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잉,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레스’ 진행
강은희 기자 | 기사작성 : 2015-09-26 11:50
570 views
Y
▲ [사진=포잉]

(뉴스투데이=강은희 기자) 국내 1등 레스토랑 검색?예약 서비스 포잉은 오세득 셰프와 오는 10월 8일(목) 포잉 쿠킹스튜디오에서 특별한 쿠킹클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홍보 콘셉트는 흥행질주 영화 ‘베테랑’을 패러디해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오세득은 영화 ‘베테랑’의 조태오를 패러디해 평소 ‘오재벌’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허세 가득한 능숙한 포즈와 표정으로 완벽하게 재현했다. 또한, 이벤트 홍보 영상을 위해 영화배우로 변신하여 재치있고 센스있는 연기로 현장에서 웃음을 자아냈다.
 
조병곤 트러스트어스 VML(Visual Media Lab)주임은 “포잉과 오세득 셰프의 이벤트를 사람들에게 보다 재미있게 알리고자 영화 ‘베테랑’예고편 패러디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오재벌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실제 대사를 재미있게 바꿨으며 오세득 셰프가 직접 녹음에도 참여했다.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응모하고, 영상에서 보여주지 못한 오세득 셰프의 음식과 입담을 이벤트에서 직접 느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벤트는 오세득 셰프의 특별 레시피 공개와 더불어 참여자들과 함께 요리하는 쿠킹클레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응모를 통해 2명씩 5팀, 총 10명을 초대할 예정이며, 이벤트 응모는 10월 4일까지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와 홍보 영상은 포잉 스마트폰 앱/웹(
https://www.poing.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현석, 홍석천에 이어 3번째를 맞는 ‘셰프와의 만남’ 이벤트는 스타 셰프와 팬들이 직접 만나 요리를 통해 소통하는 신선한 컨셉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은희 기자 leona01@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