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삿포로맥주, 30년째 겨울한정 맥주 ‘겨울이야기’ 출시
정소양 기자 | 기사작성 : 2017-11-24 17:16
1,032 views
N
▲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2017겨울이야기 캔 이미지 ⓒ삿포로맥주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30년째 겨울을 반기는 겨울한정 맥주
 
삿포로맥주에서 올해에도 어김없이 겨울이 다가오면서 겨울한정 맥주인 ‘겨울이야기’를 출시한다.
 
‘겨울이야기’는 1988년 일본에서 매년 겨울한정으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일본에서는 30년째 한국에서는 3년째 소개되는 캔맥주이다.
 
‘겨울이야기’는 삿포로맥주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법으로 실현시킨 부드러운 감칠맛과 보리의 은은한 단 맛, 심혈을 기울여 로스팅하여 향기로운 비엔나 몰츠를 사용하여 겨울과 어울리는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에는 비엔나 몰츠를 증량하여 향과 맛의 깊이를 더 높였다.
 
겨울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 맥주의 알코올 도수 보다 높은 6% 도수로 만들어져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며, 진하지만 강하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맛을 구현한다.
 
올해 겨울이야기의 패키지는 삿포로의 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배경에 블루로 브랜드 컬러를 돋보이게 디자인 되었으며, 골드와 실버로 된 눈의 결정체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엠즈베버리지 마케팅 관계자는 “삿포로맥주의 기간한정 맥주인 ‘겨울이야기’는 맥아 비율의 밸런스를 절묘하게 맞추어 부드러움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1% 높은 도수로 제작되어 겨울철에 즐기기 적합한 맥주이다” 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한층 더 부드러워진 ‘겨울이야기’를 통해 삿포로 설원을 담은 겨울 맥주의 참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한편, ‘삿포로맥주’ 의 ‘겨울이야기’ 는 오는 30일부터 1월 말까지 전국 마트나 편의점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