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소원은 말입니다” 군 장병들의 ‘지니’로 나선 KB국민은행
이지우 기자 | 기사작성 : 2017-08-18 14:21
1,186 views
N
▲ ⓒKB국민은행

‘2017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실시…지난해 4000건 소원 접수돼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KB국민은행이 군 장병의 소원과 사연을 들어주는 알라딘의 ‘지니’로 나선다.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16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실현 프로그램인 ‘2017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을 응모 받는다고 18일 밝혔다.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올해 8회째로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Youth마케팅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군 장병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군 장병(병사, 간부, 군무원)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해준다.
 
특히, 올해는 가족사랑부문을 신설해 장병의 가족, 친척 및 친구들도 군 장병에 대한 격려와 응원메시지를 이메일로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정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부대사랑특별상을 통해 병사 및 간부들의 관심과 참여가 높은 부대는 소속부대를 응원하는 격려금도 전달하게 된다.
 
응모는 KB국민은행과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서울 중구 소공로 70 서울중앙우체국 사서함 3146 ‘KB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 사무국’담당자 앞)이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총 151명 및 10개 부대가 최종 선정되며, 오는 10월 25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 국방일보 등을 통해 대상자를 발표하고 11월 중 국방부와 함께 시상식도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작년에도 4,000여건의 소원이 접수되며 전 군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프로그램이다”며, “올해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이루어져 군부대 및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