객에게는 일관된 모습으로 답변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학습을 통해 '챗봇 샘'에 새로운 정보가 추가되면 이를 자동으로 정의된 패턴으로 유형화하기 때문에 효율성이 높다. 이밖에도 '챗봇 샘' 캐릭터가 상황에 맞는 동작 및 표정과 함께 고객에게 피드백을 제공하여 친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이번 '챗봇 샘'은 직관적이고 효과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삼성카드 관계자는 "학습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고도화된 업무 처리가 가능해지는 챗봇 샘의 디자인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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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12
  • [뉴스투데이 E] 하나카드, 3억달러 규모 첫 해외 ABS 발행 성공
    ▲ 하나카드 본사 전경 [사진제공=연합뉴스][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MUFG은행·HSBC은행과 공동주관으로 평균만기 3년에 3,477억원 규모의 첫 ABS 발행 성공보증보험사·은행의 보증 없이 국제신용평가사로부터 최우수 신용등급(AAA)을 받아 발행[뉴스투데이=윤혜림 기자] 장경훈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MUFG(Mitsubishi UFJ금융그룹)은행과 HSBC은행 공동주관으로 3억달러(3,477억원)규모의 해외 자산유동화증권(ABS) 발행에 성공했다고 10일 밝혔다.발행조건은 평균만기 3년에 해외 보증보험사, 은행 등의 지급보증 없이 국제신용평가사인 Fitch로부터 'AAA' 등급을 받았다. 통화 및 금리 스왑을 통해 환율과 금리 변동에 따른 리스크 요인을 제거하였으며, 조달된 자금은 기존 차입금 상환 및 운영 자금으로 활용될 계획이다.이번 자산유동화증권은 신용카드 매출채권을 기초자산으로 발행되었으며, 장기저리 자금을 확보하여 금융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하나카드 최초 해외 차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발행을 통해 보증보험사 및 은행의 지급보증 없이도 유력 국제신용평가사의 최우수 등급을 받아 해외 발행시장에서 신인도를 제고하였으며, 원화 회사채 위주의 자금조달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자금조달원의 확보와 재무 안정성을 추구하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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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10
  • [뉴스투데이 E] NH농협카드, 디지털혁신 총력... 제1차 카드디지털 전략협의회 개최
    ▲ NH농협카드가 지난 6일 서울 중구 소재 NH농협은행 신관 중회의실에서 2020년 제1차 카드디지털 전략협의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NH농협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카드DT 단계적 전략 수립하고 신기술 도입해 효율적인 사업 추진키로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NH농협카드는 신속한 디지털 혁신 동력을 이끌어내고자 지난해 카드디지털 전략협의회를 신설했으며 디지털기술 기반 신사업 역량강화 등 중장기 로드맵을 추진해나가고 있다.이날 협의회에서는 주요 추진사항 점검 및 핵심 과제 논의가 진행됐으며, 긴밀한 협업 체계 구축과 신기술 혁신 전략에 대해 검토했다. 올해 주요 추진 과제는 △효율적인 DT사업 추진 지원 △정책·시장변화 선제 대응 △핵심 인프라 고도화 △전사 RPA 업무 확대 추진 △신 성장동력 지속 발굴 등이다.특히 ‘데이터3법’ 통과에 따라 시장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데이터기반 개인화마케팅을 추진하고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채널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NH농협카드 신인식 사장은 “시장 환경이 급변하면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은 카드사업의 문제가 아니라 미래 생존을 위한 필수 과제가 됐다”며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해 전 임직원들의 공감대 형성과 더불어 유기적인 업무협조가 이뤄질 수 있도록 당부드린다”고 전했다.NH농협카드는 디지털 혁신 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기 위해 지난 6일 NH농협은행 신관 중회의실에서 2020년 제1차 카드디지털 전략협의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NH농협카드는 신속한 디지털 혁신 동력을 이끌어내고자 지난해 카드디지털 전략협의회를 신설했으며 디지털기술 기반 신사업 역량강화 등 중장기 로드맵을 추진해나가고 있다.이날 협의회에서는 주요 추진사항 점검 및 핵심 과제 논의가 진행됐으며, 긴밀한 협업 체계 구축과 신기술 혁신 전략에 대해 검토했다. 올해 주요 추진 과제는 △효율적인 DT사업 추진 지원 △정책·시장변화 선제 대응 △핵심 인프라 고도화 △전사 RPA 업무 확대 추진 △신 성장동력 지속 발굴 등이다.특히 ‘데이터3법’ 통과에 따라 시장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데이터기반 개인화마케팅을 추진하고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채널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NH농협카드 신인식 사장은 “시장 환경이 급변하면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은 카드사업의 문제가 아니라 미래 생존을 위한 필수 과제가 됐다”며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해 전 임직원들의 공감대 형성과 더불어 유기적인 업무협조가 이뤄질 수 있도록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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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2-07
  • [뉴스투데이 E] 롯데카드, 인터파크와 ‘2020 인생공연’ 초대 이벤트 진행
