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일동제약, 5년 단독 후원 ‘메세나 활동’으로 감사패 받아
정소양 기자 | 기사작성 : 2017-12-07 18:05
106 views
Y
▲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일동제약이 용인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일동제약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일동제약이 용인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지난 2012년 11월부터 만 5년이 넘게 용인문화재단 포은아트홀의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를 후원하고 있다.
 
이 콘서트는 수준급의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클래식 연주에 ‘11시 콘서트’의 해설자로도 잘 알려진 김용배 교수의 흥미로운 해설이 더해진 음악회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자 매력으로 꼽힌다.

이 콘서트는 평일 오전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회당 평균 750여 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찾고 있으며, 알찬 공연을 꾸준히 이어온 덕분에 연간 관람권을 구매하는 관객수도 상당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사람들에게 문화를 통하여 정서적 여유를 찾도록 하는 일이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동제약의 철학과도 잘 맞는다”며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해 기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열리며, 올해의 마지막 순서인 이달 공연은 오는 27일 열릴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테마는 ‘겨울날의 환상’이다.
 
 
[정소양 기자 jungsy@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