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보도자료

JOB 속보 >>>

실시간 기사

  • [뉴스투데이 E] NS홈쇼핑, ‘홈캉스 렌탈DAY’ 프로모션 진행 “호텔 숙박권 행운이!”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NS홈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5일 집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휴가를 위한 렌탈 상품을 소개하며, 고급 호텔 숙박권의 행운 찬스를 드리는 ‘홈캉스 렌탈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이날 위생적인 얼음정수기부터, 산소발생기, 펫케어룸, 안마의자 등 시원하고 건강한 홈캉스를 준비하는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오후 12시 30분에는 직수 얼음 정수기로 시원한 여름을 만들어줄 'SK매직 렌탈서비스'를 방송한다. 하루 최대 500개 이상의 얼음을 만드는 뛰어난 제빙력과 약 70개의 얼음을 한 번에 보관하는 0.75kg의 대용량 아이스룸으로 부족함 없이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물이 직접 닿는 코크부터 국내 최초로 아이스룸까지 완벽하게 UV 안심케어로 99.9% 살균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오후 3시부터는 집에서도 삼림욕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자이글 숲속 산소 발생기'를 방송한다. 1분당 1L의 산소를 만들기 위해서는 20년 된 편백 250그루가 필요한데, '자이글 숲속 산소 발생기'는 분당 1L에서 3L까지의 산소를 생산하는 상품이다. 집안 언제 어디서나 고농도 산소를 생산해 인체의 부족한 산소 보충은 물론 이를 통한 톤업, 탄력, 보습, 미백 등 입체적이고 균형 있는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직관적인 전면 터치패널과 10초면 준비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한 사용법,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오후 6시15분부터는 펫팸족에게 상쾌한 여름을 선사할 '펫밀리아 펫케어룸'을 방송한다. 드라이룸과는 달리 에어샤워와 살균까지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상품이다. 세계 최초 양문형 도어를 채택해 반려동물에게 개방감을 주고, 저소음 모터를 사용해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해결했다. 서클형 구조로 차원이 다른 공기 순환 기술과 인체에도 무해한 특허 받은 햇빛살균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홈케어가 가능하다. 끝으로 오후 10시 45분부터는 프로페셔널한 헬스케어의 시작 "쉴렉스 안마의자'를 방송한다. 제로스페이스 설계로 벽과의 거리 1.5cm 확보만으로도 설치가 가능한 초슬림 미니 안마의자로 이동형 바퀴가 설치되어 누구나 간편하고 가볍게 이동할 수 있다. 인체공학 LS통판 프레임과 고탄성 마사지볼, 골반 공기압 마사지 등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을 살리고, 미니 안마의자 최초로 공기압과 지압을 통한 손 마사지 기능까지 더한 상품이다. 최고의 마사지 감도를 선사하는 무중력 마사지 기능과 온열 기능으로 더욱 편안하고 실속 있게 사용할 수 있다. ‘홈캉스 렌탈 DAY'는 5일 하루 동안 방송하는 4개의 렌탈 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 총 17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오는 6일 NS mall 게시판을 통해 공지한다.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은 주니어 스위트룸이 제공되며, 2인이 1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라운지 2인 조식, 애프터눈 스낵 서비스, 칵테일 아워 서비스 등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과 사우나 2인 이용이 포함된 제대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이상용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PD는 "여름휴가를 포기하고 홈캉스를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제대로 된 휴가를 위한 실속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절약한 휴가 비용으로 홈캉스 필수템도 장만하시고, 홈캉스가 호캉스로 바뀌는 행운의 기회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4