    ▲ [자료제공=롯데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롯데카드는 인터파크와 함께 3월 1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장범준, 폴킴, 헤이즈, 정승환이 출연하는 ‘2020 인생공연’을 개최하고, 이달 20일부터 공연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공연초대 이벤트는 선착순과 추첨, 두 가지 응모 방식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는 1월 20일부터 31일, 2회차는 2월 3일부터 21일까지다.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파크 롯데카드’로 인터파크에서 1만원 이상 ‘롯데 개인신용카드 첫 결제’하고 응모한 고객 중 회차별 선착순 1000명을 초대한다. 또, 기간 중 인터파크에서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고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회차별로 추첨해 초대한다. 당첨확률은 회차별 기간 내 누적이용금액이 많을수록 높아진다. 자세한 이벤트 대상 확인 및 응모는 롯데카드나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롯데카드와 인터파크는 지난해 12월 전략적 제휴를 맺고 PLCC카드를 선보이는 등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양사가 선보인 ‘인터파크 롯데카드’는 인터파크 5% 특별할인과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0.5% 기본할인 혜택을 담아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롯데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31일까지 인터파크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와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롯데카드 관계자는 “양사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번 공연을 기획하고, PLCC와 연계한 응모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며, “국내 티켓 비즈니스 강자인 인터파크와 롯데카드만의 강점을 더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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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1-20
  • [뉴스투데이 E] 삼성카드, 이마트 할인 등 설 맞이 이벤트
    ▲ [사진제공=삼성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삼성카드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벤트는 이마트(온라인몰 포함), 이마트 트레이더스,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 오는 25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 구매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또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이마트는 최대 40%, PK마켓과 SSG푸드마켓은 최대 3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과 행사 선물세트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24일까지 한우 인기 선물세트 및 정관장 인기품목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쇼핑 포함)에서도 오는 26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현장할인을 제공한다.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16일부터 26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50% 현장할인도 제공한다.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통해 정육, 과일, 선물세트 등 선별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가격대별, 브랜드별로 상품을 편리하게 고를 수 있으며, 상품당 10개 이상 대량 구매 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오는 31일까지 행사 편의점에서 편의점별로 준비된 20종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2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CU는 디저트 상품 20종, 세븐일레븐은 도시락·소반 20종 및 딸기 관련 상품 20종, 이마트24는 설 선물세트 20종, 미니스톱은 햄버거 20종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이외에도 오는 2월 15일까지 스무디킹 행사대상점에서 삼성카드로 쌍화스무디 또는 쌍화티를 구매하면 동일 음료 1잔을 무료 증정한다.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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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1-15
  • [뉴스투데이 E] 롯데카드, 운전자 위한 ‘더클래스 롯데카드’ 출시
    ▲ [사진제공=롯데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롯데카드는 더케이(THE-K) 손해보험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더클래스(THE-KLASS)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 카드는 우선 자동차 생활 혜택으로 발급 최초 1회에 한해 THE-K 손해보험 자동차 보험료를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자동차보험료 12개월 장기할부 서비스(할부이자율 5.5%)를 제공하며, 지난달 이용금액이 30·70·120만원 이상일 경우 각 5000원·7000원·1만원을 캐시백해준다.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 방문해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을 할인해주고, 22가지 항목에 대해 무료 안전 점검 서비스도 연 1회 제공한다. 