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쇼핑정보] 할인이 눈처럼 '펑펑'… 현대‧롯데‧갤러리아百, 겨울 정기세일 돌입

강이슬 기자 입력 : 2021.11.19 11:00 ㅣ 수정 : 2021.11.19 11:0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현대백화점]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19일부터 백화점들이 일제히 겨울정기세일에 돌입한다. 겨울 인기 상품인 아우터를 내세운 패션부터 리빙,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할인에 나서고,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더해진다.

 

G마켓, 옥션, 위메프에서도 겨울 세일에 나선다. 위메프는 주말 동안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클리어런스데이’를 진행한다. 또 G마켓과 옥션은 270여개 브랜드의 겨울 아이템을 최대 75% 할인하는 ‘패션스퀘어 윈터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현대百, 340개 브랜드 참여 ‘겨울정기세일’ 진행

 

현대백화점이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이후 19일부터 12월 5일까지 첫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겨울 정기세일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총 34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해 판매한다. 패딩·코트 등 아우터 물량을 브랜드별로 지난해보다 최대 20% 이상 늘렸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이번 세일 기간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인센티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19일부터 2차까지 백신 접종 완료 후 14일이 지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1000점과 함께 무료 음료 쿠폰, 문화센터 수강료 2000원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된 '쇼핑 바우처'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H포인트와 쇼핑 바우처는 각 점 사은데스크에서 접종완료확인서나 질병관리청 쿠브(COOV)앱을 통해 접종 완료를 증명하면 수령 가능하며, 각 점포별 선착순 1000명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세일 기간 각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실시된다. 먼저, 압구정본점은 오는 23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유러피안 세라믹 페어'를 진행하고 야드로·하빌랜드·헤런드 등 수입 식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20~3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오는 21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겨울맞이 패션 종합전'을 진행한다. 페세리코·엠포리오 아르마니 등 10여 브랜드의 겨울 의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20~6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판교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겨울 골프웨어 대전'을 열고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60% 할인해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세일 기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라며 "이와 동시에 위드 코로나 상황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안전한 쇼핑 환경을 조성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사진=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百, 200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 ‘겨울정기세일’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19일부터 12월 5일까지 겨울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명품 브랜드 시즌오프를 비롯해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 약 200여개의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명품 브랜드들이 지난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조르지오아르마니(10%) △비비안웨스트우드(20~30%) △지암바티스타발리(30%) △릭오웬스(30%) 등이며 100여개 이상의 브랜드들이 동참한다.

 

명품관 주요 행사로는 오는 22일까지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세시아 백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국내 첫 선 보인다. 이번 팝업의 콘셉트는 이탈리아 본연의 아름다움으로, 로로피아나가 탄생한 이탈리아 보르고의 세시아 강과 자연을 모티브로 만든 세시아 백 컬렉션을 집중 조명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19일부터 닐바렛(30%)과 발리(10~30%)등이 세일에 들어가고, 오는 26일부터는 비비안웨스트우드 (20~30%), 그리고 12월 3일부터는 산드로, 마쥬 등이 최대 20% 할인에 돌입하는 등 다수의 브랜드들이 세일을 시작한다.  그리고 지하1층 파사쥬 오픈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마이리틀 타이거 △컴프프로 △ABC마트 △더 바디샵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쟈딕앤볼테르(30%)와 간트(30~50%)를 비롯해 100여 개 이상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세일에 들어간다. 기획전으로는 △21 F/W 캐주얼 베스트 상품 기획전 △에스아이빌리지 브랜드 위크 △아르고티 고객 감사 할인 등을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12월26일까지 타임월드 1층 랜드마크 스퀘어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템을 판매하는 '마을에 온 산타의 선물 트럭' 팝업 마켓을 운영한다. △비트라 △팻보이 △아르떼미데 등 유명 디자이너의 소품과 오브제, 기프트부터 디자인 편집 매장 루밍의 기프트 큐레이션 상품 등 3만∼50만원대의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image
[사진=롯데백화점]

 