  • [뉴스투데이 E]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업데이트 실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 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 [사진제공=넷마블]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기계 침입’은 개인 전투를 통해 진행하는 레이드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을 침입한 기계 펫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일 한정으로 오픈 되어 일별 최대 10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 획득은 물론 누적 데미지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기계 박멸 이벤트'에서는 '기계 침입'과 다양한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석기생활 참여 횟수에 따라 티켓을 지급하는 '티켓 이벤트'도 함께 열리며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영혼석, 개조석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 비즈
    • IT/게임
    2020-07-03
  • [뉴스투데이 E] 하나금융그룹, 배우 성훈과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 캠페인 펼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하나금융그룹은 배우 성훈과 하나금융그룹의 사회적 경제 활성화 지원 프로그램인 ‘하나 파워 온 임팩트’참여 기업 스프링샤인의 발달장애인 작가들을 만나 콜라보레이션 굿즈 제작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뉴스투데이=윤혜림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배우 성훈과 하나금융그룹의 사회적 경제 활성화 지원 프로그램인 ‘하나 파워 온 임팩트’참여 기업 스프링샤인의 발달장애인 작가들을 만나 콜라보레이션 굿즈 제작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배우 성훈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자신의 반려견 ‘양희’와 함께 스프링샤인을 방문해 발달장애인 작가들에게 반려견 ‘양희’를 소개하고 콜라보레이션 굿즈 디자인 작업을 함께 진행했다. 성훈의 반려견 양희를 캐릭터화한 굿즈는 네이버 해피빈 펀딩을 통해 3일 공개된다.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배우 성훈은 지난 5월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어 한 달여 만에 800만 조회수를 돌파한 하나금융그룹의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 CSR 캠페인 ‘엄마의 졸업식’에 큰 공감을 얻어 참여를 결정했다. ‘하나 파워 온 임팩트’는 하나금융그룹이 사회적 가치 창출을 목적으로 2017년부터 시작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로 발달장애인의 일자리라는 사회적 문제에 집중해 ‘질 좋은’ 일자리,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확대해 나가는 사회적 가치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23개의 기업을 선정해 발달 장애인을 위한 새로운 직무 모델 개발과 고도화, 고용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 개발 및 확산을 위해 노력 중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7월 4일 발달장애인의 날을 맞아 배우 성훈과 함께 발달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의미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발달장애인에게 필요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제
    • 은행
    2020-07-03
  • [뉴스투데이 E] 넷마블, '리니지 2 레볼루션' 확장팩 업데이트 예고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 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 [사진제공=넷마블]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의 공식 포럼을 통해 '확장팩: 안타라스의 분노' 업데이트를 예고했다고 3일 밝혔다. '리니지2 레볼루션'이 선보일 확장팩은 별도의 세계관이 존재하는 시즌제 콘텐츠로, 확장팩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 몬스터, 던전들이 존재한다. 확장팩에는 4종의 캐릭터가 들어갈 예정이며, 방치형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루 30분만으로도 대부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확장팩에는 거대 보스 '안타라스'가 등장해 이용자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세계관 최강 보스 '안타라스'는 PC MMORPG 감성을 살린 보스 레이드로, 다수의 인원이 전략적인 전투를 해야하는 방식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태욱 넷마블네오 PD는 "모바일 게임에서 확장팩은 낯선 개념일 것"이라며 "확장팩은 별개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갖고 있어, 전체적으로는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성 확대를 가져올 것이라 본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장팩 소개와 함께 이미지, 스크린샷 등을 공개하며 오는 7일 오후 7시 추가적인 정보 공개가 있을 예정이다.  