최근 3개월간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카드 사용 등록월로부터 3개월 동안은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생활편의 혜택으로는 THE-K 손해보험과 롯데 유통사(롯데닷컴·롯데홈쇼핑)가 공동 운영하는 클래스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기프트 상품 교환 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2년차 이후부터는 지난해 이용금액이 200·300·500·1000만원 이상일 경우 3·5·7·10만원권의 상품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글로벌 주치의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국내병원에서 진단 받은 의료 기록자료 등을 검토해 해외유명병원 전문의료진이 2차 진단 결과와 최신의 최적 치료방향과 방법을 직접 작성한 2차 소견서를 제공한다. 발급년도 1년 동안 이용 가능하며, 2년차부터는 지난해 이용금액이 300만원 이상일 경우 서비스가 제공된다.아울러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를 탑재해 국내 특급호텔 발레파킹 및 식음료&스파 할인, 인천공항 발레파킹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상품 설명 확인과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롯데카드 관계자는 “더케이 손해보험과의 제휴를 통해 자동차 운전자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카라이프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카드를 출시했다” 며 “앞으로도 양사는 긴밀한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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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1-14
  • [뉴스투데이 E] 삼성카드, 준오뷰티와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 9일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오른쪽)과 강윤선 준오뷰티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삼성카드는 지난 8일 헤어 브랜드 기업인 '준오뷰티'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원기찬 사장과 준오뷰티 강윤선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협약에 따라 양사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과 준오뷰티의 차별적 서비스 역량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또 준오뷰티와 함께 멤버십 프로그램, 디지털 협업은 물론 사회공헌 사업까지 중장기 파트너십을 추진할 예정이다.준오뷰티는 150여개의 준오헤어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헤어·뷰티 기업이다.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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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1-09
  • [뉴스투데이 E] 롯데카드, ‘GS&POINT 롯데카드’ 출시
    ▲ [사진제공=롯데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롯데카드는 GS칼텍스와의 제휴해 GS계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S&POINT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GS&POINT 롯데카드는 GS리테일(GS25, GS수퍼마켓, GS프레시, 랄라블라)과 GS SHOP에서 이용 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칼텍스에서도 3만원 이상 주유 시 건당 3000원을 월 3회까지 결제일 할인해준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40·7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만5000원·3만원의 월 통합할인한도를 제공한다. 할인혜택을 받은 이용금액도 이용실적에 포함해주며, 카드 최초 발급 후 다음달 말일까지 지난달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1만5000원 한도 내에서 할인해준다.또 이 카드 하나로 롯데그룹과 GS그룹 계열사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L.POINT와 GS&POINT 멤버십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롯데카드는 ‘GS&POINT 롯데카드’ 출시를 기념해 직전 1년간 롯데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내년 4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 카드를 발급하고 기간 내 GS계열사 가맹점(GS리테일, GS SHOP, GS칼텍스, 오토오아시스)에서 이용월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캐시백해준다.또 모든 가맹점에서 같은 기간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년간 쇼핑·주유 지원금을 제공한다. 지원금은 GS계열사 가맹점에서 결제 시 캐시백으로 제공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3명에게는 매월 15만원(180만원, 년), 7명에게는 매월 10만원(120만원, 년) 한도로 제공한다.롯데카드 관계자는 “GS유통사와 GS칼텍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할인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양사는 긴밀한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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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12-30
  • [뉴스투데이 E] BC카드, '서울책보고'와 BC그린카드 가맹점 제휴
