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J] 핀테크 스타트업이 주목할 한화생명 ‘드림플러스63’ 3기 모집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7-10-17 15:24
855 views
N
▲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한화생명은 ‘핀테크 스타트업의 요람’으로 불리는 드림플러스63 핀테크센터에 입주할 3기 스타트업을 오는 11월 12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 한화생명
 
 
[뉴스투데이 J]의 J는 Job(일자리)을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한화생명은 ‘핀테크 스타트업의 요람’으로 불리는 드림플러스63 핀테크센터에 입주할 3기 스타트업을 오는 11월 12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이번 모집을 통해 핀테크 스타트업 외에도 블록체인,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O2O 등 금융 분야와 융합 가능한 기술·서비스를 가진 스타트업 10개 팀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내년 1월부터 7월까지 6개월간 드림플러스63 내 사무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법률 및 세무회계 등 각종 전문 서비스도 지원받는다.
 
또한 드림플러스63의 담당 엑셀러레이터 제도를 통해 금융회사와 사업제휴를 맺고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해외진출을 원하는 스타트업은 해외사업지원프로그램인 GEP(Global Expansion Program)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드림플러스63은 국내 최대 규모이자 보험업계 유일의 핀테크 지원센터다. 63빌딩 한층 전체를 사용 중인 드림플러스63 센터는 지난해 10월 1기 선발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16개사 스타트업을 선발해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해 왔다.
 
현재 드림플러스63의 지원을 받은 입주사 중 센스톤, QARA, 레드벨벳벤처스, 마스터컴퍼니, SBCN, 인텔리퀀트 등은 한화금융계열사들과의 사업협력을 논의하고 있다. 센트비, 센스톤, 지속가능발전소, 럭스로보 등은 GEP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 일본, 베트남의 현지 파트너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