    • 비즈
    • IT/게임
    2020-07-03
  • [뉴스투데이 E] 하나은행,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하나은행은 국내 최초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하여 차량 무료 이용 서비스인‘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하나은행]   [뉴스투데이=윤혜림 기자] 하나은행은 국내 최초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하여 차량 무료 이용 서비스인 ‘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원더카는 하나은행의 오토금융 상품 및 서비스의 독자 브랜드이며, 뿅카GO는 카셰어링 서비스에 광고를 접목한 새로운 플랫폼으로 차량의 기업 광고를 통해 무료로 카셰어링 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내년 4월말까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가 하나은행 원더카가 래핑된 차량 90대에 한하여, 1회 최장 3일까지 이용료가 무료인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 발생되는 유류비 및 보험료는 본인 부담이다. 또한, 7월 15일부터 이벤트 종료시까지 하나멤버스 APP을 통해 ‘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서비스를 이용한 손님에게는 최초 1회에 한하여 뿅카GO 적립금 2만원,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이 제공 된다. 아울러 가치키움 사회적 협동조합, 살림의료복지 사회적 협동조합 등 차량이 필요한 복지 센터 및 단체에는 총 15대의 차량의 이용료를 장기로 무상 지원할 예정이며, 보험료 및 유류비 일부를 특별 지원하기로 하였다.  하나은행 영업지원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취업이 어려워진 청년들과 차량이 필요한 기관 및 단체에 차량 무상 서비스 지원함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향후에도 손님 행복의 동반자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 경제
    • 은행
    2020-07-03
  • [뉴스투데이 E] 삼성증권 대표주관, 이지스레지던스리츠 수요예측 경쟁률 76대 1 기록…7월 6~8일 청약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삼성증권]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이지스레지던스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이지스레지던스리츠)가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 경쟁률이 76대 1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지스레지던스리츠는 지난 6월 30일부터 이달 7월 1일까지 양일 간 총 공모주식수 1790만 주의 30%인 537만 주에 대해 국내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한 결과, 총 97개의 기관이 참여해 76.2대 1의 경쟁률을 나타냈다. 리츠의 주당 공모가는 5000원이다. 이지스레지던스 리츠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 간 일반투자자 공모청약을, 7일부터 8일까지 양일 간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청약을 실시한다. 일반투자자는 대표주관사인 삼성증권과 인수회사인 DB금융투자, 유안타증권에서 청약 가능하고, 기관투자자 청약은 삼성증권에서만 가능하다. 대표주관사인 삼성증권은 지난해 리츠 TF를 신설한 후 국내외 리츠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 이지스밸류플러스리츠 뿐만 아니라 이지스레지던스 리츠도 주관사를 맡아 높은 수요예측 결과를 기록했다. 해외 첫 부동산 투자리츠인 마스턴 프리미어리츠의 주관사도 맡고 있다. 이지스레지던스리츠는 국내 최대 부동산 운용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이지스자산운용이 자산관리를 맡으며, 투자대상은 기존 기업형 임대주택(뉴스테이)에 공공성을 더한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사업이다. 이번 공모를 통해 총 895억원을 조달할 계획으로, 향후 우량 임대주택 관련 펀드 및 리츠의 증권 또는 일부 임대주택 실물 부동산을 지속해서 편입하는 구조다. 공모자금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2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1군 건설사 포스코건설의 브랜드아파트 ‘부평더샵’에 투자될 예정이다. 이지스레지던스리츠 관계자는 “부평더샵은 향후 인근 주거환경개선사업, GTX-B노선 연결 등의 호재가 예상되며, 시세보다 저렴한 임대료를 통해 충분한 잠재 임차 수요 및 향후 자산가치 상승에 따른 매각차익 또는 주가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성장성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 경제
    • 증권
    2020-07-03
  • [뉴스투데이 E] LX, 데이터 품질 최고등급 획득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LX]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한국국토정보공사(LX)가 데이터 품질 최고등급을 획득했다. LX는 3일 서울시 소재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으로부터 데이터 품질인증 최고등급인 ‘플래티넘 클래스’(Platinum Class)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인증 받은 해당시스템은 공사가 운영하는 ‘지적측량바로처리시스템’과 ‘전사정보관리체계’ 2가지다.   데이터 품질과 관리인증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데이터베이스의 정보품질과 정보시스템의 데이터 관리수준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LX가 이번에 획득한 ‘플래티넘 등급’은 데이터 자체에 대한 품질 영향요소 전반이 얼마나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평가하는 정합률을 99.977%이상 보장하는 수치다.   최규성 사장 직무대행은 “오늘 품질인증 최고등급 달성은 데이터 관리와 품질향상을 위한 공사 노력의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스마트 국토시대를 열어가고 국민 삶의 질을 높이는 국토정보 서비스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LX는 데이터 품질관리 기반확립을 위해 지속적인 품질 개선 활동을 수행하고 이번 ‘지적측량바로처리시스템’과 ‘전사정보시스템’의 데이터 품질 관리인증 등급 획득을 통해 데이터안정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신규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적측량바로처리시스템’은 LX에서 지적측량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구축한 국내 지적측량 서비스 대표브랜드이며, ‘전사정보시스템’은 공사의 행정과 의사결정, 정책지원과 데이터 활용 등 데이터 관리수준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체계다.  
