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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뉴스투데이 L] 동성제약 이지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한국, 중국 염모제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동성제약]  [뉴스투데이=한유진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한국, 중국 염모제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1일 밝혔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를 통해 2020년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한국과 중국에서 소비자 투표가 진행되었다. 이 때 한국 소비자 55만여 명, 중국 소비자 98만 여 명 이상이 각 국가에서 투표에 참여했으며 누적 투표수는 2개 국가 총합 1,160만 건을 넘어섰다. 투표 결과 이지엔은 한국과 중국 소비자 모두에서 염모제 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 한국 소비자 투표 결과 자료에서 이지엔은 특히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전화 설문은 해당 카테고리 경험자를 대상으로 점수가 집계되어 신뢰도가 더욱 높다. 중국 소비자 투표 결과에서는 이지엔이 중국 알리바바 티몰, 샤오홍슈 등에 브랜드관을 런칭하고, 중국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지엔 브랜드를 대표하는 셀프 염모제 ‘푸딩 헤어컬러’는 특히 유니크한 제형과 컬러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1제와 2제를 섞고 흔들면 완성되는 탱탱한 푸딩 제형은 모발에 발랐을 때 흘러내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혼자서도 쉽게 염색할 수 있다. 탈색을 전제로 보다 딥한 애쉬 헤어컬러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스모키 애쉬(Smoky Ash)’ 라인은 셀프염색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이지엔 BM 최우정 차장은 “이지엔이 지난해 말 ‘2020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염모제 부문에서 2020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로 선정되었는데, 그 기대에 부합한 것 같아 무척 기쁘다”며 “이지엔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한 노력들을 고객 분들께서 인정해주신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하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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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9대 AI 연구성과 선보인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ETRI 연구진이 자율주행 인공지능 기술을 시연하는 모습 [사진제공=ETRI]    [뉴스투데이=김영섭 기자]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은 ‘2020 인공지능연구소 테크데이’를 오는 22일 온라인으로 개최, 인공지능(AI) 관련 중점 연구개발 성과를 발표한다고 21일 밝혔다.   ETRI는 인공두뇌 엑소브레인(Exobrain)등 인공지능연구소에서 중점적으로 연구개발 하고 있는 AI 관련 9개 분야 핵심기술에 대한 주제발표와 14개 기술개발 성과를 시연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테크데이 행사는 (사)지능정보산업협회 주관으로 열리며 일반인에게 온라인 공개된다.   ETRI는 지난해 ‘미래사회를 만들어가는 국가 지능화 종합 연구기관’이란 연구원 비전을 설정하고 이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조직으로 인공지능연구소를 신설했다.   이번 행사는 인공지능연구소의 연구진이 직접 AI 대표 연구성과와 기술개발 동향 등에 대해 설명함으로써 AI 관련 기업 등과 기술 공유와 협력의 장을 마련, 우리나라 AI 기술 발전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이번 공개하는 9대 핵심기술로는 ▲시각지능 연구개발과 응용 ▲엑소브레인, 한국어 언어이해 및 질의응답 기술 ▲언어학습을 위한 음성대화처리 기술 ▲자율성장 인공지능 기술 ▲메모리 중심 고성능 컴퓨팅 기술 ▲인공지능프로세서 ▲자율주행 인공지능 기술 동향 및 ETRI의 다중센서 융합 인공지능 적용 자율주행 기술 ▲휴먼케어 로봇을 위한 소셜상호작용 기술 및 실내외 로봇자율 주행기술 ▲착용형 근력보조 기술 등이다.   ETRI 이윤근 인공지능연구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인공지능기술 역량을 소개하고 기업들과의 협력을 강화하는 계기로 삼아 향후 ETRI만이 연구할 수 있는 차별화된 대형성과 창출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TRI는 테크데이를 온라인으로 시행함에 따라 아쉬움은 있으나, 인공지능 관련 산·학·연 종사자 이외에 인공지능 분야에 관심 있는 일반 국민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이 행사에 참여하여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동안 ETRI 인공지능연구소는 인공두뇌 엑소브레인, 자동통역서비스 지니톡, 고성능 인공지능반도체 알데바란, 영상이해서비스 딥뷰, AI기반 교육서비스 지니튜터 등을 개발, 우리나라 인공지능 관련 산업 선도 및 AI 연구 리딩 그룹의 주역이 되어 왔다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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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KINS),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사회적가치 실현 부문’ 수상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삭식 사진. 왼쪽부터 소비자대상 심사위원장 고성삼 중앙대학교 명예교수, KINS 정구영 경영기획본부장 [사진제공=KINS]    [뉴스투데이=김영섭 기자]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KINS·원장 손재영)이 공공기관으로서 추진 중인 사회적 가치 업무에 대해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쾌거를 이뤘다.   KINS는 지난 18일 서울 세종호텔에서 개최된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사회적가치 실현 부문’ 수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는 지난 2012년부터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관과 기업 및 개인, 단체를 자체적으로 선정해 매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을 시상해 왔다.   ‘사회적가치 실현 부문’은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적극 기여한 기관 및 기업을 발굴·시상함으로써 공익성 제고와 상생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 신설됐는데, KINS는 해당분야 활동을 인정받아 올해 첫 수상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   특히 KINS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지역 협업체계 구축 △지역 특화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가치같이) △사회적경제 유통플랫폼(웹) 구축 및 개선활동 등 다양한 사회적가치 실현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KINS가 국내 보건환경 악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마스크,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을 기부하는 한편, 청소년 대상 온라인 학습 노트북을 지원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따듯한 손길도 이어나가고 있는 점 역시 높이 평가됐다.   KINS 정구영 경영기획본부장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은 국민들에게 가치있는 성과를 내는 공공기관으로 인식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가치 실현과 함께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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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스마일게이트 멤버십 ‘오픈베타데이’ 성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청년 창작 및 마케팅 기획 지원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 맴버십 오픈베타데이 [이미지제공=스마일게이트 퓨처랩]  [뉴스투데이=김보영 기자]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내 창의·창작환경 연구센터, 이하 퓨처랩)은 청년 창작 및 마케팅 기획 지원 프로그램이다. 퓨처랩은 스마일게이트 멤버십의 창작부문 12기 창작팀들과 유저들이 함께 참여하는 게임 시연 행사인 ‘스마일게이트 멤버십 오픈베타데이(이하 오픈베타데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오픈베타데이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을 채택하여 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 됐다. △아웃사이더 키즈 팀의 쿼터뷰 액션게임 ‘리플이펙트’ △New Mountain 팀의 2D 횡스크롤 액션게임 ‘LUCIA’ △캐츠바이 스튜디오 팀의 디제잉 리듬게임 ‘CAT THE DJ’ 등 PC 및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14개의 게임이 참가 했다.   퓨처랩은 인디 게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200여 명이 넘는 평가단을 구성해 각 게임의 심도 있는 피드백이 가능하도록 14개의 게임을 7개씩 A그룹과 B그룹 두 개로 나눴다.   유저 평가단은 7일간 자신이 속한 그룹의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기고 게임에 대한 소감과 발전 방향 등에 대한 피드백을 제출했다. 아울러 희망스튜디오는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게임 개발팀과 유저 평가단이 게임에 대해 함께 의견을 나누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진행했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오숙현 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창작자를 꿈꾸는 청년들이 자신이 개발한 게임을 소개할 수 있는 행사들이 축소되고 있는 상황에서 퓨처랩이 온라인을 통해 14개 팀이 참가하는 대규모 오픈베타데이를 개최해 전국 인디 게임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창작자를 꿈꾸는 청년들이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스마일게이트 멤버십을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은 콘텐츠 개발자로서 프로젝트 완성과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을 지원하는 ‘창작 부문’과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케터로 성장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마케팅 부문’ 총 2개 부문으로 운영되고 있다.   ‘창작 부문’은 24시간 활용 가능한 연구공간 지원을 비롯해 스마일게이트 현업 개발자 및 오렌지팜 출신 스타트업 대표로 구성된 전문가 멘토링, 유저 피드백 시연회, 창작 활동비 제공 등 콘텐츠의 개발에서 완성까지 전 단계를 밀착 지원한다. 또한 참가자가 창업에 도전할 경우 스마일게이트 창업 지원 프로그램도 연계해 준다.   ‘마케팅 부문’의 경우 게임, 캐릭터 등 스마일게이트의 주요 IP(지식재산권)에 대한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과제가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는 참가자들에게 마케팅 실무자 멘토링, 프로젝트 활동 공간 및 활동비 지원 등 다양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특히 평가를 통해 우수 활동자에게는 스마일게이트 인턴십 기회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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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SK텔레콤, 그룹 영상통화 서비스 ‘미더스(MeetUs)’ 기반 양방향 원격수업 제공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sk텔레콤의 미더스 서비스 화면 [사진제공=skt]   [뉴스투데이=김보영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자사의 5G와 AI기술을 활용한 그룹 영상통화 서비스 ‘미더스(MeetUs)’를 기반으로 한 양방향 원격수업 서비스를 개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미더스 기반 양방향 원격수업 서비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로 온라인 학습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학생들이 오프라인 수업과 유사한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공교육에 특화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개발은 한국정보화진흥원(NIA)의 ‘5G 첨단기술 및 융합서비스 공공부문 선도 사업’에 SKT와 광주광역시교육청이 참여하는 형태로 추진된다.   