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일본여행 필수 쇼핑리스트 에비스맥주, “이제 국내서 맛봐요”
정소양 기자 | 기사작성 : 2017-09-12 09:30
4,974 views
201709120930N
▲ 에비스맥주제품 이미지 ⓒ엠즈베버리지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편집자주>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오는 사람들의 필수 쇼핑리스트였던 ‘에비스맥주’를 이제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즈베버리지는 지난 7일부터 일본 프리미엄맥주인 에비스맥주는 한국에 정식 수입됐다고 밝혔다.
 
에비스맥주는 일본 외 수출국가로는 현재까지 한국이 유일하다.
 
에비스맥주는 이미 일본에서 맛본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생템’으로 이슈가 된 맥주로, 정식 수입에 대한 소식과 각 유통망를 통해 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블로그와 카페 등을 통해 판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오랫동안 기다렸다” , “드디어 한국에 수입되었군요” , “빨리 마셔보고 싶다”등의 반가움을 표시하고 있다.
 
반면, 일반 제품보다 높은 제품가격에 대한 우려섞인 소비자의 의견도 많았다.
 
한국 수입을 담당하는 엠즈베버리지의 관계자는 “국내 맥주 시장에 새로운 포지션을 만들고 싶다”며 “최고급 아로마홉을 사용하여 깊은 풍미와 깔끔한 맛이 일품인 에비스맥주의 특별한 로열티를 지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덧붙여 “지난 6개월간 100여곳의 유명 레스토랑에서의 생맥주 판매를 통해 성공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면서 “소비자들에게도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고 국내 출시의 배경과 가격정책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