    • 공기업
    2020-07-03
  • [뉴스투데이 E] 롯데건설, 파트너사에 코로나 방역 키트 전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롯데건설 직원들이 코로나 방역 키트 포장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건설]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롯데건설은 지난달 30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파트너사에 ‘함께 극복합시다’라는 뜻을 담은 코로나 방역 키트(일회용 마스크 약 5만5000장 및 손 소독제 약 1100개)를 주요 파트너사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동방성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 사회적으로 힘든 시기에 파트너사에 상생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코로나 방역 키트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코로나 방역 키트 포장 작업에 롯데건설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진심을 더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 방역 키트 지원을 일회성 이벤트로 그치지 않고, 내년부터는 파트너사의 복리후생, 문화비 등을 지원해 지속적인 프로그램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코로나19로 인해 자금난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들을 위해 지난 2월부터 모든 외주 파트너사의 하도급 대금을 현금으로 지급해 파트너사들의 자금 유동성 확보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기존 진행하던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확대 및 추가 신설하는 등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동반성장펀드 540억원을 상시 운용해 파트너사들이 1~2.4% 더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기존 파트너사 10개사에 제공하던 재무, 세무 등의 경영컨설팅을 올해부터는 20개사로 확대 예정이며,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역량 향상 및 자기 개발 도모를 위해 인문, 사회 분야의 도서 배포를 계획 중이다.   다만 사회적 여건을 고려해 기존에 합숙 교육으로 진행하던 파트너사 실무자 집체 교육 (건설산업 기본법, 하도급 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등)은 당일 교육 또는 온라인으로 대체키로 했다.  
    • 경제
    • 부동산
    2020-07-03
  • [뉴투포토] 롯데百 뷰, ‘무직타이거’ 협업 케이스·파우치 선봬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3일 모델들이 롯데백화점 내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 매장에서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협업한 아이웨어 케이스와 파우치 등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4월 ‘무직타이거’를 ‘뷰’ 매장에 입점시킨 시점부터 지속 협업을 진행했고, 3개월여 만인 3일부터 협업 제품 5종을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에 ‘뷰’에서 선보이는 협업 제품은 투명한 형태의 아이웨어 케이스(1만2000원)와 아이웨어 크리너(3500원), 랩탑/태블릿 파우치(9.7~11인치용 4만2000원/12~14인치용 4만8000원/15~16인치용 5만8000원) 3종 등 총 5종이다.   제품에는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 ‘뚱랑이’가 다양한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뷰’와의 협업 제품인 만큼 아이웨어(안경)도 함께 반영됐다.   대표적으로 아이웨어 케이스의 경우 홀로그램이 적용된 투명 PVC 재질이 인상적이며 아이웨어 케이스뿐 아니라 펜슬 케이스, 화장품 파우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극세사 재질에 다양한 ‘뚱랑이’가 그려진 아이웨어 크리너와 함께 사용 시 다양한 형태의 ‘뚱랑이’를 케이스 밖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랩탑/태블릿 파우치의 경우 상큼한 옐로우와 블루 배색이 귀여움을 배가시키며 극세사 안감이 내부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파우치 내부의 작은 링 고리는 스마트 팬슬 등을 쉽게 고정할 수 있고 ‘무직타이거’에서 선보인 파우치 중 최초로 ‘뚱랑이’ 모양의 지퍼를 선택했다. 이희진 롯데백화점 뷰(VIEU) 치프바이어는 “뷰를 아이웨어 기반의 편집샵 형태로 개편시키는 과정에서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도 지속 진행 중”이라며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스투데이 L] 여기어때, 가수 안지영·폴킴이 부르는 여름 캠페인 영상 발표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 [사진제공=여기어때]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3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여름 캠페인 영상 2편을 1차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가수 폴킴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출연해 '힐링 여행'을 노래한다. 