SKT는 광주광역시교육청과 협력을 통해 광주 지역 초·중·고 312개 학교 약 20만명 학생을 대상으로 양방향 원격수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올해 말까지 개발 완료 후 2021년 1학기부터 일선 학교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SKT는 ‘미더스(MeetUs)’ 기반 양방향 원격수업 서비스에 5G와 AI 기술을 활용해 △고품질 영상통화 △영상·음성인식 기술 통한 교사와 학생 간 강화된 소통 기능 △최적화된 교육용 UI 및 UX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SKT는 이번 사업으로 온라인 수업을 통한 학생들의 학습권 향상과 향후 AI·AR·VR 등을 활용한 영상 교육 콘텐츠 시장 활성화 등을 기대하고 있다.   SK텔레콤 이현아 AI서비스단장은 “SKT의 선도적인 5G·AI기술을 활용해 이번 ‘미더스(MeetUs)’ 기반 양방향 원격수업을 국내 교육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발전시킬 것”이라며 “이번 서비스 개발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래 교육 환경 구현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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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뉴스투데이 E] 삼성, 갤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 출시…미스틱 6종 라인업 구축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삼성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삼성전자]   [뉴스투데이=오세은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 모델을 25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존 출시된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브론즈·그레이·블루·레드·핑크에 이어 그린이 추가되면서 미스틱 라인업은 총 6종으로 늘어났다. 그린 색상 모델 가격은 119만9000원으로 기존 모델과 동일하다.   미스틱 그린 색상 모델은 9월 25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모델로 출시되며,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10월 31일까지 ‘갤럭시 노트20’·‘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쿠폰 등 다수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기존에 쓰던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갤럭시 노트20 시리즈를 구매하면 중고매입 시세의 최대 2배를 보상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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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미래에셋대우, 최대 5.4% 수익의 조기상환형 ELS 등 6종 판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미래에셋대우]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조기상환형 ELS 등 총 6종의 상품을 약 550억원 규모로 21일부터 25일 오후 1시30분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29191회 S&P500-HSCEI-Eurostoxx50 ELS’는 만기 3년 상품으로 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의 가격이 최초기준가대비 87%(6, 12개월), 85%(18, 24개월), 80%(30개월), 75%(36개월) 이상인 경우 연 5.40%(세전)의 수익을 제공한다.조기상환이 되지 않더라도 모든 기초자산의 가격이 만기평가일까지 최초기준가격의 50%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는 경우 연 5.40%(세전)의 수익을 지급한다. 단,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최초기준가격의 5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있고 만기평가 시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75% 미만이면 만기상환 조건에 따라 원금 손실은 최대 100%까지 발생할 수 있다. 상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전국 영업점과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상품은 기초자산이 가격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표기된 모든 수익률은 조건 충족시 세전 수익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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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증권
    2020-09-21
  • [뉴스투데이 E] NH농협카드, 카드 스마트앱 전면 개편…편의성·맞춤성 강화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NH농협카드]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NH농협카드는 ‘카드 스마트앱’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중심 카드생활지원 플랫폼 제공을 목표로 한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 편의성 극대화, 접근성 제고 및 개인별 맞춤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뒀다.먼저 카드 스마트앱의 메뉴체계 개편 및 프로세스 간소화 등 고객관점의 UI·UX 개선으로 모바일 편의성 부분의 경쟁력을 높였다. 온라인 회원 가입 프로세스 절차는 3단계에서 2단계로 축소하고,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한 간편PIN번호, 브라우저인증서 등 신규인증수단 도입 및 자동로그인 기능도 추가했다. 또한 금융·혜택 등 고객이 필요한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를 확대하고 신규 맞춤 서비스도 선보였다. △빅데이터 기반 상품 추천 및 상세 안내 △주요혜택 안내 등을 강화했으며 △ 금융서비스 할인 전후 이자율 제공 △나만의 이벤트 △신용매니저 등 유용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신규 메뉴 46개를 탑재했다.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라 분실·도난 부정사용 보상접수, 소득공제 신청 등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들도 카드 디지털채널(PC홈페이지, 카드 스마트앱 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게 채널을 확대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카드스마트앱은 고객을 만나는 중요한 플랫폼인 만큼 스마트하고 섬세한 서비스로 차별화해 고객들의 경험을 혁신하고자 했다”며, “농협카드 대표 결제 플랫폼인 올원페이 전면 개편에 이은 카드 스마트앱 리뉴얼을 통해 디지털 금융시대에 걸맞은 플랫폼으로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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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신한금융투자, “명절연휴 해외주식 거래 일평균 30% 증가”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자사 해외주식 고객 중 명절기간 투자고객을 분석한 결과 명절 연휴기간 해외주식 일 평균 거래대금이 매년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21일 발표했다. 