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9.01 14:52 ㅣ 수정 : 2020.09.01 14:52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가을을 기다리는 패션뷰티업계의 신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비비드 코튼 스틱’의 #어텀뮤트럴 컬렉션을 내놓았고, 아모레퍼시픽은 돌송이차밭에서 자란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4세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추석을 맞이해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이 전개하는 아이젤은 FW시즌 신상품으로 클래식 모노 수트 4피스 등을 선보이고, 블랙야크키즈도 더 가볍고 따뜻해진 ‘어메이징 웜 플리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 출시

 

이니스프리가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의 발색력을 동시에 갖춘 신개념 틴트 스틱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비드 코튼 스틱’은 이니스프리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비비드 코튼 잉크’를 스틱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입술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일명 ‘에어코튼 텍스처’로, 입술에 도포한 뒤 휴지로 두 번 정도만 덜어내 주면 마스크나 컵에도 잘 묻어나지 않는다.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은 ‘어텀’, ‘뮤트’, ‘뉴트럴’의 합성어로 이름 붙여진 2020년 FW 컬렉션이다. 차분하고 세련된 누드 색상부터 깊고 고혹적인 분위기의 베리 색상까지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비비드 코튼 스틱 출시를 기념해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3가지 콘셉트의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신예은은 ‘비비드 코튼 스틱’ 3가지 컬러를 바르고 각기 다른 매력의 #어텀뮤트럴 메이크업 룩을 소화해 가을 언니의 면모를 선보였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아모레퍼시픽에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4세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 한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진의 17년 연구 성과와 22만8000번의 실험 끝에 탄생한 앱솔루티 성분과 강력한 EGCG(카테킨) 리뉴얼 파우더를 결합해 항산화와 보습 등 피부에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더 진보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피부의 구조에 맞춰 정교하게 설계했다. 피부 관리의 시작인 각질량, 거칠기, 투명도에서 피부의 연결고리인 탄력과 주름, 마지막으로 피부 치밀도까지 개선해 어느 각도에서나 젊고 아름다운 유스 앵글(Youth Angle)을 가꾸어 준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총 4개의 앰플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4주간 사용 가능하다. 효능 성분 보존을 위해 앰플과 파우더를 분리하고 사용 직전 두 제형을 혼합해 사용한다. 

 

1주일의 사용으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타임레스폰스인텐시브리뉴얼앰플스타터(1개 구성) 또한 9월 한정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9월부터 전국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각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4개 앰플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가격은 62만원대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피부 결과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품격 세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며 1년에 단 한번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예화담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살려주는 고영양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 눈가에 즉각적인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쫀쫀한 거품이 당김없이 촉촉하게 세안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클렌저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6만8000원이다.

 
[사진제공=아이젤]
 

■ 아이젤, 클래식 모노 수트 4피스 등 FW 신상품 선보여

 

롯데홈쇼핑이 전개하는 아이젤(izel)이 FW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젤은 브랜드 고유의 트렌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FW 신상품 클래식 모노 수트 4피스, 니트 베스트 볼륨블라우스 세트, 에코 퍼 리버서블 하프코트를 선보인다.

 

클래식 모노 수트 4피스는 자켓과 팬츠, 블라우스, 벨트가 한 세트로 구성돼 오피스룩을 비롯한 포멀룩을 연출하기 좋다.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수트에 추가 벨트를 통해 트렌디한 요소를 높였고, 사방스판 소재로 불편함을 해소했다. 

 

니트 베스트 볼륨 블라우스 세트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구성인 블라우스와 니팅베스트의 조합으로 선보인다. 여유로운 핏의 니트 베스트는 체형을 커버해주고,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린다. 블라우스는 단정한 카라와 볼륨 소매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설명했다.

 

에코 퍼 리버서블 하프코트는 트렌디한 셔츠형 아우터 디자인에 인조 퍼와 체크 스웨이드 본딩 원단으로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다. 릴렉스 핏으로 추운 겨울 두께감있는 이너에도 여유 있게 착용이 가능하며,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활동성이 우수하다. 

 

아이젤의 신상품은 오는 4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블랙야크키즈]
 

■ 블랙야크키즈, ‘어메이징 웜 플리스’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키즈가 2020년 F/W 시즌 더 가볍고 따뜻한 ‘어메이징 웜 플리스(Amazing Warm Fleece)’를 출시했다.

 

신제품 ‘어메이징 웜 플리스’ 제품들은 트렌디한 셰르파 플리스 소재가 적용돼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우수한 보온성으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한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대표 제품 ‘BK롱플리스자켓’은 일명 ‘뽀글이’로 불리며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이 된 셰르파 플리스 아이템으로, 작년 완판에 이어 올해 컬러와 수량을 늘려 재출시했다. 셰르파 원단에 본딩을 해 보온성까지 업그레이드한 롱 기장의 재킷으로 등판 부위에 블랙야크 빅 레터링 자수가 포인트로 적용되었다.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옷 틈새로 들어오는 차가운 공기를 막아줘 추운 날씨에도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직한 느낌의 베이지, 크림, 다크 네이비로 선보인다.

 

‘BK포니플리스자켓’은 롱플리스자켓의 숏 기장으로 힙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프런트 지퍼와 가슴 부위에 생활 방수가 뛰어난 우븐 소재로 컬러 포인트를 뒀고, 소매 부위에 블랙야크 로고 패치가 적용됐다. 색상은 라이트 핑크, 포레스트, 화이트, 블랙의 4가지로 선보인다.

 

‘BK블럭베스트’는 3도 배색의 컬러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플리스 베스트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 배색을 통해 아이들의 개성이 더욱 돋보이면서도 캐주얼한 의류에 코디하기 좋다. 색상은 화사한 느낌으로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주기 좋은 라이트 핑크와 블랙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