캠페인 영상은 동해 논골담길, 고성 대진항, 정선 고한읍 등 평온한 국내 힐링 여행지에서 촬영했다. 화려한 해외여행이 아닌 자신의 취향에 맞춰 가볍게 떠나는 '힐링 여행'이 핵심 테마다. 안지영과 폴킴은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춘 목소리로 영상의 매력을 끌어올렸다. 안지영은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 폴킴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편곡해, 여유로운 여름 여행의 분위기를 살렸다. 대중에게 사랑 받는 ‘여름송’을 재해석하며, 이번 캠페인에 힘을 실었다. 오는 7일과 10일에 추가로 발표하는 3편의 영상에서도 두 가수의 자작곡과 명곡 리메이크 버전을 들을 수 있다. 올 여름 조용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전국 숙소 예약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하고, 서울, 경인, 제주, 부산, 경상, 강원, 전라, 충청 등 지역별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중복 할인을 적용할 수 있어 혜택은 늘어난다. 최명재 여기어때 마케팅실 실장은 “모두의 일상, 특히 여행을 소비하는 모습은 과거와는 완벽하게 다른 새로운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며 “이 시점에 우리에게 필요한 감성과 콘텐츠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 “취향 중심의 여행,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힐링의 가치가 고객에게도 전달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 라이프
    • 여행·레저
    2020-07-03
  • [뉴스투데이 E] 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 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모드가 추가됐다. 이벤트 모드란 특정 기간에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 형식의 경기로, 어퍼컷·잽·훅만 사용하기 등 기존 게임 방식과 차별화된 규칙과 인공지능 패턴이 부여되어 새로운 경기 방식을 체험할 수 있다. 또 해당 미션을 완수할 경우 헬스장 포인트와 유니폼 백 그리고 골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15번째 신규 스토리 모드도 추가됐다. 새로운 스토리 모드에서는 게임 초반 튜토리얼에서 등장했던 챔피언 조킹이 등장하며, 조킹의 거대한 음모에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임 내 최상위 아이템인 오메가 장비는 방어구 2종과 글러브 1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빠른 선제공격으로 상대방의 메가 펀치 기술을 취소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2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16일까지 게임 내 특정 임무를 완수하면 일반 등급의 장비를 영웅 등급까지 진화 시킬 수 있는 재료 획득이 가능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라이벌 경기 진행, 리그 경기 진행, 스태프 고용 등 게임 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특급 등급 카탈로그, 2주년 진화 재료 상자, 게임 코인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서비스 2주년을 맞은 ‘복싱스타’는 전 세계 140개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간단한 터치 조작을 통해 잽과 훅 등을 날리며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고, 이용자의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외형과 장신구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비즈
    • IT/게임
    2020-07-03
  • [뉴스투데이 E] 남양유업 '케어비',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남양유업]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남양유업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케어비 이유식 구매 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케어비몰 전용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케어비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 런칭 100일을 맞이한 가운데, 케어비에 대한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은 나날이 올라가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에 매일유업은 ‘런칭 기념 이벤트’, ‘가정의 달 이벤트’, ‘이유식 유목민 정착 이벤트’ 등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스투데이 E]롯데칠성, '처음처럼 담금소주'로 제철과일 활용 과실주 추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롯데칠성 '처음처럼 담금소주'.