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J] LG전자-LG화학, 친환경분야 사회적기업 지원 프로그램 8기 모집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8-02-23 16:09
780 views
N
▲ LG소셜캠퍼스 친환경분야 사회적경제기업 모집 진행 포스터 ⓒ LG전자
 
 
[뉴스투데이 J]의 J는 Job(일자리)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LG전자와 LG화학이 친환경분야 사회적 기업 지원에 나선다.
 
LG전자는 LG화학과 함께 이달 22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친환경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 서류심사 △ 현장심사 △ 면접 등을 거쳐 사회적 가치, 지속가능성, 지원 타당성 등을 평가해 이뤄진다. 최종 선발은 4월 말 진행된다.
 
이에 따라 ‘LG소셜펠로우’로 선발되는 기업은 최대 5000만 원의 무상 지원과 최대 1억 원의 무이자 대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외 생상성 향상 컨설팅 등 개별 기업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해외 사회적경제기업 탐방 기회, 고려대학교 내 LG소셜캠퍼스의 독립 사무공간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LG소셜캠퍼스는 LG전자와 LG화학이 공익성 및 지속가능성이 높은 친환경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발굴해 성장을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1년부터 최근까지 총 130억 원이 투입됐고 110여 개 기업이 지원을 받고 있다.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충학 부사장은 “사업 내용이 우수하고 성장가능성이 높은 친환경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발굴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모집에 지원을 원하는 기업은 LG소셜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