    ▲ (오른쪽부터) 전지환 BC카드 제휴사업실장, 조광석 환경부 신기후체제대응팀 사무관, 이정수 서울도서관장, 권창기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친환경안전본부장. [사진제공=BC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뉴스투데이=곽유민 기자] BC카드는 ‘서울책보고’와 BC그린카드 가맹점 제휴를 맺었다고 27일 밝혔다.서울책보고는 서울시가 시내 29개 소규모 헌책방과 연계해 조성한 공공헌책방 및 복합문화공간이다.이번 제휴를 통해 BC카드는 서울책보고에 BC그린카드 결제 및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으로 서울책보고에서 BC그린카드로 헌책을 구매하는 고객은 결제금액의 10%를 에코머니 포인트로 적립 받게 된다. 또한 고객은 헌책 구입을 통해 ‘도서 리사이클링’이라는 친환경 소비 활동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서울책보고에 연계된 소상공인 활성화에도 기여하게 된다.제휴를 기념해 BC카드는 환경부, 서울시와 함께 헌책 6000권을 구입하고 BC카드와 결연을 맺은 5개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취약계층에게 기증했다.BC카드는 이번 제휴에 맞춰 내년 2월 29일까지 서울책보고에서 BC그린카드로 헌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릭터 텀블러 증정(1만원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500명), 에코머니 포인트 30% 적립(참여 고객 전원)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참여할 수 있다.전지환 BC카드 제휴사업실장은 “서울책보고가 추구하는 환경보호와 상생의 가치는 BC그린카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일맥상통한다”며 “앞으로도 BC그린카드의 차별화된 적립 혜택을 기반으로 고객의 친환경 소비 활동은 물론 소상공인과의 상생에도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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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12-27
  • [뉴스투데이 E] 신한카드, 현대백화점과 '탑스 컬쳐 클래스' 오픈
    ▲ [사진=신한카드 홈페이지 캡처][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곽유민 기자] 신한카드는 현대백화점과 ‘신한 탑스 컬쳐 클래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주 52시간 근로제 시행에 따른 ‘워라밸’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자기계발 욕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컬쳐 클래스는 휘트니스 교실, 재테크 노하우, DIY악세사리 제작 등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의 인기 강좌 위주로 진행된다. 1회 체험 프로그램부터 1달 정기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강좌를 전국 현대백화점 13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강좌 모집인원 마감 전까지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신한금융그룹 우수고객인 탑스클럽 고객이라면 누구나 수강 신청할 수 있다.오픈을 기념해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무료 ‘원데이 스페셜 클래스’도 함께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는 다음달 11일 체조선수 손연재가 리듬체조를 활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강좌를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다음달 16일 부동산 투자 전문가 ‘빠숑’으로 유명한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연구소장이 내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공유한다. 판교점에서는 내년 2월 27일 ‘여행의 이유’, ‘살인자의 기억법’의 작가 김영하가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라는 주제로 독서를 통해 우리에게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에 대한 강의에 나선다.‘컬쳐 클래스’ 및 ‘원데이 스페셜 클래스’ 접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페이판(신한PayFAN)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확산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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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12-23
  • [뉴스투데이 E] 하나카드, 요기요·카카오페이와 캐시백 이벤트 진행
    ▲ [사진제공=하나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곽유민 기자] 하나카드는 배달음식 중개 기업 ‘요기요’와 테크핀 기업 ‘카카오페이’ 두 업체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로 이달 31일까지 배달음식을 요기요 앱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 우선 기존 하나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카카오페이에 하나카드를 등록한 후 요기요에서 최종금액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받는다.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가 없는 고객은 하나카드, 요기요, 카카오페이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해당 카드로 최종금액 1만5000원 이상 결제해 8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3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은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는 발급 즉시 ‘바로 사용’ 기능을 통해 등록·사용할 수 있으며 추후 카드 실물은 고객에게 배송된다.또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 별도의 추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로 ‘카카오페이 결제’ 1만원 이상 진행 시 7%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캐시백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하나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요기요와 카카오페이 제휴를 통해 실용적이고 다수의 고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 기획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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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12-20
