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가와 결혼’ 정인영 아나운서 누구? “아찔한 가슴라인 소유자”
김연수 기자 | 기사작성 : 2017-12-07 15:55
7,069 views
N

▲ 사진=정인영 인스타그램 캡처
(뉴스투데이=김연수기자)

결혼소식으로 화제가 된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정인영에 관심이 뜨겁다.

정인영은 2011년 KBS N SPORTS에 입사해 ‘명불허전’ ‘라리가 쇼’ ‘아이 러브 베이스볼’ ‘죽방전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2015년 퇴사하고 프리랜서를 선언한 뒤에는 프로젝트 앨범 ‘전보’를 통해 작사와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후 ‘코미디빅리그’, ‘소사이어티게임 시즌2’에서도 출연하기도 했다.

2014년 맥심의 표지 모델을 장식했을 때 발행부수 전량을 매진시켰던 매력적인 몸매로도 유명한 인물이다.
정인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럭셔리 시계 브랜드 ‘피아제’ 파티사진에서도 이 점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정인영은 반전 있는 스타일의 파티룩을 선보였다. 굵게 웨이브진 헤어와 심플한 액세서리로 단아하게 미모를 장식하는 한편 가슴라인이 깊게 패인 패션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신강림”, “반전매력”, “누나 정말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인영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8살 연상의 사업가와 1년간의 열애 끝에 이달 29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지인은 예비신랑이 키 180cm를 넘는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라고 전했다.

정인영이 출연 중인 ‘코미디빅리그’ 제작진은 이날 “결혼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면서도 “프로그램 하차는 없는 것으로 안다. 다음 쿼터도 진행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