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삼성증권, ‘WTI원유 선물 ETN’ 거래고객에 상품권 쏜다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7-10-12 18:33
130 views
Y
▲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11월 말까지 ‘삼성 인버스 2X WTI원유 선물 ETN’과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삼성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11월 말까지 ‘삼성 인버스 2X WTI원유 선물 ETN’과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과 ‘삼성 인버스 2X WTI원유 선물 ETN’은 뉴욕상업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는 WTI원유 선물 일간수익률의 2배, -2배를 추종하는 상품으로 원달러 환노출 상품이다.
 
삼성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 9월 20일 상장된 ‘삼성 인버스 2X WTI원유 선물 ETN’을 온라인으로 100만 원 이상 첫 매수한 고객에게 5000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인버스 2X WTI원유 선물 ETN’과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의 합산 누적 매수 금액이 1억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5만 원 주유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1억 원 이상 매수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매수 금액은 삼성증권의 모든 온라인 채널에서 합산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