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힐링코너] 하얏트.플라자 등 서울 시내 6개 호텔 중 ‘연말의 나’에게 맞는 곳은?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7-11-29 18:46
3,681 views
Y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뉴스투데이DB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연말 사랑하는 사람들과 호텔에서 충전하며 힐링하고 싶다면, 호텔 선택을 잘 해야 한다. 연말엔 평소보다 교통체증이 심각하고 택시들도 잘 잡히지 않기 때문에 차가 없으면 접근하기 힘들거나, 근처에 즐길 거리가 부족하면 특별하게 보내려던 연말 기분을 망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뉴스투데가 서울 시내 6가지 호텔의 지역과 근처의 시설 그리고 호텔에서 제공해주는 연말 패키지의 내용을 정리했다.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조말론 코롱 컬렉션 ⓒ하얏트호텔

파크 하얏트 호텔 (삼성역) - 꽉 막힌 도로에서 시간을 버리고 싶지 않은 커플들에게 추천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용하기 좋도록 삼성역 앞에 자리 잡은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인들이 로맨틱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얼티밋 홀리데이(Ultimate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호텔은 도심의 전경을 통 유리창으로 되어 있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내에서 쇼핑이나 영화 등을 볼 수 있는 코엑스와 근접해 있어서 자동차가 없는 커플이나, 교통체증이 심한 연말에 꽉 밀리는 도로위에서 시간을 허비하고 싶지 않은 커플들에게 잘 맞는 호텔이다.
 
파크 하얏트 호텔의 패키지는 도심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영국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 (Jo Malone London)’의 한정판 크리스마스 ‘코롱 컬렉션 (Cologne Collection)’이 제공되며,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Cornerstone)에서 제공되는 2인 조식 뷔페와 소믈리에 추천 레드와인 1병도 포함되어 있다.
 
이밖에도 호텔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인피니트 풀,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객실에서 즐기는 '인룸 다이닝' ⓒ더플라자호텔

더 플라자 호텔(시청역) - 어린 아이가 있는 부부나 조용함을 원하는 커플들에게 추천
 
시청역 근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이 운영하는 호텔 더 플라자는 12월 22일부터 단 7일간만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플라자 호텔 역시 지하철역과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접근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근처에 경복궁과 갤러리들이 인접해 있어 데이트하기 좋다.
 
더 플라자 호텔 연말 패키지는 호텔에서 객실에 식사를 세팅해주는 인룸 다이닝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가 어려 밖에서 식사하는 것이 불편한 부부들이나 조용하게 식사를 하고 싶어 하는 커플들에게 추천할만하다.
 
이번 패키지는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패키지는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귀도 치옴피(Gudio Ciompi)가 설계한 스위트룸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로 호텔 셰프가 준비한 음식을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플라자 호텔의 테디베어와 CGV 영화권(2매) 등 약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두 번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카페&바 더라운지에서 특선 세트 메뉴, 플라자 테디베어를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및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을 1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3주전 미리예약 고객에 한해 1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파티 스위트 패키지 객실 ⓒ켄싱턴 호텔

켄싱턴 호텔 (여의도) - 여자들끼리 프라이빗 파티 즐기고 싶다면 추천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프라이빗한 파티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파티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 호텔은 여의도에 위치해 한강이나 여의도 공원에서 가볍게 걷기 좋고, 근처 IFC에 쇼핑몰과 맛집들이 밀집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의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3인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티파니 블루 컬러의 객실과 파티에 필요한 모든 소품들을 호텔에서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파티 분위기가 나면서도, 사진 찍기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해 호텔에서 객실을 꾸며 놓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 주니어 객실에는 헬륨 풍선과 스페셜 가랜더가 장식되어 있으며, 여성들이 좋아하는 플라워 소품(부케, 꽃팔찌), 플레이트와 같은 기물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티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핑거푸드와 스파클링 로제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되어 바쁜 직장인 여성들이 별도의 준비 없이 파티 연출을 위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피트니스센터와 리빙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메리어트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남산과 가까운 10만원대 패키지
 
연말 호텔에서 힐링하며 즐기고 싶지만, 연말에 특히 가격대 높은 호텔 패키지 상품이 부담스럽다면 코트야트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스노우맨 패키지’를 추천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주변에 국보 1호 숭례문과 서울 N타워를 마주하고 있어 데이트 코스를 특별히 짜지 않아도 된다.
 
스노우맨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2인 조식 뷔페, 모모 라운지 웰컴 핫 드링크 2잔, 잇츠스킨의 3분 클렌징 마스크 3매, 호텔에서 제작한 무릎 담요 1개가 제공된다. 또한,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은 연말인 12월 투숙할 경우, 호텔 곳곳에서 스노우맨을 찾아서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 (뉴스투데이 강소슬 기자)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선물 ⓒ앰배서더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신논현역) - 문화 속 여유롭고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
 
먹자골목과 대형 서점이 인접해있는 신논현역과 가까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은 연말 ‘도심 속 힐링’ 콘셉트의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첫 번째 패키지는 호텔에서  ‘하티스트 스테이(Heartist Stay)’ 패키지로 객실 1박과 함께 노보텔 호텔의 텀블러와 보온백, 더델리 시그니처 브레드 4종, 테이크아웃 핫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연말 호텔 근처 대형 서점에서 평소 읽고 싶었던 책 한권 구매해 객실에서 여유롭게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기며 여유롭게 독서를 즐기며 조용하면서도 풍요롭게 보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두 번째 ‘스테이 위드 앨리스 (Stay with Alice)’ 패키지는 객실 1박, 웰컴 드링크2 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시회 티켓 2매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도서 한 권이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의 공통 혜택으로 피트니스와 온수풀로 운영되어 겨울기간에도 따뜻하게 이용 가능한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선물 ⓒ쉐라톤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고속터미널역) - 서울여행을 원하는 커플들에게 추천
 
고속터미널 역과 인접해있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투숙객에게 화장품과 초콜릿 음료를 선물 해주는 ‘헬로! 스윗 윈터(Hello! Sweet Winter)’를 12월에만 선보인다.
 
평소 지방에 살아 서울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있는 커플들에게 추천한다. 우선 고속터미널과 가깝게 위치해 있어 버스를 타고 터미널로 올라오면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바로 호텔에 체크인 할 수 있다.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에서 다양한 소품과 보세 옷, 악세사리, 꽃시장 등을 구경하기도 좋고, 센트럴 시티내 쇼핑몰과 레스토랑과 영화관이 자리 잡고 있어 데이트하기 좋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호텔의 패키지를 이용하면, 뉴질랜드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린든리브즈(Linden Leaves)’의 크리스탈 크러쉬 봉봉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자수정과 장미빛 석영의 두가지 컬러 중 랜덤으로 증정되는 기프트 세트는 겨울의 건조함을 달래줄 미니 핸드크림과 오일, 립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고디바(Godiva)’의 고급 초콜릿 음료 핫초콜렉사 2잔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디럭스 객실을 선택하면 2인 뷔페 조식, 클럽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고객은 조식과 데이 타임 스낵, 이브닝 칵테일 타임 및 사우나 이용이 포함된 쉐라톤 클럽 2인 혜택이 포함되며,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무료 입장 및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혜택도 제공된다.
 
 
[강소슬 기자 soseul@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