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LF몰, 젊은층 아우르기 위해 3년 반 만에 BI교체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7-11-14 18:41
152 views
201711141841Y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3년 반 만에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
 
지난 2000년 ‘패션엘지닷컴’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문을 연 LF몰은 2010년 통합몰 성격의 ‘엘지패션샵’으로 개편되었으며 2014년 사명 변경과 함께 LF몰로 간판을 바꿔 단 국내 패션·유통업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이다.
 
LF 관계자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바탕으로 많은 30~50대 충성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는 LF몰은 최근 수 년 간 패션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확충해왔으며, 10~20대 젊은층을 포함한 전 연령층에게 폭넓게 사랑 받는 ‘스타일리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도약하기 위해 보다 젊고 신선한 감각이 가미된 신규 BI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LF몰이 이달부터 선보이는 새로운 BI는 자사의 심벌마크 색상인 Red를 기본 컬러로 채택, 고객 개개인에게 알맞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LF 구성원들의 열정과 도전의지를 상징한다.
 
  
[강소슬 기자 soseul@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