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광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겨울 잠 말고, 놀이’ 미디어 아트 체험 전시 개최
경제뉴스 | 경제 | 재계 / 2016/01/08 08:47 등록   (2016/01/08 08:47 수정) 2,035 views
Y


(뉴스투데이=오지은 기자) 겨울방학에 실내에서 웅크리고만 있는 아이들에게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미디어 아트 체험 전시회가 마련됐다.
 
경기도(도지사 남경필)과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곽봉군)은 지난해 12월 28일부터 오는 1월 14일까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 비즈니스센터 11층 광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겨울 잠 말고, 놀이’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영상과 물체가 사람의 몸짓에 반응하도록 제작한 미디어아트 기반의 4개의 체험 코스 ▲겨울 상상 ▲작은 세상 만들기 ▲미디어 블록 게임 ▲문장 블록 맞추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시는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료는 무료다.
 
이번 전시를 기획한 리즈닝미디어그룹 정선애 대표는 “‘겨울 잠 말고, 놀이’는 추운 겨울에 움직이거나 뛸 곳이 없는 아이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미디어 아트라는 새로운 체험을 쉽게 해볼 수 있게 구성한 전시”라며 “전시가 끝나면 미디어 아트를 접하기 어려운 국내 지방 지역에도 선보이고, 해외에도 전시 브랜드를 수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들이 미디어 아트 체험 전시회를 통해 즐겁게 노는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