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대우건설,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설치 업무협약 체결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8-01-18 18:13
811 views
N
▲ 18일 대우건설-거제시 관계자들이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우건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대우건설이 오는 31일 입주 예정인 경남 거제시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내에 무상으로 국공립어린이집을 설치한다.

대우건설은 18일 거제시와 사업 위탁사인 중원종합건설과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내에 들어서는 국공립어린이집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국공립어린이집은 대우건설이 시공하며, 20년간 무상으로 임대한다. 거제시는 임대기간 동안 국공립어린이집을 설치, 운영하는 형식으로 입주초기에 개원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대우건설이 경남 지역에서 처음으로 체결된 것으로 앞서 서울시와 경기도 , 충남, 경북지역 단지 내에 국공립어린이집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윤점식 대우건설 마케팅실장은 "대우건설이 건설사 중 가장 많은 국공립어린이집 유치실적을 가지고 있는만큼 앞으로도 전국의 많은 지자체와 협력해 국공립어린이집 유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 아파트는 거제시 문동동 산 124-2번지 일원에 들어선 단지로 지하 2층~지상 25층, 15개 동 전용면적 62㎡~84㎡, 1164가구로 이뤄졌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