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DIY과실주 담그기를 추천한다.   DIY과실주는 세척 후 물기를 제거한 과일에 ‘처음처럼 담금소주’를 넣어 밀봉한 후 서늘한 그늘에서 숙성시키면 된다. 이 때 과일은 무르지 않고 단단한 것이 좋다. 기호에 따라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을 더하기도 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이고 있는 ‘처음처럼 담금소주’는 과실주를 담그기에 적합한 도수의 대용량 담금전용 소주다. 25도에서 35도까지 다양하며 1.8L 3.6L, 5L 용량이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직접 재료를 선택하고 완성품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지켜보며 나만의 과실주를 집에서 만들 수 있어 새로운 집콕 취미로 즐기기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7-03
  • [뉴스투데이 E] LG전자, 에너지효율 1등급 일체형 세탁·건조기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에너지효율 1등급을 갖춘 LG전자의 세탁·건조기 일체형 트롬 워시타워가 3일 출시됐다. [사진제공=LG전자]   [뉴스투데이=오세은 기자] LG전자는 세탁기와 건조기 모두 1등급 에너지효율을 갖춘 ‘트롬 워시타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트롬 워시타워’는 지난 4월 LG전자가 건조기와 세탁기를 상하로 위치해 시장에 내놓은 일체형 제품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신제품의 연간 에너지비용은 표준코스 기준으로 세탁기 2만3000원, 건조기 4만4000원이다. 한국에너지공단의 으뜸효율 가전제품에 건조기가 포함될 경우 신제품 구입 시 구매 비용 전액의 10%(1인당 30만원 한도)를 돌려받게 된다. LG전자 관계자는 “한 층 업그레이드된 고효율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와 효율이 향상된 듀얼 인버터 모터로 에너지효율을 높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트롬 워시타워는 동급 세탁기(21kg)와 건조기(16kg)를 위아래로 설치할 때보다 높이가 약 87mm 낮아 별도의 받침대를 사용하지 않고 세탁물을 넣고 빼는데 편리하다. 건조기 조작패널도 상단이 아닌, 하단에 있어 조작이 편리하다. 가격은 릴리 화이트 409만원, 스페이스 블랙 429만원이며, 샌드 베이지, 코랄 핑크, 포레스트 그린 등 3종도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 비즈
    • 업계소식
    2020-07-03
  • [뉴스투데이 E] NH농협은행, HR·업무지원 및 신탁부문, 파주시 덕천리 마을 일손돕기 실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NH농협은행 박태선 부행장과 HR·업무지원부문 및 신탁부문 직원들이 지난 2일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덕천리에서 일손돕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NH농협은행]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NH농협은행은 박태선 부행장과 직원 30여명이 지난 2일 자매결연마을인 파주시 파평면 덕천리 마을에서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임직원들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 및 장갑을 착용하고 개인 간 간격을 유지하며 ‘감자수확’과 ‘콩 파종’ 등의 작업을 실시하였고, 비료살포기 및 생필품 등을 기증하였다.   NH농협은행은 파주시 덕천리마을과 2012년 ‘농촌사랑 1사1촌 자매결연마을’을 맺은 이후 농번기 일손 돕기 등을 통해 인연을 맺어왔다.   박태선 부행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농업인들의 근심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농업의 소중함과 농민, 농촌에 대한 감사함을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농업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일손돕기로 농업인과 함께 하겠다” 라고 말했다.  
    • 경제
    • 은행
    2020-07-03