올해 설 연휴기간 일 평균 거래대금은 약 180억원으로 2017년 대비 약 628% 증가했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매매한 국가는 미국으로, 2017년 이후 매년 약 9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올해 설 연휴 해외주식 고객은 상장지수펀드(ETF)를 제외하면 기술주를 가장 많이 매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테슬라(TSLA), 알파벳A(GOOGL), 애플(AAPL)이 전체 매매금액 중 각각 6.57%, 5.72%, 4.80%를 차지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올해도 추석 연휴 기간 중 편리한 해외주식 거래를 위해 평일과 동일하게 해외주식 전담창구인 ‘글로벌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할 방침이다. 또한 온라인매매(HTS, MTS) 가능국가(미국, 중국, 홍콩, 일본, 인도네시아, 베트남)주식도 동일하게 매매가 가능하다. 단, 연휴 기간 중 중국은 10월1일부터 8일까지 홍콩은 10월1일부터 2일까지 휴장하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박석중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 해외주식팀장은 이번 추석 연휴기간 가장 주목해야 할 이벤트로 현지시각 9월 29일 열리는 미 대선 첫 번째 TV토론과 주요국 경제지표 동향을 꼽았다. 그는 “최근 지지율 격차를 좁혀가는 美 대선 정국이 TV 토론 이후 판세 변화가 가능할지 여부에 모니터링이 필요하다”며, “연휴기간 미국, 중국, 유럽 제조업, 소비, 물가지수 발표도 예정돼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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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DGB생보, 카카오톡으로 가입하는 디지털 보험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DGB생명보험이 온라인에서 보험 가입을 완료할 수 있는 디지털 보험을 출시한다. [사진제공=DGB생명보험]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DGB생명보험이 온라인에서 보험 가입을 완료할 수 있는 디지털 보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DGB생명의 디지털 보험은 별도의 앱 설치 등 번거로움 없이 홈페이지와 연동된 페이지에서 보험 가입을 완료할 수 있는 높은 접근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페이 및 KCB신용정보와의 제휴를 통해 본인인증이나 정보입력 절차의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또한 고객 스스로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보장 플랜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본 추천 플랜 외에 여러 가지 옵션을 바꿔 비교해볼 수 있는 ‘나만의 플랜’ 기능을 마련했다. 디지털 청약 과정에서 불완전판매를 방지하기 위해 가입 프로세스 내에 완전판매모니터링 절차를 포함시켜 상품 완전판매 여부를 엄밀하게 체크하고 고객만족도를 추구하도록 했다.    디지털 보험의 화면은 문구와 디자인이 다른 다중 UI를 적용해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 나타나도록 설계되었다. 향후 실제 이용자들의 유입 경로나 성별, 연령대에 따른 이용 실태를 트래킹하고 분석해 고객들의 행동 패턴을 반영한 최적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지속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DGB생명은 이번 디지털 보험 구축에 발맞춰 업계 최초 온라인으로 가입 가능한 간편심사형 정기보험인 ‘세상간편 정기보험’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보험 가입 시 알릴 의무를 3가지로 대폭 축소해 보험 사각 지대에 놓인 유병자도 간편 심사를 통해 보장자산을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고객이 직접 설계와 가입이 가능하고, 종신보험과 달리 필요한 만큼 보장 기간을 설정할 수 있어 보험료도 합리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상품의 특성을 반영한 ‘위시로그’(Wish Log)’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피보험자가 사망하면 소중한 사람이 보험금을 수령한다는 생명보험업의 본질에 입각한 일종의 디지털 타임캡슐이다. 예기치 못한 사망으로 인한 피보험자 가족의 경제적 위기에 대비함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나 추억을 미리 남겨놓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편지, 사진, 영상 3가지 형식으로 미래의 가족, 지인,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DGB생명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보험 오픈은 더 많은 고객에게 쉽고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하고 디지털 전용 상품도 확대하여 고객에게 늘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는 미래형 생명보험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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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험
    2020-09-21