  • [뉴스투데이 E] 현대카드, '스튜디오 블랙 메모데이' 개최
    ▲ [사진제공=현대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곽유민 기자] 현대카드는 지난 18일 서울 서초동 ‘현대카드 스튜디오 블랙’에서 ‘2019 스튜디오 블랙 데모데이’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현대카드는 2017년 1월 코워킹 스페이스인 스튜디오 블랙을 오픈하고 ‘데모데이’,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의 사업 지원과 협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스튜디오 블랙 데모데이’는 스타트업이 자사의 사업을 소개해 현대카드는 물론 스타트업 간 교류를 통해 협업 기회를 발굴하는 자리다.지난해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린 이번 메모데이에는 스튜디오 블랙 입주 기업 10팀과 외부 스타트업 6팀 등 총 16팀이 참가했다. 이번 데모데이는 프라이빗 세션과 오픈 세션으로 구성됐다. 프라이빗 세션(비공개 행사)에는 8개의 스타트업이 현대카드를 대상으로 사업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실질적인 협업을 모색했다. 오픈 세션에는 스튜디오 블랙 멤버사는 물론 벤처캐피탈과 스타트업 관련 기관 등 외부에서도 참여해 협업의 기회를 넓혔다.아울러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도 열었다. 현대카드는 ‘Party Brass Band’의 신나는 공연과 현대카드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만찬,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Year-end Party’를 열어 참여사들이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도 했다.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데모데이에 처음으로 외부 스타트업까지 초청해 스타트업들이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활발하게 협력을 모색할 수 있는 오픈 이노베이션의 장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가 참가한 스타트업들이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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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12-20
  • [뉴스투데이 E] 삼성카드 “이벤트 참여하고 에어드레서 받아가세요”
    ▲ 삼성카드 본사 전경 [사진제공=삼성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삼성카드는 내년 1월 31일까지 ‘다이렉트 오토 새해맞이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벤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내 ‘새 차 장만 계획 세우기’에 참여하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또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20만원 캐시백 프로모션 코드를 준다. 이 코드는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3~60개월까지 새 차 할부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12월까지 할부 선수금과 관계 없이 12개월 할부의 경우 연 1.9%, 24·36개월은 연 2.9%, 48개월은 3.1%, 60개월은 연 3.4%의 할부 금리가 적용된다.삼성카드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렉트 오토, 내 차 시세 조회 등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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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12-19
  • [뉴스투데이 E]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캡처][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곽유민 기자] 삼성카드는 내년 1월 31일까지 ‘다이렉트 오토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다이렉트 오토 새해맞이 이벤트’에 참여해 ‘새 차 장만 계획 세우기’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는 20만원 캐시백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해당 코드는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3~60개월까지 새 차 할부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올 12월까지 할부 선수금과 관계없이 12개월 할부의 경우 연 1.9%, 24·36개월은 연 2.9%, 48개월은 3.1%, 60개월은 연 3.4%의 저금리로 이용 가능하다.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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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12-19
  • [뉴스투데이 E] BC카드, 60개 업무에 RPA 시스템 적용
