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J] 삼성전자, 120여 협력사와 함께 ‘채용 한마당’ 개최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7-10-11 09:55
185 views
Y
▲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삼성전자는 내달 6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SDS와 함께 ‘2017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을 개최한다. 사진은 ‘2017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 포스터 ⓒ 삼성전자

 
[뉴스투데이 J]의 J는 Job(일자리)을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삼성전자는 내달 6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SDS와 함께 ‘2017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된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은 협력사들의 우수 인력 채용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되는 채용 박람회다. 올해에는 전자계열 협력사 120여사가 참여한다.
 
이번 채용 한마당은 △ 연구개발 △ 소프트웨어(SW) △ 경영지원 △ 영업·마케팅 △ 설비 △ 기술 등 6개 직군으로 나눠 채용관을 운영한다. 또한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면접 컨설팅과 기업 현장 매칭 등을 제공하는 ‘취업 토탈 솔루션관’도 있다.
 
특히 취업 토탈 솔루션관에서는 삼성전자를 포함한 전자 계열사의 경력컨설팅센터 소속 컨설턴트 20여 명이 참석해 구직자들과 1:1 상담 자리를 마련한다. 현장에서 기업 관계자들과 연결도 시켜줄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면접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신청 외에 당일 행사장에서도 직접 면접 신청이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