  • [뉴스투데이 E] LG전자,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 연내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 ‘LG 프라엘 메디헤어’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LG전자]   [뉴스투데이=오세은 기자]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 출시를 앞둔 LG전자가 제품의 효능을 입증하는 임상 시험 결과를 공개했다.   LG전자는 최근 대한모발학회(KHRS) 학술대회에서 LG 프라엘 메디헤어(모델명: HGN1)를 선보였다. 대한모발학회는 피부과 전문의를 포함, 모발 관련 연구를 수행하는 연구자들로 구성된 학술단체다.   LG전자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 신제품의 효능을 입증하는 임상 시험을 의뢰했다.   성인 남녀 4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사용한 참가자들의 모발은 사용 전과 비교해 1제곱센티미터(㎠) 당 밀도는 21.64% 증가했으며, 모발 굵기도 19.46% 두꺼워진 것으로 나타났다. 임상시험에 참가해 제품을 사용한 이들은 프라엘 메디헤어를 27분 모드로 주 3회씩 총 16주간 사용했다. 신제품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에 해당하는 의료기기 허가를 받았다. 이 제품은 ‘저출력 레이저 치료(LLLT)’ 방식을 활용한다. LLLT 방식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안드로겐성 탈모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탈모 치료법으로 승인 받은 바 있다. 프라엘 메디헤어에 탑재된 레이저 146개와 LED 104개를 포함한 총 250개 광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의 대사를 활성화해 모발의 성장을 돕고, 머리카락 밀도가 감소하는 안드로겐성 탈모 진행도 늦춰준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머리에 착용하는 헬멧 형태의 탈모 치료 전용 의료기기로 LG전자는 연내 신제품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LG전자 오상준 홈뷰티사업담당은 “안전성과 효능을 기반으로 한 LG 프라엘만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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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교보라이프플래닛, ‘내 보험 관리’ 누적 이용자 100만 명 돌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지난 3월 카카오페이와 함께 오픈한 ‘내 보험 관리’ 서비스 구적 이용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제공=교보라이프플래닛]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지난 3월 카카오페이와 함께 오픈한 ‘내 보험 관리’ 서비스 누적 이용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내 보험 관리’ 서비스는 교보라이프플래닛과 카카오페이가 공동개발해 지난 3월 정식 오픈했다. 보험 가입내역 조회부터, 보장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한 과부족 영역에 대한 상품 추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오픈 이후 꾸준하게 서비스 이용자가 늘어나 최근에는 일 평균 7000명 이상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9월 12일 기준 누적 이용자 수가 100만명을 기록했다.     ‘내 보험 관리’ 서비스를 통해 가입한 고객은 대부분 20~40대로 평균 연령이 35세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카카오페이 플랫폼 특성상 모바일이나 핀테크 서비스 이용이 익숙한 젊은 세대에 어필한 것으로 보이며, 간편하고 심플한 서비스 프로세스가 인기 요인으로 손꼽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여러 건을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묶음 가입' 고객은 기존보다 4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해당 서비스는 주요 4대 보장인 사망, 암, 뇌질환, 심장질환을 강조해 주요 보장 영역과 분석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내 보험 관리’ 서비스 분석 결과를 토대로 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의 보장 영역은 암보장(40.2%)이 가장 높았으며, 사망보장(27.4%), 뇌심장질환(14.9%)이 뒤를 이었다. 고액 치료비가 발생하는 중증 질환이나 발병률이 높은 영역에 대한 니즈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성수 마케팅담당은 "내 보험 관리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보험 보장분석 서비스를 경험하고, 효과적으로 보험 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당사는 국내 대표적인 인슈어테크 생명보험사로서 지속적인 상품∙서비스 개발과 개선을 통해 보다 혁신적으로 인터넷 보험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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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KB손보,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시리즈 론칭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자사 상품 및 서비스를 PR 디지털 광고에 담은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자사 상품 및 서비스를 PR 디지털 광고에 담은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업계 ‘최초’ 타이틀 얻기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일명 'KB손해보험 원정대'의 이야기를 그렸다. 각각 2분 분량으로 ‘기로’, ‘무게’, ‘도달’로 이어지는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히말라야 원정대의 ‘KB손해보험 사람들’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 이승기가 주인공 ‘이 과장’ 역할로 참여했다. 배우 강신일은 ‘강 팀장’ 역할로 함께 출연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보험으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그리고 이를 통해 업계 최초라는 실체를 증명해 나가는 사람들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 서비스를 광고 등으로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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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L] 한샘, 2020 F/W 가구 신상품 출시…“홈택트 가구의 모든 것을 만나보세요”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가능성 홈택트 라이프(Hometact Life)’라는 주제로 ‘2020년 F/W 트렌드 발표회’를 연 한샘이 침실, 거실, 서재 등 올 하반기 가구 신제품 15종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한샘]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가능성 홈택트 라이프(Hometact Life)’라는 주제로 ‘2020년 F/W 트렌드 발표회’를 연 한샘이 침실, 거실, 서재 등 올 하반기 가구 신제품 15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한샘은 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 밖에서 이뤄지던 활동들이 집 안으로 옮겨오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올해 하반기 트렌드 발표회 키워드 ‘홈택트’는 홈(Home)과 컨택트(contact)의 합성어로 모든 것이 집으로 연결되는 라이프스타일을 뜻한다.