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월드몰, 설날 맞이 아이들 위한 놀이 프로그램 선보여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02-13 17:30
653 views
N

 
▲ ⓒ롯데월드몰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수원점, 김포공항점, 은평점)이 설날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5층 ‘서울서울 3080’에서 ‘설날 전통놀이 한마당’을 열어 윷놀이, 투호던지기, 딱지치기 등 전통놀이 체험관을 마련한다. 기념품으로는 전통 엿과 달고나가 증정된다.
 
같은 기간 5층의 ‘29 스트리트’에서는 퓨전국악 아이돌 그룹 ‘끌림’의 가야금, 아쟁, 대금, 전자바이올린 등으로 이루어진 음악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애니멀 퍼레이드’가 전층을 순회한다. 고객들은 퍼레이드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각 지점 별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조금씩 상이하다.
 
수원점에서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1층 ‘원더플레이스’ 앞에서 ‘복 선물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점원이 자판기처럼 꾸민 채 당일 쇼핑몰 영수증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핫팩, 초콜릿, 영화예매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2층의 ‘하얀 겨울 메시지 로드’에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김포공항점에서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GF 온더보더’ 앞에서 당일 쇼핑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대형 윷놀이 게임을 진행하여 경품으로 마스크, 핫팩, 터치 장갑을 증정한다. 오는 18일 MF 특설무대에서는 마술쇼가 진행된다.
 
은평점에서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타로 이용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올해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타로 이용권이 증정된다. 또한 인근 미술학원과 연계하여 유소년 미술작품을 전시하는 지역친화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자산개발 임형욱 팀장은 “설 연휴 기간 복합쇼핑몰을 찾는 가족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명절 기간에도 즐거운 몰링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