  • [뉴스투데이 E] 우리은행, 베트남 상장기업 Cen Group과 디지털금융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 체결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우리은행은 지난 2일 베트남 소비자들의 다양한 금융니즈 충족을 위해 베트남 부동산 투자 상장기업 Cen Group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은행]   [뉴스투데이=윤혜림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2일 베트남 소비자들의 다양한 금융니즈 충족을 위해 베트남 부동산 투자 상장기업 Cen Group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Cen Group은 계열사 9개를 보유한 베트남 부동산 판매 및 투자 회사로, 이번 협약은 그룹의 대표적인 계열사인 CenHome(부동산판매), CenGolf(골프장예약), CenXspace(공유오피스) 등과 대고객 금융서비스 확대를 위해 진행하는 건으로, 가상계좌 기반 전자금융 시스템 구축, ‘우리WON뱅킹 베트남’과 Cen Group 계열사의 어플리케이션 연계, 모기지론 등 금융상품 제휴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하기로 하였다.   베트남 우리은행은 지난 3월 ‘우리WON뱅킹 베트남’에 △등록한 이체정보로 한번에 송금할 수 있는 ‘간편이체’ △모바일 대출 신청 △휴대전화를 흔들어 거래할 수 있는 모션뱅킹 등 고객 편의 중심의 모바일 특화 금융서비스를 구축했으며, 이번 Cen Group과의 제휴를 통해 ‘우리WON뱅킹 베트남’앱에서도 CenHome과 CenGroup의 부동산 구매/렌트 및 골프장 예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우리은행과 Cen Group의 제휴를 통해 각 사의 고객대상 크로스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며, 현지 기업인 Cen Group 계열사의 자금계좌 유치가 기대된다”며, “베트남 소비자들의 디지털전환은 다른 동남아 국가 대비 상당히 빠른 편이기 때문에 디지털뱅킹 서비스 확대를 통한 대출고객 유치 및 우리은행 박닌지점, 호안끼엠 지점 등 14개 영업점을 통해서도 양질의 제휴 금융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 경제
    • 은행
    2020-07-03
  • [뉴스투데이 E] 키움증권으로 해외주식 옮기면 최대 30만원 준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키움증권]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키움증권은 9월 30일까지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7월1일 ~ 9월30일) 동안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순입고금액 구간별 입고혜택과 거래조건 충족에 따른 거래혜택을 제공한다.   1천만원 이상 순입고 시 1만원부터 1억 이상 순입고 시 최대 15만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입고한 고객의 거래금액이 1천만원 이상인 경우 입고혜택 금액의 2배를 준다. 정리하자면 이벤트 기간 내에 1억 이상 해외주식 순입고 하고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하는 경우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 △비대면계좌 미국주식 신규고객 및 3개월 휴면고객 대상의 거래지원금으로 40달러를 주는 ‘키움에선 미국주식 살 때 40달러드림’ 이벤트 △총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해외주식시장 교육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주식거래는 국내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특화 기능을 탑재한 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 영웅문글로벌(HTS), 영웅문S글로벌(MTS)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제
    • 증권
    2020-07-03
  • [뉴스투데이 E] SK건설 SK V1, 첨단형 지식산업센터로 업그레이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관계자들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K건설]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SK건설은 지식산업센터 내 첨단형 성장 산업인 바이오센터와 데이터센터를 도입하는 ‘SK V1 밸류업 모델’을 발표하고, 첫 단계로 클린룸 및 에너지 설비 대표기업인 원방테크, VPK, 옵트 등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바이오센터와 인터넷 데이터센터 등 첨단산업 수요가 증가하면서, 관련 기업들은 인력 확보와 영업활동을 위한 적절한 공간이 필요했다. 이를 위해 SK건설은 전기·설비·층고·보안시설 등을 갖춘 지식산업센터를 제공하고, 필요한 핵심기술 및 마케팅을 원방테크, VPK, 옵트 등 3사와 협력하기로 했다.   원방테크는 산업·바이오 클린룸, 드라이룸 분야의 국내 매출 1위 기업으로 항온항습과 클린룸 시공을, VPK는 에너지·환경 설비 전문기업으로 에너지 시스템 설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원방테크 자회사인 옵트는 국내 바이오 클린룸 시공 실적 1위 기업으로 바이오 클린룸 실시설계와 시공을 맡을 예정이다.   SK건설은 클린룸과 인터넷 데이터센터를 원하는 고객을 사전 발굴해 고객이 원하는 업무공간을 초기 설계부터 반영할 계획이다.   전승태 건축주택사업부문장은 “지식산업센터 1등 브랜드 SK V1에 바이오·데이터센터 등 첨단형 산업공간을 도입하는 등 끊임없이 공간 가치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수도권 교통 요충지의 입지 환경과 지식산업센터의 편리한 업무환경이 관련 업체들과 시너지를 발휘할 것”고 말했다.   SK건설은 2012년 ‘당산 SK V1 center’ 분양을 시작으로 ‘SK V1’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왔으며, 서울 가산, 문래, 성수, 문정과 경기 안양, 성남, 동탄 등 수도권 주요 산업단지에 SK V1을 공급하면서 지식산업센터 시장을 선도해왔다.  
