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쇼핑정보] 여름 음료‧바캉스 프로모션에 추석 선물 사전예약까지

강이슬 기자 입력 : 2021.08.06 11:35 ㅣ 수정 : 2021.08.06 11:35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G9]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잠시나마 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여름 음료 할인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G9는 생수, 이온음료 등 다양한 여름 음료를 모아 할인 판매한다. 또 투썸플레이스는 ‘옥수수바 팝콘 빙수’ 등 대표 빙수 4종을 2000원 할인 판매하고, 공차코리아는 8월 매주 금요일마다 삼성카드로 결제시 여름 신메뉴 6종을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 관련 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언택트 바캉스 기획전’을 열고, 이마트와 SSG닷컴은 다가오는 추석을 대비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에 돌입했다.

 

■ G9, 7% 카드 청구할인 ‘여름 음료 모음전’ 실시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16일 오전 9시까지 ‘여름 음료 모음전’을 진행한다. 여름철 수분 보충 및 갈증 해소에 좋은 생수부터 각종 탄산음료, 이온음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행사 전용 쿠폰을 증정한다. 전 회원을 대상으로 현대/NH 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로 등록된 KB 카드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각 쿠폰은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카드사 7%’ 태그가 붙은 여름 음료 상품에 모두 적용된다.

 

대표 상품으로 ‘립톤 복숭아 아이스티(355ml*18캔)’를 쿠폰을 활용한 최종혜택가 1만460원에, ‘농협 해담드리식혜(2L*9개)’를 최종혜택가 2만1400원에 선보인다. ‘초록매실(180ml*30캔)’은 최종혜택가 7170원, ‘비락수정과(239ml*24캔)’는 최종혜택가 1만2930원에 판매한다.

 

이온음료와 탄산음료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포카리스웨트(340ml*40개)’는 최종혜택가 2만1250원에, ‘파워에이드 퍼플스톰(600ml*20개)’은 최종혜택가 1만9680원에 판매한다. ‘게토레이 레몬(240ml*30캔)’, ‘웅진 이온더핏(500ml*20개)’ 등도 있다. 0칼로리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동아오츠카 나랑드 제로 사이다(500ml*20개)’, ‘코카콜라 제로(250ml*30캔)’도 판매한다. 이 외에 ‘스파클 생수(2L*30개)’, ‘풀무원 샘물 생수(2L*24개)’, ‘아워홈 지리산수(330ml*60개)’ 등 생수를 포함해 차음료 등 다양한 음료를 선보인다.

 

원주경 G9 쇼핑큐레이션팀 매니저는 “생수나 음료는 대용량으로 구매해 쟁여두고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올 여름엔 역대급 폭염과 열대야가 이어지며 그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음료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생수부터 각종 음료수를 전 상품 무료 배송과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image
[사진=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옥수수바 팝콘 빙수’ 등 빙수 할인 프로모션 실시

 

투썸플레이스가 더위에 지친 고개들을 위해 빙수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옥수수바 팝콘 빙수, △밀크바 팥빙수 △베리바 망고빙수,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 4종에 대해 구매 시 2000원을 할인한다.

  

투썸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다양한 토핑을 얹은 이색 빙수다. 풍부한 토핑과 함께 아이스바가 꽂혀 있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 처음 선보인 △옥수수바 팝콘 빙수는 달콤한 캐러멜 팝콘,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 고소한 옥수수 맛 아이스바가 토핑이 올라가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재미있는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테디셀러인 오리지널 팥빙수를 재해석한 △밀크바 팥빙수, 기존 망고 빙수에 베리맛 아이스바를 더해 상큼함을 더한 △베리바 망고 빙수,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와 요거트 소스에 베리 맛 아이스바를 토핑한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 등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의 빙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투썸플레이스의 시원한 빙수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
[사진=공차]

 

■ 공차, ‘민트 팝핑 초코 스무디’ 등 여름 신메뉴 6종 삼성카드 결제 할인

 

공차코리아는 8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6일, 13일, 20일, 27일)마다  삼성카드 결제 시 여름 신메뉴를 30% 할인한다. 공차 매장에서 여름 신메뉴 6종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음료를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음료는 민트 초코 3종과 초당옥수수 3종 등 여름 신메뉴 6종이다. 민트 초코 3종은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민트 팝핑 초코 스무디’,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로 구성됐다. 초당옥수수 3종은 ‘초당옥수수 밀크티+펄’, ‘초당옥수수 치즈 쥬얼리 스무디’,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다. 