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이 활성화되고 집을 홈카페, 홈트레이닝룸으로 활용하는 사람도 증가했다. 이제 집은 휴식뿐만 아니라 일, 수업, 취미생활 등 모든 것을 해결하는 중요한 공간으로 바뀌고 있다. 이에 한샘은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가구들을 출시했다. ‘유로 501 플랫’은 통일감 있는 색상과 소재를 사용한 책상, 책장 모듈로 집을 홈카페, 홈바, 홈오피스 등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유로 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는 입체감 있는 세로 무늬가 특징인 ‘템바보드’를 침대 헤드와 벽판넬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만든다. IoT 기술이 적용돼 ‘한샘몰’ 앱으로 조명을 켜고 끄거나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기상시간에 맞춰 조명이 자동으로 켜지는 예약 설정도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가 늘어나면서 정리 고민을 해결하는 다양한 수납 제품도 출시했다. 특히 ‘유로 506 스케치’는 붙박이장 하단에 서랍장을 포함한 모듈을 선택할 수 있어 별도로 서랍장을 구매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거실 가구 신제품들은 좁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소파와 ‘모스그린’, ‘머스타드’ 등 공간의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톡톡 튀는 색상의 제품을 선보인다. 최신 거실 트렌드를 반영한 스탠드형 TV 거실장과 거실에서도 식사, 업무, 취미생활 등 다양할 활동을 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의 ‘리빙다이닝’ 식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맞게 하반기 신제품들을 준비했다”면서 ”신제품 가구들로 집을 휴식과 취미활동, 업무까지 가능한 멀티 공간으로 꾸며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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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NH농협은행, 올원뱅크 개편 및 외화선물 이벤트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NH농협은행은 21일,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를 고객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NH농협은행]   [뉴스투데이=이철규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21일,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를 고객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통3사와 추진한 ‘PASS 간편가입’이 도입돼 ‘PASS’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올원뱅크 회원가입이 가능해짐에 따라 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도 올원뱅크 프리미엄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금융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NH농협은행은 ‘송금’서비스 내 한도제한 계좌 표기, 여러 건 이체 시 정보입력 보조기능, ‘더치페이’서비스의 입금계좌 자동 설정 등의 기존 서비스를 보완하고 사용자인터페이스(UI)·사용자경험(UX) 화면을 개선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신규 서비스로는 ‘송금’거래 시 다양한 상황에 맞는 올원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카드’서비스와 친구에게 올원뱅크를 소개하고, 리워드를 지급받는 ‘친구초대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에 NH농협은행은 ‘친구초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9월 23일부터 리워드 소진시까지 ‘친구에게 올원뱅크를 추천하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원뱅크 기존 고객은 ‘친구초대하기’로 초대 메시지를 전송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내 추천코드를 입력해서 올원뱅크 신규 가입 및 올원계좌 등록을 마치면, 매 5명마다 5000원씩 입금되며, 추천 코드를 통해 가입한 신규 고객은 등록 계좌에 2000원이 입금된다.   또한 10월 22일까지의 순위에 따라 초대왕 100명을 선정해, 1등에게 현금 100만원, 2~4등에게 현금 50만원 등 푸짐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추석을 맞아 9월 2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인 ‘감동!외화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추석엔 달러를 선물하세요’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감동!외화선물하기’로 외화를 선물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우선물세트와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 등을 총 24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NH농협은행 공식 SNS계정(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감동!외화선물하기’관련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감동!외화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성명과 휴대폰 번호만 알면 10달러부터 500달러까지 외화(USD·JPY·EUR·CNY)를 선물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로, USD·JPY·EUR는 90%, CNY는 40%까지 환율을 우대받을 수 있다.   