    ▲ [사진제공=BC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곽유민 기자] BC카드는 자체 구축한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 시스템을 통해 디지털 업무 환경을 조성한다고 19일 밝혔다.BC카드는 지난 2017년부터 자체 RPA 시스템을 구축하기 시작한 이후 올해까지 고객사 비용 정산, 회계 처리, 각종 보고서 생산 등 60여 가지 업무를 자동화했다. 이에 따라 직원 1명당 업무 처리에 필요한 시간을 약 94% 감축(인당 연간 약 1만 시간)했으며 업무를 수기로 직접 처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오류를 제거하는 효과를 가져왔다.RPA 시스템이 적용되는 업무 범위가 점차 확대됨에 따라 을지로 사옥에 RPA 관제센터를 구축했다. 또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전문 운용 인력을 직접 양성·배치하고 있다.앞으로 BC카드는 RPA 시스템을 플랫폼으로 확장시켜 보다 다양한 업무에 적용시킬 계획이다. 아울러 RPA 시스템을 인공지능(AI), 블록체인 등 신기술과 융합해 ‘지능형프로세스자동화’ 시스템으로 고도화한다는 방침이다.이강혁 BC카드 사업인프라부문장(부사장)은 “자체 RPA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것은 BC카드의 차별화된 디지털 경쟁력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신기술 기반의 디지털 업무 환경은 임직원의 근무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을 높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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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12-19
  • [뉴스투데이 E] 롯데카드, 운전자 할인 ‘아임 드라이빙’ 카드 출시
    ▲ [사진제공=롯데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롯데카드는 ‘드라이빙을 즐기는 나’라는 콘셉트로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주유, 드라이버, 오토 할인 혜택을 담은 ‘롯데카드 아임 드라이빙(I’m DRIVING)’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우선 주유 할인 서비스로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한 특별할인(DC ONE)과 언제 어디서나 적용되는 기본할인(기본할인) 혜택을 제공한다.DC ONE은 주유소 브랜드(SK에너지·GS칼텍스·현대오일뱅크·S-OIL)와 요일(평일·주말) 6가지 항목 중 고객이 선택한 1가지 항목에서 5만원 이상 주유 시 5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DC ALL은 모든 주유소에서 결제금액에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5%를 결제일 할인해준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50·100·150만원 이상일 경우 DC ONE은 월 1·2·3회, DC ALL은 5000·1만·1만5000원의 한도를 제공한다.드라이버 할인은 음식점과 다양한 생활편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음식점 업종에서 18시부터 20시까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주차·세차장에서 결제 시, 카카오드라이버 앱에서 대리운전 자동 결제 시 5%를 결제일 할인해준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50·100·150만원 이상일 경우 음식점 업종과 다양한 생활편의 업종으로 각각 3·6·9000원의 한도를 제공한다.오토 할인은 엔진오일 교환과 자동차보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 방문해 엔진오일 교환 시 2만5000원을 현장 할인해주고, 손해보험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자동차보험료 결제 시 1만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연 1회씩 제공한다.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8000원이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인 경우 연회비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내년 2월말까지 진행한다.롯데카드 관계자는 “자동차 운전자 고객의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유·드라이버·오토 할인 혜택을 담았다”며 “지속적인 고객 경험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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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12-18
  • [뉴스투데이 E] 현대카드, 금감원 ‘소비자보호 우수기관’ 2년 연속 수상
    ▲ (왼쪽부터) 윤석헌 금융감독원장, 현대카드 정태영 부회장. [사진제공=현대카드][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뉴스투데이=곽유민 기자] 현대카드는 지난 17일 금융감독원이 개최한 ‘2019년도 포용금융·금융소비자보호·금융사기 근절 부문 유공자 시상식’에서 ‘소비자보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현대카드는 금융감독원이 국내 금융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가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는 금융감독원이 금융사 내 소비자보호 체계와 기능을 조성할 목적으로 매년 민원 발생 건수, 소비자보호 조직 등을 평가하는 제도다.이번 실태평가에서는 총 68개 금융사가 평가에 참여했으며 이 가운데 현대카드를 포함한 3개 회사가 가장 높은 등급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 현대카드는 특히 해당 실태평가 10개 항목 중 전 부문에서 ‘양호’ 이상의 등급을 얻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소비자보호 부문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관계자는 “현대카드는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체계적인 전담 조직을 갖추고 소비자에게 불합리한 관행을 적극 개선하고 있다”며 “또 고객의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마련해 이를 상품 설계 과정부터 반영하는 등 차별화된 노력을 통해 독자적인 소비자보호 체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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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드
    2019-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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