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속보] 에스원, 첨단보안직 5급 신입 채용 시작…12일 접수마감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7-12-01 18:04
1,048 views
Y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에스원이 1일부터 첨단보안직 CS 및 TS 분야에서 5급 신입 채용을 시작한다. 지원서 접수는 12일 오후 11시 55분 마감이다.
 
모집분야는 세콤 고객의 경비대상물에 대한 순찰 및 출동과 기타 고객서비스 등을 담당하는 CS(Client Service), 시설물에 대한 내방객 출입관리 및 보안검색 등을 담당하는 TS(Total Security Service)로 나뉜다. 주·야간 3조 2교대 근무다.
 
전형절차는 △ 지원서 접수 △ 직무적성검사 및 체력측정 △ 종합면접  △ 채용검진 △ 교육입과 순으로 진행된다. 직무적성검사는 12월 19일 실시되며, CS 지원자의 경우 교육입과 당일 운전평가를 한다.
 
지원자격은 고졸이상 또는 동등학력(검정고시) 인정자여야 하며 남성의 경우 병역필(면제포함), 그리고 CS 지원자의 경우 운전면허 1종보통 이상을 소지해야 한다.
 
결격사항도 있다. △ ‘경비업법’ 제 10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 ‘총포·도검·화약류 등 단속법’ 제 1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 시술동기와 의미·크기가 에스원 첨단보안직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다고 판단되거나 고객에게 혐오감을 주는 표식(문신)이 있는 자 등이다. 단, 에스원은 질병 또는 부상으로 인한 흉터는 신체상 표식에서 제외한다고 밝히고 있다.
 
채용자는 우선 계약직 채용 후 6개월 차에 재계약 평가를 거쳐 1년차에 정규직 전환 평가를 통해 최종적으로 정규 발탁될 예정이다.
 
 

[권하영 기자 kwonhy@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