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업계 최초 동반성장아카데미 개최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7-10-19 18:23
719 views
201710201823N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패션업계 최초로 중소협력사에 동반성장 관련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동반성장아카데미를 경기도 용인시 신세계인재개발원 3층 대강당에서 20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44개 협력사 임직원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차정호 대표이사 및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동반성장아카데미는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협력사가 함께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 이날 행사에서는 협력재단 이정화 본부장의 ‘동반성장과 상생협력방안’과 단국대 정연승 교수의 ‘최근 유통트렌드 변화와 기업대응전략’ 등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협력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하도급법, 상생법 등 공정거래 사례와 법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국내 및 해외 판로지원 사업 안내와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제도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1년부터 동반성장위원회를 결성하고 협력회사 간담회, 협력회사 정기 방문 등 중소 협력사와의 소통을 강화해 왔으며, 올해 5월에는 IBK기업은행, 우리은행과 협약을 체결하고 총 108억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조성해 중소협력사의 자금조달을 지원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