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속보] 휴온스글로벌, JW생명과학,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경력 및 신입공채
정진용 기자 | 기사작성 : 2017-12-26 06:00
952 views
201712260600Y
▲ 제약 및 바이오기업들이 연말연시 경력 및 신입직원 채용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인크루트

(뉴스투데이=정진용 기자) 휴온스글로벌, JW생명과학, 한국유나이티드 등 제약 및 바이오산업 회사들이 연말연시 공채를 진행 중이다.

26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JW그룹은 2017년 JW생명과학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품질보증 및 생산 2개 영역으로 각각 대졸, 고졸 학력자가 모집대상이다.

품질보증은 해외 CMO관련 분석법 개발 및 안정성 시험 업무, GMP 다큐멘트 작성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일로,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생산은 제조지시서에 따른 원료의 칭량 및 약액 조제작업과 GMP 문서작성, GMP 기준에 부합하는 환경관리 및 설비관리 등 업무를 담당한다.

서류전형 이후 인적성검사>1차면접>채용검진>입사의 수순으로 채용절차를 진행하며, 12월 27일(수)까지 JW그룹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을 받는다.

휴온스글로벌 역시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부서는 총무팀·회계팀·재무관리팀·전략기획팀·해외사업팀·해외등록팀 등으로 대졸 이상의 지원자라면 성별 및 연령 차별이 없다. 단, 모집 부문에 따라 영어 및 관련 자격 소지를 요하는 경우가 있다.

전 부문에 걸쳐 경력직 사원을 채용하는 가운데, 전략기획팀에서는 신입사원의 지원도 받는다. 채용절차는 온라인 입사지원>서류전형>1차면접(실무진)>인적성검사 및 2차 면접(경영진)>채용검진>최종합격 입사 순으로 진행하며, 12월 31일(일)까지 휴온스글로벌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임상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허가 임상 모니터링과 메디컬(프로토콜, 결과보고서)로 이원화하나, 전 부문에서 학사 이상의 학력 소지자 중 약사 면허를 갖춘 자를 우대한다.

이 중 허가 임상 모니터링에서는 3년 이상의 모니터링 경력자를 우대하며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시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하며, 1월 1일(월)까지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정진용 기자 carnation2411@gmail.com]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