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해 푸짐한 ‘콘텐츠’ 선보인다
경제뉴스 | BIZ | IT/게임 / 2017/05/02 09:13 등록   (2017/05/02 09:13 수정) 268 views
Y
▲ ⓒLG유플러스

다양한 IPTV 서비스 준비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채운 ‘황금연휴 특집관’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IPTV 서비스 U 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 콘텐츠로 구성된 ‘황금연휴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IPTV 서비스 U tv에서는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VOD(주문형비디오)로 1000원, 2000원 균일가 특집관을 기획했다. 1000원 특집관에는 △밀정 △터널 △마이펫의 이중생활 △앵그리버드 더 무비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포함되어 있고, 2천원 특집관에는 △신비한 동물사전 △비정규직 특수요원 △눈의 여왕3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 등 인기 영화 및 어린이 VOD로 구성되어 있다. 균일가 특집관은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VOD를 제공하며, 이달 10일까지 운영된다.
 
최신 영화 VOD 구매 시 TV 쿠폰을 증정하는 ‘3000원 쿠폰 100% 증정’ 행사도 2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프리즌 △원라인 △공각기동대 △로건 △라라랜드 △콩: 스컬아일랜드 등 최신 영화 VOD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TV VOD 시청 시 이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부모를 위한 영화, 영유아 자녀가 선호하는 어린이 VOD를 엄선해 구성한 ‘온가족 패키지’ 상품도 연휴 기간인 2일부터 10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온가족 패키지는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온가족 패키지는 △더킹 △판도라 △사랑하기 때문에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로 구성된 ‘더킹 온가족 패키지’와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 △모아나 △주토피아 △도리를 찾아서로 이뤄진 ‘모아나 온가족 패키지’ 등이 있다.
 
인기 어린이 VOD 구매 시 완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품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기념 특집관도 14일까지 운영된다. △토마스와 친구들 △트랜스포머 어드벤처 2기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프렌쥬 등 인기 어린이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애니 캐릭터 장난감, 학용품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정대윤 IPTV서비스담당은 “5월 황금연휴 기간 멀리 떠나지 못하는 ‘안방족’ 고객들을 위해, 전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인기 VOD를 부담 없이 즐기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