    • 경제
    • 부동산
    2020-07-03
  • [뉴스투데이 E] KT 구현모 “5G의 중심은 B2B…KT가 다른 산업의 혁신 이끌겠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 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구현모 KT 대표이사 사장이 1일 온라인에서 열린 GTI 서밋 2020에서 기조연설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KT]   [뉴스투데이=이원갑 기자] 구현모 KT 대표이사 사장이 지난 1일 온라인에서 열린 ‘GTI 서밋 2020’ 회의에서 ‘5G 현주소와 전략’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맡았다. 구 대표는 5G B2B 사업의 주류화 추세와 이와 관련한 KT의 응용 사례,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등 타 분야와의 융합 필요성 등을 강조했다.   KT는 2일 구 대표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기조연설자로 참여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GTI 서밋은 중국 주도 통신기술 표준화 단체인 GTI가 주최하는 행사로 매년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박람회의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함께 진행돼 왔다. 올해는 MWC가 온라인 이벤트 ‘GSMA 쓰라이브(Thrive)’로 대체되면서 이 행사의 일환으로 GTI 서밋 2020이 진행된다.   기조연설에서 구 대표는 “지금까지는 모바일 통신이 B2C 중심이었다면, 5G의 중심은 B2B로 전환될 것”이라며 “5G는 단순한 네트워크가 아니라 AI·빅데이터·클라우드와 함께 결합해 폭발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플랫폼이다. KT가 5G로 다른 산업의 혁신을 이끌어 내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5G는 네트워크를 뛰어넘는 플랫폼이라는 시각으로 여러 사업자 및 소비자들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것이 통신사업자들의 역할”이라며 “세계 최초 5G를 주도해온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적용사례를 발굴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KT가 5G B2B 영역의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해 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구 대표는 KT의 B2B 적용 사례로 △영화 촬영 현장에서 5G를 활용해 영상 파일을 전송하는 경우 △5G 디지털 병리 진단을 통해 수술 중 발생하는 병리 데이터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경우 △5G를 이용한 싱크캠(Sync Cam)으로 수술 중인 1인칭 영상을 전송하는 경우 △VR·AR 등 실감미디어 기술을 활용해 비대면 교육의 한계를 극복하는 경우 등을 예로 들었다.   이 같은 5G B2B 사업의 확산을 위해서 해결해야 할 과제들도 짚었다. 구 대표는 △5G 모듈이 탑재된 B2B 단말 확대 △각 산업 영역에 대한 정확한 이해 △기존 네트워크와 차별화된 가치 창출 △AI·빅데이터·클라우드와 결합해 시너지를 내는 것 △5G를 비롯한 통신시장의 기회를 잘 살펴야 하는 점 등을 제시했다.   한편, 구현모 대표는 지난 달 국내 유일하게 ITU-유네스코 공동 주관의 브로드밴드위원회의 위원(Commissioner)으로 선임됐으며, 마츠 그란리드 GSMA 사무총장과 첫 공식 컨퍼런스콜을 통해 글로벌 ICT 현안을 논의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활발한 대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비즈
    2020-07-02
  • [뉴스투데이 E] 현대차, 포터 기반 캠핑카 ‘포레스트’ 출시…2인승 4899만원부터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 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현대자동차가 6일 소형 트럭 ‘포터2’ 기반 캠핑카 ‘포레스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현대차]   [뉴스투데이=이원갑 기자] 현대자동차가 오는 6일 소형 트럭 ‘포터2’를 개조한 캠핑카 ‘포레스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개별소비세 3.5% 기준으로 2인승 모델 ‘엔트리’는 4899만원, 4인승 모델인 ‘스탠다드’는 6430만원, ‘디럭스’는 7706만원이다.   포레스트의 개발 및 제작 콘셉트는 ‘움직이는 집’으로 펫네임 '포레스트(Porest)'는 포터(Porter)와 휴식(Rest)을 결합해 만들었다. 공간 활용성에 가장 중점을 둬 차량 뒷부분을 800㎜ 연장하는 ‘스마트룸’과 침실을 두 층으로 나누는 ‘스마트베드’를 적용했다.   포레스트는 2열 승객석에 주행/캠핑/취침 상황별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가변 캠핑 시트를 탑재해 내부 공간 활용도를 끌어올렸다. 가변 시트는 주행 중에는 시트, 캠핑 시에는 소파, 잘 때는 침대 용도로 쓸 수 있다.   포레스트에는 캠핑지에서 샤워실, 화장실 등의 공공시설을 이용할 때 겪는 사생활 침해 등 불편을 고려해 차량 내 각 창문에 커튼이 설치됐다. 선택사양으로는 독립형 샤워부스와 실내 좌변기, 태양전지 패널 등을 고를 수 있다. 편의사양으로는 냉난방기, 냉장고, 싱크대, 전자레인지 등을 적용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금까지 애프터마켓에 의존하던 포터 캠핑카 시장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포레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포레스트 출시로 증가하는 국내 캠핑 수요 및 정부의 캠핑카 규제 완화에 부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2일부터 오는 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0 캠핑 & 피크닉 페어’에 참가해 이 차량을 전시한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포레스트 상설 전시 및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운용할 예정이다.  
    • 비즈
    2020-07-02
비밀번호 :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