수취인은 외화선물을 확인할 수 있는 문자와 신분증만 지참하면 농협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어, 가족·지인에게 비대면으로 선물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의 오경근 부행장은 “예년에는 추석연휴에 가족과 함께 고향이나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비대면 추석을 보내실 것으로 예상한다”며,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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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한국수력원자력, 4차산업 × 원전해체 아이디어 공모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4차산업 × 원전해체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한국수력원자력]     [뉴스투데이=이서연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21일부터 내달 21일까지 한달간 ‘4차산업 × 원전해체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학(원)생의 해체산업 관심을 유도하고 원전해체 분야에 4차산업 기술을 적용, 안전하고 경제적인 해체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국내 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이 제출하는 아이디어는 내·외부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건(300만원), 우수상 2건(각 100만원), 장려상 5건(각 50만원) 등 총 8건을 선정, 시상한다. 한수원은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 관계부서 등과 검토를 거쳐 해체사업에 적용하는 방안을 수립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수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최득기 한수원 원전사후관리처장은 “원전해체 사업에 4차산업 기술을 융합하면 미래먹거리 산업인 해체 사업이 더욱 빠르게 성장,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대학(원)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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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현대엔지니어링, 인하대병원과 함께 비대면 진료서비스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현대엔지니어링이 인하대병원과 함께 해외근무직원 위한 비대면 진료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21일 인하대병원과 협업해 해외근무·해외출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비대면 진료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진료 대상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쿠웨이트, 투르크메니스탄, 폴란드 등 현대엔지니어링이 진출해 있는 국가에 근무중이거나 출장 중인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료 가능 국가 수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번 비대면 진료·상담서비스 시행은 지난 6월 ‘제2차 산업융합 규제특례 심의위원회’에서 비대면 진료·상담서비스 정부 공식 임시허가 1호 병원으로 지정된 인하대병원과 현대엔지니어링이 함께 추진한 비대면 진료서비스 관련 규제샌드박스 첫 번째 사례다.   비대면 진료서비스는 임직원이 PC 및 스마트폰을 사용해 온라인 의료 상담 전용 홈페이지(online.inha.com)에서 진료 예약을 진행하면, 지정된 시간에 담당 의사가 1:1 화상진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반적인 건강과 관련된 진료와 올바른 처방을 받을 수 있어 그 동안 언어 접근성의 어려움 및 열악한 의료환경으로 인해 제대로 된 의료 인프라를 누리지 못한 임직원들에게 꼭 필요한 제도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현대엔지니어링과 인하대병원이 시행하는 이번 의료 진료는 기존에 시행된 비대면 상담과는 다르게 정식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현지 병원에서 받은 검사결과 기록에 대한 심화 진료도 가능하며, 국문·영문 처방전도 발행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이 해외 근무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과 코로나19의 세계적인 확산으로 인한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인 성과로 해외현장에서도 임직원들이 인하대병원이 제공하는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해외에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현대엔지니어링과 비대면 진료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인 인하대병원의 협업으로 타국에서 고생하는 대한민국 근로자들에게 비대면 진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인하대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임직원들이 온라인 의료상담 및 자문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하대병원 관계자는 “우리 국민들이 해외에서 현지 의료기관을 이용하는 데 애로사항이 많다는 이야기를 오랫동안 들어왔다”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현대엔지니어링과 세심하게 소통하면서, 해외 파견 근로자들이 건강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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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투포토] 홈플러스, ‘김영란법 허용’ 축산 선물세트도 많아요~
    [사진제공=홈플러스]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모델이 2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추석선물세트 중 축산 관련 선물세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부정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농·축·수·산 선물 상한액이 기존 1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완화됨에 따라, 홈플러스의 축산선물세트 11종이 새롭게 김영란법 상한가액에 포함됐다. 기존 10만원 이하 선물세트까지 포함하면 전체 축산선물세트(31종) 중 74.2%(23종)가 김영란법에서 허용된다.   홈플러스 대표상품으로는 △’농협안심한우 정육갈비혼합 냉동세트’(갈비찜용 0.9kg, 국거리 0.8kg, 불고기 0.8kg/15만2000원) △’농협안심한우 1등급 정육 냉동세트’(1등급 국거리 0.8kg, 불고기 0.8kg, 산적 0.8kg/14만4000원) △’LA식 꽃갈비 냉동세트’(미국산, 1.4kg*2/10만원) 등이 있다. 