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내달 6일까지 4, 5급 신입사원 채용모집
정진용 기자 | 기사작성 : 2017-11-28 09:50
431 views
Y
▲ 삼성웰스토리가 내달 6일까지 전문대졸, 고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인크루트

(뉴스투데이=정진용기자) 글로벌 식음 전문 기업 삼성웰스토리가 내달 6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채용대상은 4·5급(전문대, 고졸)이다. 삼성웰스토리의 이번 채용은 삼성그룹의 올해 하반기 마지막 신입채용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웰스토리는 삼성그룹 연수원의 식음서비스에서 시작된 식품회사다. 물류 인프라 확장과 더불어 현재 식품연구소와 조리아카데미 등 식음 연구개발(R&D) 투자를 기반으로 식문화 트렌드의 개발 및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주 사업으로는 위탁급식, 식자재유통, 해외사업, 온라인사업, 푸드서비스 등으로, 특히 해외사업은 중국, 베트남 등으로 확장한 바 있다.

최근에는 급식업계 최초로 백반, 볶음밥, 김밥, 죽 등 조리 특성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용도별 쌀 4종’을 개발했다고 밝힌 바 있는데, 향후 상품화를 거쳐 삼성웰스토리의 운영 사업장과 식자재 납품 거래처에 단계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채용에서 2018년 2월 이전 전문대 졸업자(졸업 예정자 포함: 4급 채용)와 고교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5급 채용)를 대상으로 한다.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나, 군복무 중인 경우에도 2017년 12월 31일까지 전역이 가능하다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직군은 4급의 경우 디자인·웹디자인·특판영업·온라인AMD·안전관리·보건관리 등 6개 영역, 5급의 경우 행정사무·영업지원 등 2개 영역에서 진행된다. 지원자의 전공을 불문하는 특판영업·온라인AMD(이상 4급) 분야와 영업지원(이상 5급) 분야를 제외한 전 분야에서 모집 직무 관련 전공자를 찾는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서류전형>직무적성검사(GSAT)>면접전형>채용검진>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하며, 12월 6일(수)까지 삼성웰스토리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접수를 받는다.


[정진용 기자 carnation2411@gmail.com]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