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애경산업, ‘루나X위글위글 해피송 에디션’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9.07 13:40 ㅣ 수정 : 2020.09.07 13:4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할 패션뷰티 신제품들이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애경산업은 루나와 위글위글이 협업한 ‘루나X위글위글 해피송 에디션’을 출시하고, LG생활건강은 생활 방역 시대에 맞는 ‘위생용품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토니모리는 다양한 2020 FW 메이크업을 제안할 ‘스튜디오토니’ 컬렉션을 출시했다.

 

또 LBL은 홈쇼핑 최초 프리미엄 소재 ‘비버’를 사용한 ‘스페셜 비버 블렌디드 가디건’을 내놓는가하면 K2는 리사이클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비숑 플리스 후드자켓’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X위글위글 해피송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루나(LUNA)’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한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해피송) 에디션’을 출시한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감각적인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며 사랑받고 있는 위글위글과 협업한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감성을 담아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움’과 ‘독특함’에 주목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위글위글 특유의 그림체로 표현된 카세트 테이프, LP판 등의 인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유쾌함을 전해준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루나 글로우샤워 틴트’ △루나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담은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피지와 유분을 잡아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등 4종으로 출시됐다.

 

루나 관계자는 “루나가 추구하는 젊고 유니크한 이미지와 위글위글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더해져 새로운 디자인이 탄생됐다”며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지친 일상에 재미와 활력을 주는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되어 소장가치를 더할 것”이라 말했다. 

 

신제품은 오는 8일 오후 7시 11번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첫 공개되며, 쿠팡·네이버 등 온라인 선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토니모리]

 

■ 토니모리, 2020 FW 메이크업 컬렉션 ‘스튜디오토니’ 출시

 

토니모리가 2020 FW 메이크업 컬렉션 ‘스튜디오토니’를 출시했다.

 

‘스튜디오토니’는 각기 다른 멋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스튜디오토니에 베이스로 사용된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3종’은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한 젠더리스 제품이다. 마스크에도 묻어나지 않는 파데 프리 제품으로 피부 톤은 밝혀주며, 톤업 크림의 큰 단점이었던 지속력까지 더했다. 또 올리브 나뭇잎 추출물과 녹차수 함유로 마스크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립 제품으로 ‘더 쇼킹 립스틱 글로우 5종’이 출시됐다. 고굴절 오일이 빛을 분산시켜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빛을 얹은 듯 촉촉한 입술을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텍스처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꽉 찬 물빛 광택이 탱글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완성해준다. 

 

매트한 립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첫 발림은 촉촉하고 마무리는 보송하게 변하는 반전 텍스처의 블러 틴트이자 토니모리의 인기 상품인 ‘더 쇼킹 립블러’ 신규 컬러 3종도 나왔다. 

 

또한, 눈을 강조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토니모리는 ‘더 쇼킹 빔 글리터 4종’을 출시했다. 한 번 발색으로도 또렷하게 발리는 극강의 밀착력과 눈부시게 빛나는 글리터감은 독보적으로 빛나는 눈매로 만들어주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빅사이즈 한정 글리터로 화이트 홀로그램부터 베이비 핑크, 브라운, 퍼플핑크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스튜디오토니’에 사용된 토니모리의 신제품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토니모리의 인기제품 ‘더 쇼킹 카라’와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는 2020 FW 한정 기획 세트 ‘더 쇼킹 아이즈 듀오 세트’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위생용품 선물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은 생활 방역 시대를 맞아 전국민 필수품이 된 마스크부터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 살균·항균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위생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위생용품으로 선물세트를 기획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다양화했다.

  

LG생활건강은 추석을 앞두고 각종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온가족 지킴이 항균키트(KIT), 우리가족 지킴이 49호, 우리가족 지킴이 64호 등 총 9종을 선보였다. 마스크, 손소독제 등 개인 위생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구성인 ‘온가족 지킴이 항균키트’는 인기 마스크 브랜드 에어워셔의 숨편한마스크 7매(1묶음)를 비롯해 세균아꼼짝마 핸드워시(손세정제), 온더바디 피지 새니타이저(손소독제), ABY 손소독티슈, 세균아꼼짝마 항균비누 등으로 기획됐다.

  

‘우리가족 지킴이 64호’는 외출이 많은 분들을 위해 마스크 구성을 강화한 선물세트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KF94 마스크 30개를 포함해 휴대가 편한 손소독티슈 2개(각 10매), 손세정제, 항균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KF94 마스크는 3D 입체 구조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우리가족 지킴이 49호’는 마스크와 손소독제, 손세정제, 손소독티슈 등이 들어있는 ‘올 인 원(All in one)’ 제품이다. 집 안팎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480ml) 손소독제(1개)와 휴대용(40ml) 손소독제(2개)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이들 선물세트에 들어있는 손소독제와 손소독티슈는 식약처에 허가받은 의약외품으로, 외부기관으로부터 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바실러스, 살모넬라 등 인체 유해 세균 5종을 99.9% 살균하는 효과를 평가받았다. 이들 선물세트는 인터넷 쇼핑몰과 할인점, 슈퍼마켓(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스스로 우리 몸을 지키는 생활 방역이 필요한 시기”라면서 “항균키트 등은 가족과 친지의 건강을 생각하는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LBL]
 

■ LBL, ‘스페셜 비버 블렌디드 가디건’ 출시

 

롯데홈쇼핑이 전개하는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가 ‘스페셜 비버 블렌디드 가디건’을 선보였다.

 

스페셜 비버 블랜디드 가디건은 홈쇼핑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소재 비버를 사용했다. 털 속에 공기층이 있어 매우 따뜻하고 가벼운 비버 소재를 울과 함께 적절한 비율로 혼방해 고급스러운 외형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또 편직 기계에서 한 벌의 옷이 완성되는 홀가먼트 방식으로 직조하여 편안한 움직임과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우아한 라인을 살려주는 볼륨소매에 고급스러운 조직감을 추가해 손쉽게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양쪽에 겉주머니를 덧대어 편리함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안쪽에 후크가 달려 있어 오픈/클로징 하여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두꺼운 외투 안에 이너로 활용할 수 있다. 로얄네이비와 샌드베이지, 시나몬, 인디고 블루, 애쉬 민트, 스윗 레드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LBL의 FW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K2]
 

■ K2, ‘비숑 플리스 푸드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리사이클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비숑 플리스 후드자켓’을 출시했다.

 

곱슬거리는 털이 특징인 프랑스 견공 비숑 프리제에서 모티브를 얻은 ‘비숑 플리스 후드자켓’은 리사이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기존 플리스 대비 보온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기능성 써모라이트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찬바람을 막아주는 따뜻한 본딩 소재를 안감에 적용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또 제품 안감에는 비숑을 귀엽게 표현한 카툰 형식 그래픽과 소매 부분에 심플한 디자인의 로고를 담았다. 세미 루즈핏에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베이지, 아이보리, 멜란지 차콜 네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17만9000원.

 

함께 출시한 ‘여성용 비숑 플리스 후드자켓’은 부드러운 촉감의 부클 소재를 적용하고, 안감에는 스웨이드 본딩을 붙여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소매 시보리를 적용해 보온력을 한층 강화하고 여성스러운 컬러감의 민트, 아이보리, 피치 핑크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이양엽 K2 상품기획팀 부장은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트렌디하면서 활용도 높은 플리스 자켓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플리스 대비 한층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해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