 

이번 행사는 일반 카드 외에 삼성페이에 등록한 삼성카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는 할인 혜택에서 제외된다. 한 카드당 1일 1회, 2잔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2잔 이상 구매 시 행사 메뉴 중 최고 금액에 할인 적용된다. 행사가 진행되는 4번의 금요일마다 최대 4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운터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키오스크와 배달 주문 시에는 혜택이 불가능하다. 또 멤버십 앱 스탬프 적립 및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매장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age
[사진=홈플러스]

 

■ 홈플러스, ‘언택트 바캉스 기획전’ 열어

 

홈플러스는 오는 11일까지 전국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안전하고 슬기로운 여름 휴가를 위한 ‘언택트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교적 대면 접촉이 적은 캠핑을 즐기거나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관련 용품들을 한데 모아 저렴하게 판매한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체어(M/L)를 각각 4만4030원, 5만593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 테이블(900x600x440mm)은 8만33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아이스박스(11L/27L/56L)/물통(2.3L/5L)/보냉가방은 30% 할인가에, 코베아 원터치 텐트는 7만400원에 선보인다. 코베아 미니폴딩 BBQ 그릴(오렌지/민트)은 각 4만400원에, 참나무 장작(10kg)/큐브 참나무 장작(8kg)은 각 9900원에 판다.

 

각종 물놀이 용품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직수입 미니원형풀장(공기 주입 시 사이즈: 70x30cm)을 30% 할인한 각 7600원에, 직수입 카메라 버블건은 40% 할인한 7700원에 선보인다. 직수입 모래놀이 모음전 상품(해적모래놀이보트, 트럭모래놀이 세트 등)은 30% 할인가에, 직수입 라이더/튜브 전품목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물놀이 완구 전품목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상품권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또 코리아보드게임즈 보드게임 60여 종은 20% 할인가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고중량 면 프리미엄 바스타월(76x150cm, 그레이/블루)은 40% 할인한 각 1만1900원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패션 PB 브랜드 ‘F2F’ 여름 신상품 스윔웨어는 1+1 혜택(동일 가격에 한해 교차구매 가능, 남/여 교차구매 불가)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맥주의 풍미를 높여줄 파사바체 이스탄불/크래프트 맥주잔(2입)은 각 63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쿨플러스(Coolplus) 침구/바디필로우/쿠션류를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이고, 온가족 이너웨어 기획전 상품(아동/주니어/남성/여성 이너웨어 본매장 상품에 한함)은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는다. 또, 여름 패션잡화(쿨양말/덧신/천연초 모자/펭수 슬리퍼 등)는 1+1에 선보인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딩마케팅총괄이사는 “기록적인 폭염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심신이 지친 고객들이 집에서 안전하고 슬기롭게 휴가를 보내는 데 있어 홈플러스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
[사진=이마트]

 

■ 이마트‧SSG닷컴, ‘비대면 선물’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돌입  

 

이마트가 오는 9월 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이마트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행사카드(총 14종)로 구매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기간에 따라 구매 금액대별로 구매 금액의 최대 1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선물세트 구매시 사전예약 시작 후 19일간은 최대 150만원, 이후 7일간에는 최대 100만원, 이후 7일간은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미리 구매 할수록 혜택은 더욱 커진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이후 3번째 명절인 만큼, 이마트는 올 추석세트판매기간역시언택트서비스를제공할예정이다. 지난 설날에 이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방문 주문 서비스’, 이마트 앱에서 선물세트 견적 확인부터 결제 바코드까지 생성하는 ‘선물세트 간편구매 서비스’, 택배 발송 주소를 일괄적으로 등록하는 ‘배송 주소 입력 서비스’를 이번 명절에도 선보인다.

 

SSG닷컴도 같은 기간동안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마트가 준비한 선물세트를 포함해 SSG닷컴이 엄선한 2만여종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SSG닷컴은 대량구매 시 덤 증정 (N+1),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등 이마트 매장과 동일한 혜택으로 점포 상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인기 상품 온라인 물량을 확보하고 한정 상품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에 나선다.

 

SSG닷컴도 이마트와 동일 조건으로 이마트몰 명절 상품 구매시 기간에 따라 구매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회원정보상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교환권’ 형태로 발송된다.

 

SSG닷컴만의 단독 혜택도 늘렸다. 행사카드로 명절 상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 1%를 SSG머니로 증정한다. SSG닷컴은비대면명절을고려해상대방의주소지를몰라도휴대폰번호만알면간편하게선물을보낼수있는‘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예약으로 판매하는 2만여종 상품 대부분을 선물할 수 있으며 상품을 고른 후 상세페이지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또한, 한꺼번에 결제 후 여러 곳의 주소지로 배송할 수 있는 ‘다중배송 서비스’도 제공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코로나19로 언택트 명절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이마트는 안전한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알찬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사전예약 기간을 통해 고객들은 양질의 추석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