이밖에도 홈플러스는 △명절 수요가 가장 큰 한우와 개인화로를 세트로 구성한 ‘Black Edition No.9 1++등급 한우구이 냉장세트’(1++등심 0.4kg*2, 안심 0.4kg, 채끝 0.4kg, 화로구이세트/45만6000원) △새끼를 한 번도 낳지 않은 암소를 엄선한 ‘White Edition 1등급 미경산암소 한우구이 냉장세트’(1등급 등심 0.4kg*2, 채끝 0.4kg*2, 29만6000원) 등 20만원 초과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농협안심한우 실속 정육 냉장세트’(1등급 이상 국거리 1kg, 한우곰탕 2팩/8만원)까지 다양한 축산선물세트를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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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모빌코리아, 수입 및 국산 상용차 전용 엔진오일 새로워진 ‘모빌델박’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엔진오일 모빌델박(Mobil Delvac™) 시리즈 [사진제공=모빌코리아]     [뉴스투데이=이서연 기자] 엑손모빌(ExxonMobil)의 국내 자회사이자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조중래, 이하 모빌코리아)가 고급 수입 상용차뿐만 아니라 국산 상용차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엔진오일 모빌델박(Mobil Delvac™)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동급 최상의 퍼포먼스와 가성비,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은 모빌델박의 모던(Modern) 제품 3종과 고급 수입 상용차 전용 엔진오일이자 모빌델박의 최상위 제품인 울트라 얼티밋 프로텍션(Ultimate Protection) 등 총 4종이다. 모빌델박 모던 시리즈는 수입 및 국산 상용차 모두에게 적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엔진오일이다. 특성에 따라 고급유인 어드밴스드 프로텍션(Advanced Protection)과 파워풀한 성능의 풀 프로텍션(Full Protection), 그리고 국산 엔진오일의 인증 규격에 맞춘 컴플릿 프로텍션(Complete Protection) 등 세 종류로 구성됐다. 모빌델박 모던의 가장 상위 제품인 어드밴스드 프로텍션은 트랙터 등 수입 상용차 운전자와 고급 엔진오일을 사용하고 싶은 국산 상용차 오너를 겨냥해 출시됐다. 차량을 아끼는 수입 상용차 오너의 마음을 고려하여 험한 작업 현장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약속하며 탁월한 엔진보호 기능으로 뛰어난 연비를 제공한다. 컴플릿 프로텍션과 풀 프로텍션은 국산 상용차용 엔진오일의 지평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선 컴플릿 프로텍션은 국산 카고 트럭 운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로 국내 주요 브랜드가 따르고 있는 인증 규격을 뛰어넘어 최근 강화되고 있는 유로 6 (EURO 6) 규제에도 적극 대응하도록 설계됐다. 엔진을 항상 깨끗이 유지하고 마모를 방지하는 등 탄탄한 기본기도 갖췄다. 풀 프로텍션은 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돼 국산 상용차의 최신 모델은 물론 수입 상용차의 구형 모델에도 알맞은 엔진오일이다. 특히 용기에 적용된 시그니처 컬러 그린과 엔진 성능을 배가시키는 기능으로 말미암아 고객 옆을 항상 든든하게 지키는 ‘엔진오일계의 헐크’라는 별명을 얻었다. 국산 카고 트럭 운전자는 언제든지 가까운 공식판매점 및 취급 대리점을 방문, 컴플릿 프로텍션과 풀 프로텍션의 구매 및 교체가 가능하다.모빌의 한국 사업부 모빌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주로 고성능, 수입차용 엔진오일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확고한 신뢰를 받아왔다. 지난 7월 한국 운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모빌수퍼(Mobil Super™)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최근 국산차용 엔진오일 시장으로도 보폭을 넓히고 있다. 모빌코리아 조중래 대표는 “승용차 운전자를 위한 모빌수퍼에 이어 상용차 고객을 위한 모빌델박까지 국내 엔진오일 시장의 다양한 고객군의 니즈에 맞춘 제품들을 속속 출시 중” 이라며 “모빌은 자신의 자동차를 항상 최고의 성능으로 유지하고 싶어하는 모든 운전자들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인식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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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21
  • [뉴스투데이 E] 롯데홈쇼핑, 600분간 10개 프로그램 모바일 생방송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추석을 앞두고 오는 22일 모바일 생방송 ‘몰리브’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총 600분간 ‘식품 원데이’ 릴레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변화된 ‘언택트 추석’ 트렌드를 반영하고, 매년 명절 기간 모바일 채널 유입률이 평소 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식품 구매비중이 전체의 약 40%를 차지함에 따라 식품 원데이 특집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하루 동안 특정 상품군만으로 모바일 릴레이 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업계 최초로, 평일 대비 편성을 6배 이상 확대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10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명절 시즌에 가장 구매 비중이 높은 고품질 신선식품, 제철과일, 건강식품 선물세트 등을 선정해 판매한다. 식품 전문 쇼호스트, 푸드 스타일리스트들이 출연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콩트’, ‘쿡방’, ‘먹방’ 등 다양한 볼거리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당일 오전 10시에는 EBS1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한 유명 요리연구가 전진주 씨가 출연한다. 명절 시즌 필수 식품으로 꼽히는 ‘횡성 한우세트’, ‘사과/배 혼합세트’를 활용한 이색 요리를 쿡방 형식으로 선보이며, 그녀만의 레시피를 시청자들과 공유한다.    오후 12시에는 ‘솔가 비타민 세트’, ‘제일제당 스팸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후 4시에는 추석 차례 콘셉트로, 명절 맞춤 상차림 세트인 ‘홍진경 더 전 5종 세트’와 ‘블랙앵거스 LA갈비’를 판매한다. 오후 6시에는 유명 헬스케어 브랜드 ‘고려은단’의 유산균과 비타민을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비비고 왕교자 만두’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 디저트류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적립금을 제공하고, 5만원 이상 방송 상품 구매 시, 최대 11%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e리빙부문장은 "코로나19로 안전하게 명절을 보내려는 ‘언택트 추석’이 선호됨에 따라 명절 시즌 구매가 급증하는 식품을 모바일 채널을 활용한 이색 콘텐츠로 선보이게 됐다”며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식품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인 만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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