■ 롯데百, ‘BLACK#WEEK’ 테마 금액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롯데백화점이 19일부터 오는 12월5일까지 겨울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우선, 미국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19일부터 28일까지 ‘BLACK#WEEK’를 테마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7% 또는 10% 상당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 할인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오는 21일까지 선착순 각 3만명씩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금액 할인권은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패션/잡화/홈패션 상품군 단일 브랜드 구매 기준으로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가능한 금액 할인권도 매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정기 세일 동안 다양한 상품 행사도 선보인다. 여성·남성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참여 브랜드에 따라 10~30% 세일을 진행하며, 이월 상품은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해외패션/컨템포러리 F/W 시즌 오프가 진행된다. 페라가모, 톰브라운, 지방시, 로에베, 오프화이트, 겐조, 골든구스, 코치, 이자벨마랑, 산드로, 마쥬 등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021년 가을, 겨울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폴스미스, 코치, 로에베, 알렉산더왕, 일레븐티 등은 26일부터, 지방시, 톰브라운, 꼼데가르송, 토리버치 등은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다양한 겨울 아우터 행사도 열린다. 오는 23일까지 ‘아웃도어/스포츠 겨울 아우터 대전’을 진행한다. K2,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플리스, 패딩 등 겨울 아우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K2 여성 롱패딩’ 10만800원, ‘블랙야크 경량 패딩’ 7만9000원, ‘휠라 패딩’ 7만9000원이다. 또한, ‘코트/패딩 대전’, ‘여성 겨울 아우터 대전’, ‘모피 특별가전’ 등 점포 및 기간에 따라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김장 시즌에 맞춰 김치냉장고 행사도 진행한다. ‘딤채 스마트 김치냉장고 제안전’으로 본점, 잠실점 등 입점 전점에서 진행된다. 김치냉장고 모델에 따라 최대 1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딤채 양문형 김치냉장고’ 440만원이다. 

 

온라인 채널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앱(APP)에서는 19일부터 선착순 한정으로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롯데온에서는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패션/잡화 상품군에서 단일 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권을 발급해준다. 또 롯데온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후 롯데백화점에서 상품을 픽업해가는 '스마트픽' 서비스 이용 시 롯데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롯데온도 롯데백화점 정기세일을 맞아 행사 기간과 동일하게 세일을 진행한다. 패션, 잡화, 가구, 생활용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3차에 걸쳐 제공한다. 가전, 가구, 명품, 뷰티, 레저 상품군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6만점을 증정하며, 엘포인트로 1만원 이상 구매 하는 경우 결제 포인트의 10%를 다시 엘포인트로 돌려준다.

 

이 외에도 세일 기간 동안 2022년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 지참 시 패션 브랜드 20% 할인해주는 ‘수능 PASS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현대카드와 연계해 주말 기간, 패션 상품군에 한해 11% 상당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사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세일 첫 주말에는 인기 TV프로그램 쇼미더머니10 방영 기념,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10%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미더FLEX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시기에 돌입한 만큼 야외 활동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다양한 상품 행사 및 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에 버금 가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많이 노력한 만큼 만족하실 수 있는 쇼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사진=위메프]

 

■ 위메프, 겨울 상품 최대 80% 할인 ‘클리어런스데이’ 실시

 

위메프는 오는 20일과 21일 ‘클리어런스데이’를 열고,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클리어런스데이는 겨울 시즌 패션 아이템을 포함해 난방가전, 구스다운, 보습 아이템, 건강 식품 등 겨울철 필수 상품을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위메프는 엘레쎄 여성 라이트 다운 재킷 등 정상가 대비 80% 할인 상품을 포함해 50% 이상 크게 가격을 낮춘 상품만 따로 모아 큐레이션한 ‘TOP 10’ 코너를 행사기간 매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온더리버 기모 목폴라 △한일 탄소 전기요 매트/장판 △펭수 EMI 전기방석 △제주 서귀포 타이벡 햇감귤 중대과 4.5kg 등이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큐레이션한 ‘카데고리 추천관’도 운영한다. △아 테스토니(a.testoni) 사가 폭스퍼 헝가리안 구스 다운 코트(AFEWFJ51-53) △프로스펙스 롱 패딩 △6년근 고려홍삼정 에브리데이100 15g x 30포 △대우 간편세척 연속 12시간 사용 초음파식 가습기(DEH-C450) △베르사체 19V69 밀라노 벨라 이불세트 등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겨울 상품을 찾는 이용자들에게 필요한 상품을 클리어런스데이를 통해 낮은 가격에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필요한 상품을 큐레이션해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사진=G마켓, 옥션]

 

■ G마켓‧옥션,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 ‘패션스퀘어 윈터세일’ 프로모션 실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1일까지 ‘패션스퀘어 윈터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0여개 브랜드사의 인기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고,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패션스퀘어 윈터세일’은 주요 패션 브랜드사의 겨울 시즌 아우터 신상 및 스테디셀러를 한자리에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K2 △지오다노 △네파 △휠라 △라코스테 △아디다스 △밀레 △닥스 △블루독패밀리 △금강제화 등이 있다.

  

할인 쿠폰 및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 가입 고객 모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8%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5% 할인쿠폰도 매일 추가로 증정한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10%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즉시할인, 옥션에서는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하면 된다. 이 외에도 갤럭시/로가디스, 빈폴골프 등 브랜드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한 브랜드 스페셜 쿠폰도 있다. 또 매일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행사가 끝나는 21일까지 매일 2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별 특가딜도 진행된다.

  

황지은 G마켓 패션레저실 실장은 “본격적인 겨울철이 시작되기 전 겨울 의류 구매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맞추어 인기 브랜드사가 참여한 윈터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겨울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