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연말연시를 위한 직장인 필수 상식 ‘호텔 Tip 5’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7-11-24 12:24   (기사수정: 2017-11-23 12:24)
2,279 views
Y
▲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 사우스아트리움에 11m 초대형 크리스털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돼 시민들이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뉴스투데이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직장인들이 가족이나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서울 시내에 위치한 호텔 5곳을 추천한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부터, 행운의 이벤트, 특별 디너, 그리고 호텔에서의 로맨틱한 하루밤까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멋지게 힘들었던 일들은 털어버리고, 좋았던 일들은 기념하며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다. 센스있는 직장인이라면 매력적인 연말 호텔 상품을 꿰고 있어야 사랑하는 사람에게 의외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아닐까.


▲ 조선호텔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조선호텔

① 조선호텔 -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특별한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케이크에 불을 켜며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호텔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예술작품같은 케이크를 추천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베이커리 조선델리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콘셉트로 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시크릿 박스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무스로 만든 티라미슈를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박스에 넣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연출하고 그 옆으로 달콤한 마카롱, 딸기와 블루베리를 올려 화려함을 더했다. 도우는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얇은 페이스트리를 겹겹이 쌓아 올린 밀푀유를 사용했다.
 
프로즌 스노우 케이크는 달콤한 초코 시트에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눈꽃과 오너먼트 장식을 올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출했으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뉴욕 치즈 케이크를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로 선보인다. 레드 벨벳 위에 하얀 눈꽃이 살포시 내려 앉아 있고 케이크 안은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다.
 
조선델리 페이스트리 셰프는 “진하고 고소한 크림치즈로 케이크 속을 채웠고, 작년보다 더욱 부드럽게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크리스마스 시크릿 박스, 프로즌 스노우,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는 12월 18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하며, 예약은 12월 1일부터 22일까지만 받는다.

 

▲ 12월 한달갈 인터컨티넨탈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인터컨티넨탈호텔

② 인터컨티넨탈 호텔 -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 진행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행운을 꿈꾼다면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방문해보자. 12월 한 달간 양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12월 중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호텔 내 베이커리에서 커피 한 잔만 마셔도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테이블 34’ 오브런치 2인 식사권, ‘아시안 라이브’ 디너 2인 식사권, ‘브래서리’ 뷔페 2인 식사권, 1월부터 진행될 예정인 딸기 뷔페 2인 이용권 등 호텔 레스토랑 프로모션 이용의 기회가 제공된다.



▲ 해산ㄴ물 특별 디너 ⓒ롯테 호텔

③ 롯데 호텔 - 2017 연말 특별한 해산물 디너
 
2017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한 해를 기념하면서 특별한 디너를 꿈꾼다면 롯데호텔서울의 일식당 모모야마를 추천한다.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이하여 신선한 해산물과 따끈한 국물 요리를 함께 구성한 특선 코스 메뉴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이기 때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굴, 아귀, 방어 등 제철을 맞은 해산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품격 있는 서비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초겨울 한창 맛이 좋은 방어를 비롯한 광어, 전복, 도미 등을 올린 모둠 사시미를 시작으로 특제 된장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등심 구이와 아보카도 고로케, 입 안에서 살살 녹는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아귀 샤브샤브 등이 이른 추위에 지친 입맛을 한껏 돋운다.
 
특히, 일본 가이세키 요리 중 초겨울을 대표하는 ‘가부라무시(蕪蒸し)’는 쫄깃한 옥돔찜에 부드럽게 갈아낸 순무와 해삼, 버섯을 듬뿍 얹어 추운 겨울 따끈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요리며, 제철 굴과 매생이를 넣어 시원하고 담백한 맛을 극대화 시킨 일본의 3대 우동 중 하나인 이나니와 우동이 풍부한 맛의 여정을 마무리 한다.



▲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신라호텔

④ 서울신라호텔 - 서울의 야경을 보며 즐기는 라이브 공연과 와인 곁들여
 
연인과 함께 특별한 연말을 꿈꾼다면 서울 신라호텔이 12월 한 달간 선보이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추천한다.
 
23층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통창을 통해 화려한 도심의 야경을 즐기며, 깊어가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재즈를 비브라폰, 플루겔혼, 아코디언 등의 다양한 선율을 라이브 공연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10여 종의 와인과 여기에 어울리는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연인들에게 특별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서울신라호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과, 와이너리를 콘셉트로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하는 와인 파티인 윈터 원더랜드 파티 입장 혜택(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어번 아일랜드 릴렉세이션 존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 ⓒ포시즌스 호텔

⑤ 포시즌스 호텔 -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가족형 패키지
 
아이가 있는 부부라면 어린이에게 특화된 패키지를 선보이는 포시즌스 호텔을 추천한다. 포시즌스 호텔은 가족들과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키즈 스테이 웜 패키지’와 ‘페스티브 패키지’를 선보였다.
 
‘키즈 스테이 웜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핸드북과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제작한 불독 인형을 제공하며, 2인 조식과 함께 객실 안에 나이에 따라 어린이 고객 전용 물품부터 어린이 간식 등이 제공되며, 프리미어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어린이용 텐트가 무료로 설치 가능하다.
 
‘페스티브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및 새해를 특별하게 맞이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패키지다. 모든 객실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어메니티를 제공되며 어린이 고객에게는 산타클로스의 선물처럼 쿠키와 사탕으로 가득 찬 크리스마스 양말도 준다.
 
이 외에도 어린이용 핸드북과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나이에 따른 어린이용 어메니티 등 크리스마스 선물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강소슬 기자 soseul@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